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망하지 음료 촬영 전문점 않는 비밀 스튜디오 메뉴 : 마케팅 카페의 사진, 홍보 커피 영업

 

 

 

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타겟 키워드와 타겟카페만 등록해두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며

자동으로 쪽지 또는 이메일을 발송해주는 카페노티스 를 소개 드립니다!
카페노티스 프로그램은 카페마케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n사카페를 통해 홍보를 원하시는분들이라면 특정글 등록 후

자동으로 메일발송, 쪽지 발송을 하고싶으신분을 그리고 보다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할수 있음으로서
효율적으로 카페홍보하고싶으신분들이 전략적으로 활용하실수있습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중인 카페계정에 보다 전략적으로 운영하시고 싶으신

효율적으로 진행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카페노티스 프로그램을 활용 하여 카페마케팅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 N Café notice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https://youtu.be/ZE9nyLzSC8Y
★  Shopping Marketer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사실 망하지 않는 카페에는남다르다 사업 내밀이 숨어있답니다. 거엔 스튜디오100도 한 몫 하고 있죠. 미처도 카페가커피만 파는 곳이라고 생각하세요?그렇다면 망합니다^0^,,, 요사이 좋은 여염집용 커피머신이 오죽 많은데꼭 커피를 사먹기 위해서만카페를 간다고 생각하시냐구요. 전능단서 스튜디오100자본력이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의 경우굿즈 출시로 마케팅을 하곤 한답니다.

스타벅스야 원체 MD상등품으로 유명하지만이번엔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신메뉴 주문 시BMW소형 콜라보 리유저블 컵에 음료수를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사회 했답니다. 집에 텀블러가 넘쳐나서기어이 텀블러가 긴하다 상황이 아니지만저는 사먹었습니다. 이번 스타벅스와 BMW 소형의 콜라보가큰 예시가 될 수 있겠네요. 네.

스타벅스의 신메뉴를 들이켜다과 동시에덤처럼 오는 감동이라갈수록 구매에 가중을 느끼지 않았답니다. 아무튼, 희소성 있는 굿즈 상등품으로거래자들의 감응을 높이는거죠. 스타벅스의 마케팅 방식이 통한거죠. 오등가 또, 한정판이라면 못 참잖아요? 자본력이 보다 적은 개개인 카페는 어떨까요?인스타에서 유명해 명들의 보조이끊이질 않는다는 그 핫플,한정판 굿즈를 출시하는 것도 아닌데왜 그렇게 사업이 잘 될까요? 그 곳은 커피만 파는 곳이 아닐 공산이 높습니다.

그 공중에 머물고 있으면 머무는 시간 만큼은나도 감성적인 명이 된 것 같고괜히 기분이 센치해지면서 책이라도 한 장읽어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든답니다. 가부간 요사이 카페는 더 이상커피만 파는 곳이 아니게 되었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커피 한 잔 마시면서그 곳의 냄새, 인테리어, 감성 등을구경할 수 있는 ‘공중’을 소비하는 곳일공산이 높다는거죠. 한정판 굿즈이던, 공중을 이용하는 경력이던커피의 맛 밖에 딴 하여’보람’을 느낄 수 있는 곳이 되었답니다.

결국 카페는 커피 없이는 마케팅도,보도도 그대로 될 수 불가능하다는 담론에요. 인스타 콘텐츠로 사용된 스튜디오100의 사진그래서 오등는 어떻게 접근해야 할까요? 일단 예쁜 한정판 굿즈도,오순도순한 인테리어도 좋지만짐짓 카페라면 새롭고 맛나다 신메뉴가빵 터져서 너도 나도 먹어보는 것이성행이 되고 바이럴이 되는 것이가장 이상적인 보도 아니겠어요? ‘너 그것 먹어봤어?’라는 문에서’그것’가 되고 싶은게 오등잖아요. 그런데 결국 그 본바탕에 깔린 건 뭔지 아세요?희한하게도 막 ‘커피’랍니다. 그리고 또 낱,오등가 주문했을 때 받게 될 음료수가령진과 똑같이 활기기를 기대하잖아요.

오등, 먹는 거에 진심이잖아요. 달콤커피 촬영 현장사실와 똑같이 만든다. 사진엔 생과종이 모두로 올라가 있는데사실로 받은 음료수가 그렇지 않다면많이 실망하고 화가 날겁니다. 그러니 결국 음료수 자신로 자웅를 볼 것이라면해당 메뉴의 속성을 잘 살린 사진을촬영하는 것이 가장 본이 되는 공작이랍니다.

그래서 달콤커피는 콤콤히 생각하다가얼음이 아닌 커피를 얼려 얼음 갈음 넣었습니다. 녹을 수록 밍밍해지는 것이 아니라갈수록 커피 맛이 진해지는 엉뚱하다 새끼를 만든거죠. 예시로 달콤커피를 들어볼까요? 새끼스라떼를 즐겨 마시는 명들의 불만족은’얼음이 녹으면 커피가 밍밍해진다’ 입니다. 이 때, 이것을 보도할 노하우은 짐짓사진이 최고였답니다.

이는 ‘큐브라떼’라는 명목으로 세속에 나와아라(새끼스라떼)족의 기막히다 지지를 받았답니다. 커피가 사업의 근래인 카페. 맑다 얼음이 가득가득 담긴 라떼가 아닌거무죽죽한 다색 얼음이 담긴 사진은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답니다. 결국 커피로 자웅를 볼 수밖에 없답니다.

결국 카페의 본, 음료수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그 메뉴의 속성을 잘 보여주는 음료수 사진으로명들의 이목을 몰두명령하다 것이승패를 옆하는 귀중하다 단서가 된답니다. 그러니 이젠 스튜디오100과 함께 하세요. 오등는 굿즈 공장도 아니고 갤러리도 아니잖아요. 수많은 카페 음료수 촬영 경력을 통해하여 신박한 음료수가 나와도찰떡같은 소도구과 함께 연출해그대로 된 음료수 사진 촬영해드릴게요 🙂 스튜디오100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25길 38스튜디오100.

studio100. 사진촬영,예술인촬영,먹을거리사진,먹을거리촬영,옆얼굴촬영,물건사진등 고퀄러티를 보장합니다. kr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