*Market Db 프로그램
Market Db는 프로그램기반으로 구동되며
3대오픈마켓 판매 사업자들의 정보를 얻을수 있는 디비생성프로그램 으로서
상호/ 대표번호 / 주소 / 핸드폰 번호 수집등의 기능으로 99%이상의 유효 디비생성프로그램 으로 활용 가능하십니다
오픈마켓 사업자들의 샵, 이메일, 주소, 연락처, 법인(개인) 사업자 정보 를 통해서 필터링 되는만큼 온라인 유통업체, 홈페이지 제작업체, 마케팅 업체등 다양한 업종의 영업에 적재적소로 활용할수 있는 필수적인 디비생성프로그램입니다.
*마케팅몬스터 구매 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68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FK_v7liC54w
이런까닭까닭에. spring batch와 Quartz 의 이념(같은이념이다고 구상하다 개발자들이 좀있다. 웹 어플리케이션과 안배 어플리케이션의 차별는 뭘까? – 웹 어플리케이션은 이용자와 서버간에 인터렉션이 발생하는것(빠른 피드백,실때감당/상대적인 보조/QA 용이성) – 안배어플리케이션은 일차 요망 하면 공작들이 단행되는것(계승감당/ 맹세코적인 보조/ QA 난잡성-> 디비를 몸소확인해야 하기까닭에) 안배는 다짜고짜 테스트코드가 필요하다. 미리 안배 어플리케이션이 무어일까? -안배 감당는 일렉트로닉컴퓨터에서 명 상호 작용 없이 이어지는 곡목(공작) 들의 단행을 말한다.
(이렇게 되면 엄청나게 느림;;) 일차에 로드 하는게 아닌 pageSize만치 읽어 오고 chunkSize만치만 commit한다. settleRepositoy. Quartz는 스케줄링 프레임워크(ex> 매때/ 끝판 주 금요일에 단행) Quartz는 Spring batch의 보안제 몫이지 대사회체제가 아니다 (둘이 대비는 할수가 없다) 안배 어플리케이션이 긴하다 상항 – 일정 주기로 단행되거나 실때 감당가 딱하다 대도의 데이터를 감당할광음를들어 정산법제같은 경우 방매데이터들이 많은 경우는 몇억건에 데이터정제를 긴하다 경우 이용 한달에 일차 단행되는 의지는 한달간격 겹쳐지다 온갖 데이터가 대상물이라는 의지 이말은 즉 한달간격 기막히다 데이터들이 디비에 쌓였을텐데 그 대들이 데이터 감당가 맹세코적인 소요 조항(청크 단원로 쪼개서 공작단행등) 출렁쇠 안배에서는 온갖 데이터를 기억력에 쌓지 않는 법칙 예를 들어 jap findAll처럼 온갖 정산방매데이터를 기억력에 로드해서 하는 법칙이 아니다. )안배는 단행자와 상관없이 이용자와 인터렉션없이 공작이 단행되는것.
step: 프로세스같은 이념으로 job모운 이념가량로 생가하면된다 job 제 step으로 구성되어져있고 개발자가 계제 선정한 step에 따르 진행되어진다. ItemReader : 낱의 step에 0-1개의 ItemReader를 포함하고 데이터를 어디선가 조사하는 몫(DB에서) ItemProcessor : 낱의 step은 0-1개의 ItemProcessor를 포함하며, ItemReader를 통해 조사한 데이터를 한복판에서 수공하는 몫을 한다. 안배 job/step/tasklet job : 낱의 안배공작을 의지하는데 예를들어 “정산디비에 방매데이터를 일단원로 통산를 내는 안배”, 안배의 단행단원 JobLauncher : Job을 단행하는 담당이있는 런쳐로 JobRepository를 이용하여 job,step,Item들을 생성하고 구성하는 몫을 한다. findAll()를 정산데이터를 송두리째 조사하면 1억건을 송두리째 가져오기까닭에 맹세코 장려하지 않는다.
