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특정카페의 고객유형을 선택하여 원클릭으로 해당 카페회원의
이메일을 수집하는 빅데이터기반 카페회원수집 솔루션인 엔카페Ex를 소개드립니다!
엔카페Ex 프로그램은 자동이메일수집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으로서
다양한 세부설정을 하여 추출을 통해 홍보를 효율적으로 활용 할수 있습니다.
또한 타겟 마케팅에 최적화되어 실시간 카페회원 정보 수집도 가능합니다.
특정 N포털 특정 카페회원의 이메일주소가 필요하신 분들 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엔카페Ex로 자동이메일수집 프로그램을
활용 효율적인 카페마케팅을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 N Café EX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https://youtu.be/1OSK7McVQC4
▶ N Café EX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5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1. 거래자에서 ‘까닭’를 나눠주고 ‘노하우’을 팔아라2. 기업체은 ‘외적문’에 대한 솔루션을 팔지만 거래자은 ‘내적문’에 대한 솔루션을 사간다3. 거래자이 ‘헷갈리면’ 진오락이다도널드 밀러미리 ‘소설브랜드’라고 하는 낱말에 이끌려 책을 읽게 되었다.
브랜딩은 마케팅에서 굉장히 귀중하다 영역이고 개인적으로도 퍼스널 브랜딩을 만들고 싶은 욕정가 면적 까닭이다. 어떻게 하면 소설가 있는 브랜딩을 만들어서 많은 명들의 구미과 구미를 끌수 있을까 만날 궁금했기 까닭이다. 하지만, 책을 읽다보니 이 책은 사무소의 마케팅 담당가 읽으면 더 좋을 내역들로 구도 되어 있다. 사무소의 물건/서브를 어떻게 효능적으로 브랜딩하여 보도 및 방매을 올릴수 있는지에 집중하고 있기 까닭이다.
그예로 소설브랜딩 7아지 법칙, 단행 로드맵 5아지(밑본바탕에 간략하게 요약함)를 제시하고 있다. 즉,캐릭터(거래자)를 제정하고 그 거래자의 문점(난제)을 동감하며 하여 법칙으로 둔갑(구입/맞춤)하면 어떻다 값어치와 기복(성취)를 가져다 줄수 있는지를 고민하면 된다는게 이책의 고갱이이다. 아울러 ‘훤소’과 ‘헷갈림’이라는 용어도 동감이 갔다. 세속은 각색 상업광고구절 도배가 되어 있고 일일에도 수많은 상업광고에 감광되어 살아간다.
그야말로 상업광고훤소이라고도 할수 있을 가량이다. 이책은 이런 훤소속에서 간결하면습자 거래자의 구미을 끌수 있는 ‘킬링 한줄’이 필요하다고 말하고 있다. 또, 이 브랜드가 무어을 말하고자 하는지 거래자이 헷갈리면 이미 진오락이라는 말도 납득이 간다. 많은 첩보와 내역을 일차에 전달하고자 하는 야심에 난해한 전임 용어와 과히 많은 노하우들을 제시함으로서 거래자은 부담스럽고 갈팡질팡하다 뿐이다.
결국 그렇다 브랜드로부터 거래자은 도망가서 또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살아가면서 ‘소설’는 중요하다. 소설 없는 목숨, 전영, 가락, 매출품, 서브는 낙가 없기까닭에 거래자의 느낌을 살수 없다. 이책을 통해 어느가량 거래자요체의 소설를 만들어 나만의 브랜드를 건설하는 공작을 꾸준히 단행해야겠다.
재밌는 소설가 있는 퍼스널 브랜딩을 위해서 말이다. 물건이나 서브가 거래자의 생활과 번창에 어떻게 보탬이 되는지에 중점 거래자의 구입가결은 오등가 말하는 내역이 아니라 그가 듣는 내역을 본바탕으로 이루어진다 좋은 소설란 목숨에서 권태롭다 국부을 덜어내는것 (알프레드 히치콕) [소설브랜드식 7아지] 1. 캐릭터(거래자이 주공) 2. 난제당면(깡패제정, 내적 문대한 솔루션 제시) 3.
가이드(조력꾼, 물건/서브) 4. 포부제시(포부을 가진 가이드 신의) 5. 몸짓계고(구입/간섭) 6. 낭패를 피하라(슬픔적 결국기피) 7.
해피엔딩(득/효능극대담) 캐릭터(거래자)이 간청하다것을 정당하고 그거을 마케팅 본바탕에 함유시킨다 [단행로드맵 5아지] 1. 킬링한줄(캐릭터/문/포부/성취) 2. 밑밥을 통해 이메일 수라 (PDF/공짜겨냥/이벤트공급) 3. 자동 이메일 발신 공보 (뉴스레터) 4.
둔갑 소설(거래자증명확보) 5. 천거법제(입뜬소문/보충/인센티미터브)#무기가되는소설 #브랜드전쟁에서살아남는7아지문장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