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Word Press Post(워드프레스포스트)
워드프레스는 다양한 옵션을 통해 특정 키워드를 기반으로 노출 되어있는 문서 글을 변환하여
내 워드프레스기반 사이트에 자동 등록되어 최강의 웹 문서생성 및 등록해주는 웹문서자동등록솔루션입니다.
웹문서마케팅을 진행하시는 분들이나 웹문서자동등록 이 필요하신 유용한 솔루션입니다.
키워드 기반의 다양한 게시글 부터 최신 노출 게시글 까지 종합적으로 수집된 게시글을 변환하여
나의 워드프레스 기반의 사이트에 등록이 가능하며 특히 키워드 별 광고문구 삽입이 가능하여
단일 키워드가 아닌 다중 키워드 별 광고까지 다양하게 홍보가 가능한 웹문서자동등록솔루션인
워드프레스포스트로 효율적인 웹문서상위노출 을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 Word Press Post(워드프레스포스트)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301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YOSXf4nlOs0
악성 서류는 옛날에 서설드린 “매크로를 이용한 부보 안내문 사칭 메일 보기”에서 동정 법칙에 창해 충분히 서설드렸으니, 이곳서는 딴 보기들과의 상이점에 창해서만 말씀드리고 넘어가도록 하고요. 이번 보기에서 봐야할 것은 구글 블로그를 이용해서 보안 솔루션의 탐험를 우회했다는건데, 이 국부에 창해서 자세하게 서설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악성 서류와 구글 블로그를 써먹다 해킹 보기에 창해서 말씀드릴까 합니다. 날이 날로 보안 솔루션에 걸리지 않기 가해 해킹에 이용하는 수법들이 교묘하게 발전하고 있는데요.
대체로 사인는 메일 원문에에 적혀있었을테고 이용인가 몸소 입력해서 단행하는 게슈탈트였을 것으로 각오됩니다. 이 노하우은 보안 솔루션 탐험를 피하기 가해 해커들이 많이 이용하는 수법인데, 일반 메일 보안 솔루션에서는 메일 내에 사인 관계 문자열을 찾아서 대입하는 법칙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보안 솔루션에서 서류형 악성코드를 탐험하기 가해서는 서류 안의 매크로를 추출해서 분해해야하는데, 사인가 걸려있다면 이를 복호화하하지 않고서는 분해이 불가능하겠죠. 이번 해킹 보기에서 이용된 학재콘테스트 참여 식으로 위장한 워드 서류 악성코드에서는 보안 솔루션을 우회하기 가해 보안 서류처럼 사인를 제정했다고 합니다.
소행 기틀으로 악성코드를 분해하는 동적 분해 법제을 우회하기 가해 이용인 이벤트가 불가능하다면 악성 소행를 하지 않도록 만든 것으로 보입니다. 근래 서류형 악성코드의 속성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서류를 50 책장 앞 열람했을 때 악성 소행가 이행되는 등 이용인가 특정 소행를 할 때 매크로가 동정하도록 만드는 것이 트렌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당연히 그 전에 콘텐츠 이용 버튼을 눌러야 매크로가 단행되겠죠. 또 인용한 기사 외에 보안 업체의 분해 보고를 확인해봤는데 당해 보고에서는 서류를 오픈하는 것만으로는 악성 소행를 하지 않고, 이용인가 서류에 텍스트를 입력할 때 매크로가 단행된다고 합니다.
ini’ 기록철을 생성하고, 개인용컴퓨터 부팅 시마다 자동단행되도록 개시 곡목에 당해 기록철의 바로가기를 등록합니다. ‘데스크톱컴퓨터. 이용인가 위에서 말씀드린 악성 서류를 단행해서 매크로가 이행되면 해커의 C2 서버를 통해 고개 기록철처럼 위장한 ‘데스크톱컴퓨터. 나중으로 구글 블로그를 써먹다 국부에 창해 말씀드리기 전에, 전체적인 악성코드 동정 법칙을 얘기하고 넘어가도록 하죠.
즉, 위에서 말씀드린 ‘데스크톱컴퓨터. ini’에서도 구글 블로그의 Open API나 HTTP 보도을 통해 게시물에서 Base64 인코딩된 문자열을 읽어와서 이를 복호화시키고, 복호화된 악성 스크립트는 법제 첩보를 밖로 유출시키는. 구글 블로그를 보도하는 국부 또 인용한 기사에서 꼼꼼하다 서설이 없어서 보안 업체의 보고를 확인했는데, 해커가 구글 블로그를 만들고 악성 스크립트를 Base64 인코딩하여 게시물을 올려놓은 것으로 보입니다. ini’ 기록철에서는 해커가 건설한 구글 블로그에 인접을 기도하고 이용인의 법제 첩보를 유출하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법제 첩보 유출 시 이용인 명목이나 OS 버전, 오피스 버전, 목하 프로세스 리스트 등을 확인하는 것으로 얘기되었는데, 꼭 나중 공박을 가해서 첩보를 더 수집하는. 이렇게 복잡하게 몇 경로를 더 거친 까닭는 결국 보안 솔루션을 우회하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단신] 북 해커결성 김수키, 속간 권위자도 노렸다! 구글 블로그 써먹다 해킹근래 근역 공공기관을 노린 북 연계 해킹집단의 공박이 내리 발견되고 있는 안, 이번에는 김수키의 구글 블로그를 활용한 해킹 기도가 급증하고 있어 독특한 귀띔가 요구된다. www. 특히 목하 프로세스 리스트을 확인하는 것은 이용인 개인용컴퓨터에서 단행되는 보안 솔루션이 무어인지 물표하는 쓰임새가 아닐까 각오해봅니다. APT 공박의 면목을 보애기도 하죠.
그도 당연한게 보안 솔루션에서는 식 블로그와 보도하는 것을 앞 소행로 보지 않을 것애기 까닭이죠. 이 글을 쓰면서 보안 업체에서 이런 공박 각본에 송두리째 대처하다면 정말 끝이 없겠다는 각오이 듭니다. com근래 식 블로그에 악성 스크립트를 올려두고 명 절제 서버로 활용하는 보기들이 때때로 나오고 있기 까닭에 보안 솔루션에서 탐험하기 더 딱하다 사실인데요. boannews.
감사합니다. 나중날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그럼 금일은 이곳까지 서설을 드리도록 하고 이만 줄이도록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