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프로그램 기반으로 다양한 옵션을 통해 특정 키워드를 기반으로
노출 되어있는 문서 글을 변환하여 내 워드프레스기반 사이트에 자동 등록되어 최강의 웹 문서생성
및 노출 해주는 웹문서자동등록 워드프레스포스트를 소개 드립니다! 워드프레스포스트 프로그램은
웹문서자동등록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웹문서상위노출 을 통해 홍보를 효율적으로 활용 할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키워드 관련문서/생성등록 가능하여 원하는 키워드로 상위노출도 가능합니다.
특정 컨텐츠의 글을 내 사이트에 손쉽게 업로드 하여 노출효과를 보고 싶은 분 들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워드프레스포스트 웹문서자동등록 프로그램을 활용 효율적인
웹문서마케팅을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 WordPressPost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https://youtu.be/YOSXf4nlOs0
▶ WordPressPost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301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공작 내역을 고장 저데에만 갈무리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기 까닭에, 공작하는 일렉트로닉컴퓨터가 아닌 딴 곳에 갈무리 공중을 마련해야 한다. 원거리 저데 (remote repository) – 깃에서는 고장 저데와 원거리 저데를 연결해서 버전 관할하는 기억철들을 쉽게 백업할 수 위치하다. – 원거리 저데는 고장 저데가 아닌 일렉트로닉컴퓨터나 서버에 만든 저데를 말한다. – 원거리 저데는 고장 저데와 연결되어 있으면서 ‘백업’과 ‘협업’이라는 귀중하다 몫을 한다.
– 큰 본보기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경우에는 딴 명과 협업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원거리 저데의 몫은 갈수록 중요해진다. – 원거리 저데를 몸소 건설할 도성 있으나, 만들고 유지하는 것이 쉽지 않다. >> 인터넷에서 원거리 저데를 제공하는 서브를 주로 이용한다. >> 깃과 관련해 극히 많이 이용하는 서브가 깃허브이다.
– 이곳서는 이용인 일렉트로닉컴퓨터에 있는 버전을 인터넷 상에 갈무리할 수 있는 서브 중 극히 많이 이용하는 깃허브 서브에 창해 알아본다. – 깃허브에 버전을 올리면, 고장 저데의 버전을 백업할 수 있고, 온라인에 올린 버전들을 공유해 딴 명들과 협업할 도성 위치하다. – 깃허브에 원거리 저데를 만드는 노하우부터 고장 저데와 연결하는 노하우, 그리고 고장 저데의 버전을 깃허브(원거리 저데)에 올리는(백업하는) 노하우까지 살펴본다. <깃허브에 버전을 올리면 할 수 있는 일>* 고장 저데의 버전 백업 가능* 온라인에 올린 버전들을 공유해 딴 명들과 협업 가능 <글공부 강령>* 깃허브에 원거리 저데를 만드는 노하우* 고장 저데와 연결하는 노하우* 고장 저데의 버전을 깃허브(원거리 저데)에 올리는(백업하는) 노하우 원거리 저데 : 고장 저데가 아닌 일렉트로닉컴퓨터나 서버에 만든 저데원거리 저데 : 고장 저데와 연결되어 백업 & 협업의 몫 이행 깃허브에서 할 수 있는 일들 – 깃허브에서는 이용인를 가해 저데를 제공하는데 유료와 공짜 서브가 위치하다.
– 깃허브에 가입하면 공짜 서브를 제공하고, 대체로의 경우 공짜 서브만으로도 들이 구속 없이 이용할 수 위치하다. – 제 서브들 중에서 특히 깃허브가 고명하다 까닭는 개척자들이 많이 이용하고 각광하는 제 오픈 소스들이 올라와 있기 까닭이다. – 깃허브는 단순히 낱의 서브에 한정된 것이 아니라 개척 문물 총체에서 차지하는 여파이 극히 큰 서브이다. 1.
