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Cafe notice(카페노티스)프로그램
N Cafe notice는 프로그램기반으로 구동되며
타겟 키워드와 타겟카페만 등록해두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며
자동으로 쪽지 또는 이메일을 발송해주는 카페알림프로그램 입니다.
설정한 키워드의 게시글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가장 빨리 컨택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특정글 등록 후 자동으로 메일발송, 쪽지 발송을 하고싶으신분을 그리고 보다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카페알림프로그램 입니다.
*마케팅몬스터 구매 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ZE9nyLzSC8Y
코슬리스마트 전기그릴 팬SGS-5005 겉보기이 블링블링하지요?석일엔 카페에서나 볼듯했지만요사이엔 총체 여염집집에습자많이들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물고기는 당연히이고 빵, 어염, 닭물고기, 해빙까지휘뚜루마뚜루 다양한 식자재를먹음직스럽고 힘들지 않게 조리할 수 있는새끼템을 천거해드릴까 해요. 집에서 좀 더 외식 냄새도 내고조리의 간편함을 더해 줄 부엌템들이요사이은 참 다양한데요. 막은 막 집밥 기간!외식도 쉽지 않고 운반도 경가 있지요.
7아지 자동 조리 모드에는통삼겹, 비프스테이크, 햄버그스테이크,닭물고기, 어염, 파니니/ 샌드위치,해빙 등이 있어서 군먹을거리을 만들 때뿐 아니라메인 처리를 쉽고 편하게테이블 위에 높이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용노하우 또 어렵지 않아 한 번이용해 보면 쉽게 손에 익는답니다. 중온과 고열 두 아지 중 선발하다 수 있는피동조리 모드와 7아지 자동조리 모드두 아지로 나위에 따라 쓸 수 있고요. 상면엔 깔끔하게 브랜드 네임과로고만 있네요.
문고리을 잡고 갓를 덮으면또다시 원사연로 돌아온답니다. 하지만 내가 나위한 삽시에는옆의 버튼을 누른 채 문고리을 잡고뒤로 천천히 젖혀주면 180로도 펼쳐져서넓은 팬 처럼 이용 가능한데플레이볼트가 뜨겁지 않은 사연에서세팅을 해야지 안전하겠지요. 자재를 올리기에 불편함 없고뒤로 완전히 젖혀지지 않아불나위한 공중을 차지하지 않아요. 문고리를 안위 들어 올리면 평상엔조영에서 보이는 만치 높이다 수 있답니다.
구분가 되지 않는다면 제 처리를 하고이 사연로 젖은 키친타월 등으로 만닦아내야 할 텐데 빵뿐 아니라가솔린기 많은 고기붙이나 비린내가날 수 있는 어염도 조리하기에갈수록 매끈하다 관할가 나위한데갓 국부은 문고리 한복판쯤에 있는버튼을 눌러서 아래 국부은옆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 쉽게구분가 가능하니 처리할 때마다깨끗하게 뒷설거지해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제가 느낌에 들었던 국부 중 낱는플레이볼트가 구분 되다는 거였어요. 통삼겹살 같은 가솔린이 많이 나오는처리를 할 때면 뒤쪽에 가솔린받이가 있어서따로 기물 등을 준비하지 않고이용 후 모인 가솔린은 가솔린받이를 쏙 빼서 버려주면 된답니다. 이렇게 180도 펼쳐서는 피동 조리 모드로만 이용 가능하지만넓게 펼쳐지기에 더 쓰임새가다양하지 않나 싶네요.
비프스테이크 같은 경우 원하는 굽기 가량가 있지요?그런데 코슬리의 경우 레어, 미디움, 웰던과같이 굽기의 가량를 선발하다 수 있답니다. 예열 국부에 불이 깜빡깜빡하는데요3~5분대중 가다 무선호출기삐 알림 기척와 함께처리 개시 LED에 불이 들어온답니다. 더블 코팅으로 내구도이 높아진 것도 GOOD! 갑 해 리포트 싶었던 건 비프스테이크!그래서 양물고기도 준비하고마리네이드까지 했으나 사연으로 인해 아쉽게 양물고기 비프스테이크는 나중 계제에ㅠ_ㅠ 전원을 켜고 원하는 곡목을 누르고OK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예열이 개시된답니다. 또 8mm의 거칠다 열선이 몸소 붙어 있는데그렇기에 열이 더 강하고 전도율이좋아서 빠르게 예열하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네요.
날이 과히 덥다 보니 냉각이십분 해빙되어 도착하고어쩔 수 없이 또다시 냉각한지라물고기 맵시이 이쁘진 않지만구워지긴 잘 구워지더라고요. 전 180그대로 펼쳐서우삼겹을 구워봤는데요. 피동모드는 말 그냥 자동으로 두께를 눈치하거나끝막음되지 않기에 알아서 처리를 꺼내주어야 한답니다. 비프스테이크 곡목 버튼을 한 번 누르면 레어또다시 일차 누르면 미디움또 한 번 누르면 웰던으로 자동 조리되고두께를 알아서 자동으로 눈치해서때을 계측하여 자동으로 조리해 주는똑똑한 스마트 전기그릴 피동 모드도 마찬아지로 M 국부을일차 누르면 중온(M)또 한 번 누르면 고열(H)으로세팅되어 OK 버튼을 누르면 예열 개시되네요.
이렇게 펼쳐서 이용할 때극단은 끌 수 있는 작용도 있으면더 좋겠다 싶었는데 쌍방에서때차 두면서 구웠던 은덕에리듬 끊기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한 근을 다 구울 때까지 불이 옆으로 이동하며예열로 표시되었지만 잘 구워지더라고요. 한참을 기다려봐도 처리 개시으로 넘어아지않는데 이 사연로 조리하는 게 들어맞다 듯싶어요. 한 아지 아쉬웠던 점이라면180그대로 젖혀서 이용할 때는피동모드로만 쓸 수 있지어떻다는 서설이 따로 서설서에 없어약간 헷갈렸는데 내리 예열에불이 들어와 있더라고요.
먹을거리 먹다 리듬 끊기면 속상하니까~?갈음 플레이볼트 수은주가 떨어졌다면또다시 빠르다 예열 때이 생길 수는 있지만그래도 난생처음부터 또다시 경로를거치지 않아도 돼서 만만하다 것 같네요. 겉면은 바삭바삭하고 한복판에 넣은 치즈도잘 녹아서 갈수록 맛있게 냠냠~ 미처 이용해보진 않았지만온갖 조리가 끝나고 나서 또다시 조리를 할 광음 경로를 뛰어넘고서 또다시처리하는 다이렉트 쿡 작용이 있다고 해서이것 또 고대가 되네요. 식빵에 자재들 많이 올려서또다시 식빵 덮고 샌드위치 자동 모드로예열했다가 끝막음되어 터전 잡아준 철새리가 끝막음되었단 알림이 떴을 때갓를 열어보니 짠! 새끼들 군먹을거리 퀄리티가 높아지는 삽시이네요. 그리고 괜히 한 번쯤 그릴 맵시 똭내서 빵 구워리포트 싶잖아요?그래서 저도 한 번 해봤답니다.
얄팍얄팍하다 물고기는 팬 처럼 펼쳐습자 쓰니마구마구 부려줄듯싶네요. 굽기 담당자 낭군은 만날 인화하다 먹으랴얼없었는데 두께감 있는 물고기 구울 광음로 집에서 가솔린도 튀지 않고앞에 서서 일일이 살피며 굽지 않아도 되니 갓는 스마트 전기그릴 써서 편하게바베큐 다과회할 수 있어서 끼니 때이 갈수록 융화해질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