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관리 남긴 경태 명예 관리 상태 강아지 CJ대한통운 “발톱 인스타 하나요?” ‘경태아부지’ 피드백 택배기사 안 근황 지적에

◆ instalike(인스타라이크) 프로그램

프로그램 기반으로 유령 계정이 아닌 진짜 팔로워를 늘려가며

자동으로좋아요, 팔로우증가, 댓글을 가능하게 해주는 인스타마케팅용 프로그램으로

자동으로 설정한 해시태그/유저에게 자동으로좋아요/팔로우/댓글이 가능하고

프로그램 기능안에서 작업설정을 통해서 설정, 맞팔/언팔 설정도 가능하여

이를 바탕으로  빠른 시간내에 인스타마케팅을 활용 하실수 있습니다
★ instalike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6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조영 속에서 경태는 소아들이 안전하게 길을 건널 수 있는 노하우을 소개했는데요. 지난 22일 ‘경태아부지’의 인스타그램에는 “경태가 CJ대한통운 지목으로 행정안전부 관장 #소아교통안전릴레이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관계 조영이 게재됐는데요. 그런 경태의 관할 사정를 지적하는 국부 누리꾼들의 감응에 ‘경태아부지’가 몸소 변명했습니다. CJ대한통운 영예 택배기사로 많은 정애을 받는 강아지 경태.

경태아부지는 당해 게시문제 댓글을 통해 “전부터 문의를 주셔서 경태 굽에 창해 고의 드린다”며 몸소 피드백을 남겼습니다. 글에 따르면 관계 퀴즈이 많았음을 예측하게 하는데요. 그런데 이를 접한 국부 누리꾼들은 경태의 긴 굽에 “경태 굽 관할는 안 하냐”며 미궁을 제론했는데요. 반짝이는 눈으로 사진기계를 구시하며 이쪽피변 골를 돌리는 경태의 겉모양은 누리꾼들을 미소 짓게 했습니다.

못 미더우신 국부이 걱정거리이시겠지만 극도 세심하게 경태를 케어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조영으로 많이 길어 웨이터지만 사실로는 또 다르다. 그래서 굽은 미니멈으로 잘라주고 대부분 갈아주는 편이라고. 이어 “경태는 꼬마둥이 때 때부터 굽 핏대이 유난히 길게 나와 약간만 야심내서 짧게 잘라도 피를 많이 흘린다”고 전했는데요.

“, “먼젓번에는 카시트는 왜 안 하냐고 하더니.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경태에 창해 잘 아시는 분은 경태 부입니다.

<조영 소스=인스타그램 @gyeongtaeabuji> . “, “핏대이 유달리 길게 나오는 새끼들이 있다”, “부자유러들 감각 쓰지 마세요” 등의 감응을 보였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