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특정카페의 고객유형을 선택하여 원클릭으로 해당 카페회원의
이메일을 수집하는 빅데이터기반 카페회원수집 솔루션인 엔카페Ex를 소개드립니다!
엔카페Ex 프로그램은 자동이메일수집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으로서
다양한 세부설정을 하여 추출을 통해 홍보를 효율적으로 활용 할수 있습니다.
또한 타겟 마케팅에 최적화되어 실시간 카페회원 정보 수집도 가능합니다.
특정 N포털 특정 카페회원의 이메일주소가 필요하신 분들 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엔카페Ex로 자동이메일수집 프로그램을
활용 효율적인 카페마케팅을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 N Café EX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https://youtu.be/1OSK7McVQC4
▶ N Café EX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5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옛날부터 존재했던 수법이지만 때이 지남에 그러므로 그 노하우이 갈수록 교묘해최고 있습니다. 이메일을 이용한 사이버 범법는 옛날부터 있어왔는데요. 목하에는 인위지력 기틀의 자동역 기능을 활용하여 그 성취률이 갈수록 높아졌다고 합니다. 옛날에는 영어를 이용하여 발신되었던 피싱 메일이 목하에는 국어로 작성되어 발신되고 있는데요.
피싱 메일에도 종류이 존재하는데요. 스피어 피싱으로 사전에 특정 대상물의 첩보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공박할 경우 성취률은 갈수록 상향합니다. 다양한 종류들을 파악하고 있으면 종류에 따라 알맞은 대등 노하우으로 이메일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금일은 피싱메일의 종류과 타격 방비 노하우에 창해 알아보겠습니다.
피싱 메일을 보내 제 아지 노하우을 동원하여 피싱 사이트로 접근하도록 꾐하는 것을 말합니다. 갑로 피싱사이트로 꾐하는 법칙이 있는데요. 예를 들어 비밀번호 개변하기와 같은 배너나 링크를 이메일에 삽입하여 보내는데요. 배너나 링크를 클릭하면 진짜로처럼 만들어 놓은 모사 사이트에 인접됩니다.
인접한 피싱 사이트는 사실 사이트와 굉장히 꼭하기 까닭에 거주지창에 적혀 있는 URL을 불가무로 확인해야 합니다. 모사 사이트에 인접된 이래에는 계정 첩보를 입력하게 하여 개개인 첩보를 노략하는데요. URL도 사실 거주지와 비슷하게 담그다 까닭에 철자도 낱낱 살펴봐야 합니다. 예를 들어 naver.
com. com이 식 거주지라고 했을 때 피싱 사이트는 naver. cc 등 유사하게 개변하므로 이 국부에 귀띔해야 합니다. 비일비재하다 경우는 아니지만 사실로 식 사이트의 서버를 해킹하여 피싱 사이트를 제작하기도 하는데요.
이렇다 경우까지 방비할 수 있는 극히 좋은 노하우으로는 식 사이트에서 몸소 당해 메뉴를 찾아서 인접하는 것입니다. 그럴 때에는 피싱 사이트와 식 사이트의 거주지가 여전하다 수 있기 까닭에 귀띔가 필요합니다. 버금로 이메일에 기록철을 부첨하여 악성 소프트웨어를 유포하는 법칙이 있는데요. 피싱 메일에 있는 부첨 기록철을 다운로드하여 단행하게 되면 트로이 목마 등의 악성코드를 통하여 첩보가 유출될 수 있습니다.
단행기록철이나 압축기록철 등을 부첨하여 개개인 첩보를 빼내려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랜섬웨어에 전염될 간두지세도 존재하는데요. 일반적으로 exe 게슈탈트의 단행기록철은 이메일로 주고받는 경우가 없기 까닭에 단행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부첨기록철의 확충자를 속여서 딴 확충자로 웨이터게 담그다 가해 기록철명을 수정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pdf. 예를 들어 2021 연간포부서. exe 와 같이 exe 앞에 pdf 등으로 기록철명을 개변하여 속이기도 합니다. 기록철 확충명 표시 옵션을 켜두면 위장한 기록철을 걸러내는 효능가 있는데요.
최신 버전의 백신 곡목을 사용하여 악성 단행기록철이나 코드를 탐험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또 서류기록철로 위장한 악성기록철의 경우 계고 통고를 잘 확인하여 매크로나 OLE가 단행되지 않도록 차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