원거리 저데에서 깃을 이용할 수 위치하다. * 깃허브는 깃 이용을 위한 원거리 저데를 제공하는 서브애기 까닭에, 따로 깃을 설치하지 않고도 온라인상에서 깃의 버전 관할 작용을 이용할 수 위치하다. >> 깃허브는 고장 저데에서 깃을 이용하듯 인터넷에서 깃을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 고장 저데를 만들지 않아도, 깃허브에 원거리 저데를 만들어 이용할 도성 위치하다.
* 고장 저데가 위치하다면, 원거리 저데와 연결해서 이용할 도성 위치하다. 2. 고장 저데를 백업할 수 위치하다. * 깃허브에 원거리 저데를 만들고, 이용인 일렉트로닉컴퓨터의 고장 저데를 연결한 후 동기화하면, 고장 저데를 인터넷상에 백업할 수 위치하다.
* 깃허브가 아닌 구글 드라이브 같은 클라우드 레코드판에 백업할 도성 있지만, 깃허브에 백업하면 원거리 저데에 손쉽게 커밋할 수 위치하다. 3. 협업 프로젝트에 이용할 수 위치하다. * 팀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도 깃허브가 본 저데가 되고 위치하다.
* 원거리 저데이므로 인터넷만 되다 수하나 접근할 수 있고, 깃과 깃허브에서 제 아지 협업 기물를 제공하기 까닭에, 깃허브를 이용하면 제 명목 팀원이 낱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쉽다. 4. 나의 개척 경력을 남길 수 위치하다. * 깃허브에서 소스를 수정하고, 오픈 소스에 참여해서 하는 일들은 이용인 초엽 비디오에 날짜별로 송두리째 기억이 남는다.
* 근래에는 개척자를 뽑을 때, 깃허브 계정을 요구하는 곳들이 위치하다. * 뒷바라지자가 하여 모티브에 구미이 많은지, 하여 것들을 개척했는지, 그리고 무어을 개척 중인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기에 깃허브 계정을 요구한다. * 깃허브는 개척자가 나의 개척 경력을 관할하기 좋은 강단이다. 5.
딴 명목 소스를 살펴볼 수 있고, 오픈 소스에 참여할 도성 위치하다. * 개척자로서 완력을 높이는 노하우 중 낱가 딴 명목 소스를 읽어리포트 분석하면서 나름대로 소스를 수정하고, 작성만들다 것이다. * 깃허브에는 전세계 개척자들이 개방해 놓은 소스들이 많으므로, 이 소스를 내 저데로 가져와서 분석해 볼 수 위치하다. * 깃허브에는 깃을 비롯해 웹 개척이나 인위지력, 데이터 이학 등 개척의 전 방면에 걸쳐 다양한 오픈 소스들이 등부되어 위치하다.
* 다양한 오픈 소스를 살펴리포트 참여할 수 있는 것이 깃허브의 커다란 고혹이다. 깃허브 사이트 순시하다 – 깃허브 사이트 – [Explorer] 메뉴 – [Explorer GitHub]를 선택하면, 깃허브에 등부된 제 저데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위치하다. – [Topics]나 [Collection], [Trending] 등 카테고리마다 호평 저데들이 구분되어 있으므로 구미 방면의 소스를 찾아 글공부할 수 위치하다. – 깃허브의 저데에는 곡목 소스뿐만 아니라 기억철을 올려놓기구 하고, 제 아지 링크를 모아서 정리해 두기구 한다.
– 찾고 있는 소스가 위치하다면 검출할 도성 위치하다. EX. 곡목을 개척하는 중에 국어 감당를 위한 소스가 긴하다 경우 * 깃허브의 검출 상자에 ‘korean’이라고 입력하면 검출어가 자동 완성되는데, 그 중에서 ‘All GitHub’라는 내역이 있는 사항을 누른다. * 당해 사항을 누르면, ‘korean’과 연관되다 제 저데들이 나타난다.
* 살펴리포트 싶은 저데를 누르면 당해 저데로 이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