(chunk척도없이) step에서 이행되는 로직으로 보면된다. 이곳서 알아야 할것은 위 도면을 보면 tasklet과 chunkOriented tasklet같은 동정을 한다 chunkOriented 는tasklet인터페이스의 구현하여 read,write,process을 단행한다. JobBuilder : 몸소적으로 Job을 생성하는 거시 아니라 추가의 구체적인 빌더를 생성하여 반환함Job을 생성하기 위한 Step 또는 Flow를 파라미터로 받아 구체적인 빌더를 생명함Job은 Step 또는 Flow 인스턴스의 컨테이너 몫을 하기 떄문에 생성하기 전에 인스턴스를 시달받음 JobExecution : JobExecution은 JobInstance에 대한 한 번의 단행을 나타내는 객관Job을 단행할 때 같은 JobInstance를 이용하여 각기 딴 JobExecution을 생명함JobExecution 인터페이스를 보면 Job 단행에 대한 첩보를 담고 있는 도메인 객관라는 것을 알 수 있음JobExecution은 JobInstance, 안배 단행 사정, 개시 때, 귀결하다 때, 낭패했을 때의 통고 등의 첩보를 담고 있음 JobInstance : JobInstance는 안배에서 Job이 단행될 때 낱의 Job 단행 단원각자의 JobInstance는 낱의 JobExecution(JobInstance에 대한 한 번의 단행을 나타내는 객관)Job 단행이 낭패하면 JobInstance이 귀결하다 것으로 간주하지 않고 또다시 단행함JobInstance는 성취과 낭패한 JobExecution 제 개를 가질 수 있음 tasklet : 일반적으로 안배 코딩하기 싫을때 tasklet 무명함수로 간단히 단행할때 많이 이용한다. ItemWriter : 낱의 Step 0-1개의 ItemWriter를 포함하며 ItemProcessor를 통해 수공된 데이터를 Write하는 몫을한다.
(key-value로 관할)밖에서 파라미터를 줍입받아 batch컴포넌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용법은 아래쪽와 같다. 예를들어 특정 값이 의해 안배로직이 일국부 다르게 동정하도록 하는경우 파라미터에 따른 정당를 할수가 있다. jobParameter : 안배가 단행될때 가다 파라미터를 의지한다.
@JobScope와 StepScope는 Late Binding(늦은 배분)일단 출렁쇠@Bean이 기억력 배분법칙과는 다르게 Job이나 step이 단행될때 bean이 생성되는 법칙이다. 이 국부이 많은 개발자분들이 깨달음를 못할수도있다고 생각한다. @StepScope – tasklet / Reader / Processor/ Writer 경로에서 쓸수 있는 scope jobParameter 난점 – Long / String / 더블폭/ 약속 생김새들은 송두리째 지원하지만 Enum/Local약속/ Local약속Time은 지원하지 않는다. @Value(“#{jobParameters[파라미터명]}”) 생김새 명목 @JobScope – step경로에서 쓸수 있는 scope로 이값이 없는경우 jobParameter가 동정하지 않는다.
Spring MVC+API Call3. Spring Batch Admin(없어짐)4. Cron2. Spring batch 관할 기물들1.
Integration (Slack, Email 등) – 안배 성취낭패 가부를 슬랙이나 이메일로 가능2. 단행 경력 / 로그 관할 / DashBoard3. CI Tools(jenkins/ Teamcity 등) Jenkins의 강점1. Quartz + Admin(안배 전용 어드민을 만들어 Quartz로 관할)5.
파이프라인6. Web UI + Script 둘다 이용 가능7. 계정 별 권능 관할 – 안배 권능만 가지는 젠킨스 유저만 단행가능하도록 제정가능5. 다양한 단행 노하우( Rest API / 스케줄링 / 피동 단행)4.
) 일반적인 안배 jar 단행 명령어java -jar Application. jar –job. 제 플러그인 작용(Ansible, github등.
name=ogqSettleBatch jab파라미터명목1 = 값1젠킨스에서 Execute Shell에 command에 등부하여 손쉽게 등부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