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워드프레스포스트 프로그램이란?
워드프레스포스트는 프로그램기반으로 구동되며 다양한 옵션을 통해 특정 키워드를
기반으로 노출 되어있는 문서 글을 변환하여 내 워드프레스기반 사이트에 자동 등록되어
최강의 웹 문서생성 및 등록 웹문서자동업로드프로그램입니다.
▶ 워드프레스포스트 특징
– 프로그램 구매하신 분들에 한해 워드프레스 독립사이트 제공합니다.
– 자신이 원하는 키워드만 골라 변환/등록가능합니다.
– 블로그 기반으로 작성된 게시글 생성 및 등록가능합니다.
– 특정키워드 관련문서/생성등록 가능합니다.
– 예약 적용 기능으로 원하는 시간대에 웹문서자동업로드프로그램 이용이가능합니다.
▶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301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YOSXf4nlOs0
서무 개신의 고갱이 3요인 1. 서무 개신을 위한 단조롭다 솔루션이 위치하다면 어떨까? 그 옛날에 서무 개신을 위해서 고갱이 3요인를 알아야 한다. 혹은 개선하고 싶어도 그 노하우을 모른다. 이는 서무를 더 효능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나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낯익다 법칙이라 큰 문를 느끼지 않는다.
또, 모바일로 서무를 감당하는 비이 개인용컴퓨터를 한탄 서무 인접을 오래전에 따라잡았다. 각각 구사하다 말씀가 다르고, 감당하는 법제이 다르다면 그 결실는 불 보듯 뻔하다. 콘텐츠를 담그다 위해서 서무소 안와 밖를 가리지 않고 도합적이고 효능율적인 협업이 긴하다. 콘텐츠 개발 협업서류든 프린트이든 온갖 바탕는 콘텐츠다.
즉, 온갖 콘텐츠를 낱 한복판 법제으로 다룰 수 있어야 한다. 낱 한복판 법제서류, 웹, 이용자 생성 콘텐츠, 상, 동영상을 아우르는 제 종류의 콘텐츠를 낱 콘텐츠 허브에서 관할할 수 있어야 한다. 2. 콘텐츠 개발을 모바일과 개인용컴퓨터 등, 다채널로 협업할 수 있는 분위기이 고갱이이다.
그러려면 빠르다 애플리케이션 건설을 할 수 있는 툴이 긴하다. 애플리케이션 확충과 도합경우에 합당하다 콘텐츠를 개발하려면 무어이 나위할까?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운용할 수 있고, 제 법제에 확충할 수 있어야 한다. 3. 게시와 수정 송두리째를 단 낱의 허브에서 수행할 수 위치하다면 서무 협업의 효능율성에 개신을 불러올 수 위치하다.
CECS로 서류, 상, 동영상 등, 콘텐츠의 종류을 불문하고 협업할 수 있으며, 모바일로 인접할 수 있으므로 인접성이 우수하다. 오라클의 CECS(Content & Experience Cloud 서브)를 요약하면 ‘콘텐츠 공유와 상호작용의 극대담’이다. 오라클의 CECS로 콘텐츠와 경력을 융화하다. 또, 이 툴은 확충성적 호환성이 낫다 속성도 갖고 있어야 한다.
콘텐츠 관계 작용을 약간 더 자세히 살펴보자면, 서류와 디지털 밑천, 콘텐츠의 라이프순환 송두리째를 분해할 수 있는 콘텐츠 분해 기물를 제공한다. Microsoft Office와 도합할 수 있기 까닭이다. 또, 난생처음 이용한다 하더라도 수하나 능숙하게 이용할 수밖에 없다. 게다가 경우별로 합당하다 소셜 대담가 언제나 가능해서 실때 협업이 어디에서나 가능하다.
오프라인 분위기에서 공작했더라도 온라인에 결합만 하면 막 공작 결실가 반영된다. 클라우드 서브라서 인터넷에 결합된 사정에서만 공작이 가능할까? 그렇지 않다. 클라우드에 업로드하는 구조물라서 랜섬웨어 등의 보안 문에서 벗어난다. 또, 콘텐츠를 클라우드에 업로드할 때 자동으로 메타데이터를 분해하므로 콘텐츠가 자동으로 구분되어 서류 검출 때을 광대하다 경감하다 수 위치하다.
고용이나 서브 솔루션이 긴하다면 Oracle Process Solution과 CECS를 도합할 수 위치하다. 딴 오라클 솔루션과 동등로, CECS 또 딴 오라클 솔루션과 융화하여 갈수록 폭넓은 이용을 할 수 위치하다. 이 툴은 강대하다 때화 작용을 제공한다. 게다가 코딩이 나위 없는 안일하다 사이트 개발 툴을 제공한다.
서류의 양이 연간 1. Omni는 거래자 믿음성 기틀 금융 프로세스와 거래자 서류 관할, 계약서, 밑천 등 하이브리드 콘텐츠 관할가 되다 툴을 나위했다. CECS 거래자 성취 보기Omni Finance 집단은 금융과 융통 서무를 하는 미국의 서무소다. 상가 확충이나 마케팅 군략이 긴하다면 Oracle Marketing Cloud와 도합하여 이용할 수 있고, 서류와 관계된 솔루션이 긴하다면 Oracle Document Cloud와 도합하여 이용할 수 위치하다.
서류 한복판화 법제 도입을 검사하였으나, 이용법에 익숙하지 않았다. 내국 기업체 경동나비엔도 Omni와 그만그만하다 문를 겪고 있었다. Omni는 오라클의 CECS와 Oracle Document Cloud를 도입하여 기타 솔루션 대처 80%의 경비을 절약할 수 있었다. 4테라바이트로 서류 갈무리을 위한 갈무리소와 콘텐츠를 도합적으로 구사하다 법제이 나위했다.
경동나비엔은 오라클의 CECS와 Oracle Document Cloud를 도입하여 온갖 문를 낙착했다. 설상가설으로 랜섬웨어에 의해 홍역을 치른 적도 위치하다. 게다가 이국 파견자가 서류를 반출하려면 수많은 경로를 거쳐야 했기에 서무 사회이 비효능율적이었다. 게다가 초엽 도입 경비이 과히 많이 들어서 무산되었다.
도발목표가 복잡하거나 엉뚱하다 경우에도 CECS와 딴 오라클 솔루션을 융화하여 이용했을 때 격외 없이 예후가 좋았다. 공통적인 조항으로는 프로세스 사회 때의 단축, 서무 제조성 대폭 가증, 다양한 콘텐츠를 도합적으로 협업 가능, 경비 절약이 있었다. 오라클 CECS 도입 고대효능 Omni와 경동나비엔 밖에도 제 금융서무소, 양차 서무소, 마케팅 서무소, 제약서무소에 이르기까지 많은 기업체이 CECS를 도입하여 서무 개신을 이뤄냈다. 문 낙착뿐 아니라, 더 나아가서 서류, 조영, 동영상 등 제 종류의 콘텐츠를 활용한 이국 스태프 작용가르침 사이트까지 성취적으로 건설하였다.
서무 개신의 3요인를 송두리째 구비하다 오라클의 CECS로 더 스마트해지는 길은 멀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