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노티스 특징
–설정한 키워드의 게시글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가장 빨리 컨택할수있습니다
–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할수 있습니다.
– 엑셀 저장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진행한 작업내역 또한 저장이 가능합니다.
– 매우 유용한 카페알림이 로서 카페 홍보에 보다 전략적으로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프로그램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ZE9nyLzSC8Y
카페울라 가는길<송곳봉 아래쪽 카페울라 주차소>울릉도 북면 추계항에서 성인봉 쪽으로 올라가면 송곳봉(해발430m)이라고 극히 뾰족한 봉오등가 웨이터는데 그 아래쪽에 카페울라 주차소이 위치하다. 그런데 차를 주차하고 둘러보니 상당히 낯이 익다. 메모리을 떠올려 보니 2015년 대한민국극점경섭 최동단 독도광음 성인봉 등반하고 낙산장단 이곳이었다. 그리고 저 정자에서 라면을 끓여 먹었던 메모리이 위치하다.
하~~ 신기롭다 최고.
그리고 성불사도 짐짓 메모리이 난다. 그 때는 카페울라가 없었는데.
※ 카페울라울릉도 꼭대기의 뷰맛집사업때 10 ~ 18시경북 울릉군 북면 추계길 88-13대표인메뉴: 울라치노, 울라비어 등 ※ 옛날포스팅(울릉도 사동항 대양뷰 라페루즈리조트 답기)[울독모] 울릉도 사동항 대양뷰 라페루즈리조트 답기(ft. 카페라온)사동항 라페루즈리조트 잔디데과 연못이 아름답고 기지화이어를 할 수 있는 라페루즈리조트를 천거해본다.
blog. naver. com <울릉도 뷰맛집 카페울라 촬영동영상> ※ 옛날포스팅(대한민국4극점 경섭 최동단 독도편)[대한민국4극점]울릉도 독도 백패킹 2박3일 – 셋째날(끝판날)<셋째날_2015.
6. 4 木> “울릉도독도야 또다시올께” “I’ll be back~!” 갑날 보기: “독도야 지난밤에 잘.
blog. naver. com 송곳봉 아래쪽 성불사가 터전잡고 위치하다. 극히 구경거리이 수려한 곳에 위치한 조사로 기구하기 참 좋겠다.
결국 와보다카페울라힐링스테이코스모스 리조트 극단에 터전잡은 카페울라를 결국 만나다. 부지는 극히 상당히 굉장히굉장히 넓다. 아마도 카페 단신으로 쓰는게 아니고 리조트와 같이 글짓기에 되다 듯 싶다. 카페가 명문천하세를 타니 리조트도 같이 성장한다.
각각 윈윈.
꿩먹고 알먹고, 또랑치고 가재잡고.
카페울라 마스코트.
명목하여 “울라” 울릉도 고릴아의 약자.
※ 울라의 까닭울릉도 고릴라 의 약자 <힐링스테이 코스모스리조트>카페울라를 품고 있는 건조물인 힐링스테이코스모스 리조트.
건조물설계도 홈페이지도 건조물명목도 극히 대계적이다. 가액은 좀 파트이다.
※ 감안사이트(힐링스테이코스모스 리조트 홈페이지)HEALING STAY KOSMOS – HEALING STAY KOSMOS코스모스리조트에서 불가사의의 섬 울릉도의 아름다운 담론를 느껴보세요thekosmos.
co. kr 카페울라 맞춤코로나 기간에 부대면 무사맞춤 극히 바람직하다. 이곳에서 맞춤하면 카톡으로 알림이 뜬다.
참 신기하고 편한세상이 아닐 수 없다. 오등는 카페울라 대표인메뉴인 울라치노를 맞춤.
맞춤하고 매장을 둘러보니 기념물들도 많이 위치하다.
매출하고 있으며, 자신개발하다 것들이다. 아.
고안 참.
기게 막히다.
건풍빈폴에게 갑 미리 눈에 들어온 울라 물병 스트랩.
등반을 매번 다니니 이것은 머스트해브 아이템 되시겠다. 카페울라 순시하다카페울라 연못 & 가교.
아.
이쁘다.
잘 해놓았다. 저곳 저 송곳봉좀 보소.
남성의 마크.
강인함.
느껴진다.
그리고 고릴라의 상.
카페울라 데크사이트.
어쩜 걸상들도 대계적이다.
희한한 설계.
카페울라 문 앞에 있는 망원경으로 송곳봉 능선에 있는 고릴라가 보인다고.
이건 또 무관일이고.
아.
망원경을 들여다 보는 삽시.
큰 각성을 얻는다.
울릉도고릴라 울라의 성탄뒷줄을 깨닫는 삽시이다. 미증유 코스모스리조트의 개업자는 송곳봉 능선의 저 고릴라 생김새을 리포트 울라를 착목해 냈을 것으로 생각된다. 자세히 보면 눈 코 입 그리고 가슴팍에 털감동까지.
완벽하다.
카페울라 노천 사이트 겉맵시. 한복판한복판 본보기 조형예술물이 있으며, 전체적으로 불가사의한 가락이 내리 들려온다.
이곳이 막 울릉도인지 대지인지 대계에 온 것인지.
대양뷰 사이트대양쪽 터전 파노라마. 코스모스리조트 딴동이 웨이터며, 도처에 코스모스링 조형예술물이 위치하다. 코끼리바윗돌와 코스모스링 그리고 코스모스링 안내판 겉맵시.
뒤쪽 코끼리바윗돌(공암, 울릉도3대절경)를 뒷줄으로 코스모스링에서 한 컷 찍어본다. 그래 가결했으.
이거 대표인조영 등부이다. 정인들을 위한 폭신폭신한 걸상 대령이요.
코스모스링 바른편에 정말.
말도 안되는 조형예술물이 낱 있는데.
꼭 대계선처럼 생겼다. 바투 가서 보면 상과 걸상가 마련되어 위치하다. 밤에는 조명도 나오는데 아쉽게도 카페울라는 18:00까지만 사업을 한다.
카페울라 대표인메뉴인 울라치노 겉맵시. 캬~~ 고릴라 맵시 초콜렛.
디테일하다.
내리 가탄이다.
송곳봉 사이트대양뷰도 일품이지만 송곳봉뷰도 좋다. 카페울라 주차소 울라조상 겉맵시. 바투 가서 보면 거대하다. 명넣고 찍어볼걸.
대부대상물물이 없어 면적를 가량할 수 없네.
짐짓 멋들어지다 코스모스링과 울라 그리고 송곳봉이다.
북빈도수 가만히 끼워넣어본다. 이곳은 리조트객인들 까닭에 밤에 늦게 까지 사업하지 않는 것이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주간에 울릉도에서 꼭대기의 뷰를 보며 차를 한잔 마실 수 위치하다는 것에 박수를 보낸다. 뷰맛집 마음씨이고.
때때로 들릴 것 같다. 쭈~~욱 들러보니 개업자가 정말 기막히다 분이 아닐까 대중해 본다. 끝.
카페 울라경상북도 울릉군 북면 추계길 88-1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