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켓디비 프로그램이란?
마켓디비는 쇼핑몰 사업자 DB를추출하여
다양한 타겟광고 활용을 도와주는 솔루션입니다.
✔ 마켓디비 특징
– 인터넷 쇼핑몰 상호/ 대표번호/ 주소/ 핸드폰번호 수집 N사와 A사 그리고 G사에 등록된 모든 사업자의 정보 수집이 가능합니다.
N사는 실시간 수집이 가능하며 99%이상이 유효 DB이며, 덧붙여 프로그램 옵션기능 중
“법인만 검색” 기능을 활성화 시키면, 법인업체 DB만 수집이 가능합니다.
– 쇼핑몰 사업자 상호/ 번호/ 주소/ 이메일/ URL 수집을 하여 쇼핑몰 등록 후 정상 영업중인 쇼핑몰.
즉, 쇼핑몰을 보유하거나 온라인에서 판매활동을 하고 있는 사업자 정보 수집이 가능합니다.
직접 검색기능으로 원하는 상호의 키워드를 입력해 DB를 추출 가능 합니다.
– 강력한 추출 엔진 탑재와아이피 필터링 로직을 탑재하여,약 1분에 800~1000개 정도의
데이터가 추출함으로서 마켓디비를 활용할수 있습니다.
✔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프로그램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6
☏ 프로그램 구동영상
첫번째 글에서는 애드포스트에 창해서 포스팅을 한 바 있구요. 블로그 꿀팁 시리즈 4편, 블로그 수익화의 두번째 글입니다. 지파참입니다. 안녕하세요.
세번째는 나를 브랜딩해서 받는 수익. 두번째는 남을 통해서 받는 수익. 첫번째는 네이버에서 주는 수익. 그 글에서 수익화는 3아지 노하우이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포스팅을 해주고 물품을 공급받는다거나, 고료를 받는다거나. 가장 단조롭다 예로는 체득단이나 기자단이 있겠죠. 남을 통해서 받는 수익이란 쉽게 말해서 나의 강단(=블로그)을 통해서, 딴 명의 상등품이나 서브를 보도해주고, 그 대가를 받는 것입니다. 금일은 이 세 아지 중, 남을 통해서 받는 수익에 창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까닭는 이런 포스팅들이 네이버와 각축하는 포스팅이기 까닭입니다. 당연히 이런 몸짓들은 기본적으로 네이버 강단에서 좋아하지 않습니다. 링크를 달고 그 링크를 통해서 구매한 금원의 일정 국부을 사례로 받는 소행. 그 외에 쿠팡 배우자스 거동 등도 광대하다 보면 이 범주에 들어갑니다.
본문에 링크가 다 달려 있으면 아무도 포스팅 중단과 아래에 삽입된 상업광고를 클릭하지 않기 까닭이죠. 예를 들면 제가 밀키트 개업 관계 글을 쓰고, 관계 업체들의 홈책장 링크를 본문에 일일이 다 달아준다면, 네이버가 좋아할까요? 아마 미워하다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등가 포스팅을 할 때는 되다 본문에 링크를 올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든 구글이든, 검출엔진의 가장 큰 사무 본보기은 상업광고비입니다.
네이버는 블로그 마켓 같은 상등품을 만들어서, 딴 채널 보도하지 말고 니가 몸소 팔아라. 그래서 쿠팡 배우자스 같은 거동들을 적극적으로 하면 블로그가 저품에 걸릴 수도 있다고 얘기하는 거죠. 마찬아지로, 오등가 블로그를 통해 타 업체 혹은 강단에 창해 상업광고를 한다면 네이버는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한복판에 빠져나가기 까닭에 두류시간이 짧아지는 부작용마저 ㅠ) 업체들이 키워드 상업광고를 하고 그 클릭률이 높아져야 네이버가 돈을 버는 구조인데 그 계제를 원천차단하는 것이죠.
이렇게 얘기하고 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인 체득단 거동에 창해서까지 그렇게 문를 삼지는 않습니다. 그런 체득단 포스팅이 또 첩보성 글이 되기도 하니까요.
대표적인 것들 몇 아지만 예로 들면, 레뷰, 리뷰플레이스, 경도오라버님, 디너의여왕. 이런 것들을 들 수 있습니다. 체득단체득단 사이트는 가지도 매우 많고, 약간만 찾아봐도 갓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나의 블로그 지수를 감안해서, 방객수가 좀 적다 싶으면 각축률이 낮을 거 위주로 공략하시면 됩니다.
기자단, 원고 작성그 외에 기자단 거동이나 포스팅 원고에 창해 푸지다이건으로 고료를 받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런 국부은 여전하다 포스팅 혹은 여전하다 사진을 제명이 반복적으로 올릴 경우 블로그 지수를 깎을 수도 있기 까닭에 주의하셔서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 방객 수 200명만 넘어도 체득단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되다 몸소 찍거나 몸소 만들다 원고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구요.
CPA, CPC 상업광고텐핑, 디비디비딥, 디비리치. 이런 상업광고 강단에 창해 들어보셨나요? 내가 상등품을 골라서 매출만들다 사무 본보기이라고 각오하시면 단조롭다데요. 블로그 지수가 어느 정도 누진하다 이후, 최소 건당 고료가 어느 깜냥이 되는 출발점에서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상등품 중, 내가 잘 팔 수 있을만한 물품이 있을 경우 그 상등품에 창해 서설들을 쓰고 DB를 모아주는 게슈탈트의 상업광고 강단입니다.
거에 나만이 알고 있는 첩보를 담아서 보탬이 되는 글을 만들다다면 전환율이 높아지겠죠? 나이 홈쇼핑의 쇼호스트가 되었다는 감동으로, 물품의 장점과 막 상담받으면 노릿하다 수 있는 은의을 잘 서설해준다면 CPA 상업광고도 각오보다 쏠쏠한 무래원이 될 수 있습니다. 금일은 블로그 수익화 2경로. 기본적으로 물품 명세 책장의 내역을 활용할 수 있구요. 내 블로그를 보도 강단으로 이용해 보는 노하우에 창해서 작성해 보았는데요.
내 블로그를 보도 강단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기본적으로 내 블로그의 고비객수가 미니멈은 되어야겠죠? 애드포스트의 승인 규격이 일평균치 블로그 방객수 100명 이상. 내가 2경로인 보도 강단으로 내 블로그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일평균치 블로그 방객수가 최소 200~1000이상은 되어야 어느 정도 효과율이 나옵니다. 대국부은 아시는 내역일 수도 있고, 이미 많이 하고 계시는 내역일 수도 있는데요. 그러므로, 미리 올려드렸던 블로그 유입 및 지수에 관계된 글도 꼭 읽어보시고, 활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C랭크, 금강석 로직)블로그 찐근린 꿀팁 : 블로그 수익화 1경로 애드포스트(ft. 금일 글이 보탬이 되셨다면 동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블로그 찐근린을 위한 꿀팁 : 키워드 선정, 문 작성 노하우블로그 찐근린 꿀팁 : 블로그 지수, 두류시간, 근린 늘리기(feat. 수익, 클릭률,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