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알림프로그램 프로그램 창업 계약+ 컨설팅 알림 상가

 

 

 

 

*N Cafe notice(카페노티스)프로그램
N Cafe notice는 프로그램기반으로 구동되며
타겟 키워드타겟카페만 등록해두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며

자동으로 쪽지 또는 이메일을 발송해주는 카페알림프로그램 입니다.

설정한 키워드의 게시글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가장 빨리 컨택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특정글 등록 후 자동으로 메일발송, 쪽지 발송을 하고싶으신분을 그리고 보다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카페알림프로그램 입니다.
*마케팅몬스터 구매 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ZE9nyLzSC8Y



안녕하세요. 소송유비입니다. 이번 주에 상갓집를 공약했습니다. 매수공약서이번 주에 상갓집를 공약했습니다.

93평 면적의 상갓집인데, 이곳에서 스터디 카페를 오픈할 포부입니다. 목하 검도장 조영목하 건물대장에는 종교시설로 되어 있고, 사실로는 검도장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경영이 아기자기하다 것은 같은 공중이라도 하여 옷을 입히느냐에 따라 고혈을 내기도 하고, 아니면 낭패를 하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위 물품 극히자리에는 이미 제 스터디카페 체인점이 있지만 제가 스터디카페를 오픈하게 되면 그중에서 극히 좋은 성적을 내기 가해 각오할 것이고, 결실도 그렇다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실은 체인점이라고 하여 온갖 것을 잘하진 않습니다. 각축 맞은편를 분해하고 그보다 더 좋은 법제을 갖춘다면 소비자는 더 좋은 곳으로 올 수밖에 없습니다. 저는 막까지 제가 진출했던 제 방면에서 내리 좋은 성적을 거둬왔습니다. 경영방자반 강설 후막까지 62분이 개업을 사회 중입니다.

올 3월, 경영방자반 강설가 시작되고 8월 3일까지 62분의 수강자 및 경영의 신 성원분네께서 개업을 사회 중이십니다. 8월 3일 사전반 수강자들의 62곳 개업 현황2020년 8월 3일 사전반 수강자들.

안녕하세요 경영의 신 경영진입니다. 만족재테크의 경영방자반 강석을 수강을 하신 후 정말 많.

cafe. naver. com 경영방자반 강설를 각오하면서 제가 오랜 때 다양한 경영체를 경영하며 쌓은 노하우를 알려드린다면 더 많은 분네께서 방자 고혈 앞의 결실를 만들 수 있을 거라고 각오했습니다. 또 이렇게 몸소적인 결실로 보여드릴 수 있어 요행이정적.

하지만 극단으론 이렇게 많은 분네이 빠르게 개업을 하고 계신 겉모양을 보니, 괄괄하다 느낌으로 개업을 서두르는 건 아닐까 근심되는 것 또 실은입니다. 개업은 부동산 방자와는 또 다릅니다. 그래서 갈수록 신중해야 합니다. 성원분네이 어떻게 하면 안정적으로 경영을 시작할 수 있을까 걱정거리을 해 보았습니다.

걱정거리 끝에 겨우 강설로 경영 노하우를 알려주는 것으로 그칠 것이 아니라 개업에 긴하다 컨설팅 곡목을 제공해야겠다는 각오을 하게 되었습니다. 개업을 위한 케어법제,’경영의 신 개업 컨설팅’을 도입하려 합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최적의 요소으로 개업 노하우를 전수하는 컨설팅 곡목으로 구안하고 있으며, 언젠가 제분에게 소개할 것입니다. 경영의 신 개업 컨설팅 곡목은 소호사무소, 스터디카페, 고시텔 등 저와 권위자분네이 ‘몸소’ 성적를 거뒀던 업종으로만 구성할 것입니다.

개업 시 각오조항, 가구, 인테리어, 레터르 및 상호 이용까지 포함됩니다. 단, 대비 개업수의 입지 분해 및 부동산 공약은 간섭하지 않습니다. 소호사무소, 스터디카페, 고시텔 저는 오랜 기간 커뮤니티를 경영했음에도 부동산 방자에 관하여 컨설팅을 사회하지 않았습니다. 시작에 개업 짐짓 컨설팅을 각오하지 않았던 만치 경비 책정을 두고 많은 걱정거리을 했습니다.

하지만 저 단독 경영하는 것이 아니라 각 방면 권위자들이 함께 참여하시는 만치 미니멈의 경비은 필요합니다. 겨우 제가 받는 경비은 최소로 하고 각 방면 권위자들이 시행착오를 겪으며 쌓은 노하우에 대한 경비 만치만 계측했습니다(개업 컨설팅을 하면서 미니멈의 경비만 받으려고 걱정거리하는 명은 저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컨설팅의 강령 자신가 동맹점 공모이 아니기 까닭에 일반적인 프랜차이즈 당사와 달리 매월 갚다 로열티는 받지 않습니다. (월 정액 사례 없음) 요청대상물은 ‘경영방자반’을 수강한 수강자입니다.

미니멈의 금원만 받고 경영방자반의 온갖 노하우를 알려드리는 곡목인 만치 온갖 수강자에게 은의을 드릴 수는 없습니다. 컨설팅 곡목을 요청하신 분네 중에서 요소에 맞는 분네을 간발하여 사회될 계획이며, 저와 동등 브랜드로 경영장을 경영하는 계제인 만치 책임감을 아지고 경영할 수 있는 분네에게 은의을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맹목적한 개업, 성원들끼리의 각축을 지양합니다. 그리고 확실하게 골 1등 하는 경영장 만드는 것을 강령로 합니다.

‘경영의 신 개업 컨설팅’ 곡목을 통해 보다 많은 성원분네이 저렴한 경비으로 안정적인 개업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계제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신>어저께 행크티비에 제가 개업 성취 노하우를 알려드리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본이 되는 것이지만 놓치기 쉬운 경영 노하우 4아지를 배우셔서 송두리째 성취경영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배너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이동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마케팅 협업을 통해 개업에서 갈수록 빨리 성취할 수 있습니다. 쉐어하우스보다 고시텔이 100배 우수하다. 갑부가 될 수 있는 ‘한 방’을 소개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