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메일수집 와일리展’ ‘로즈 증정 발표] [당첨자 예술의전당 초대권

 

 

 

 

 

 

*N Cafe EX(엔카페Ex) 프로그램
N CafeEX 는 특정카페의 고객유형을 선택하여 원클릭 으로

해당 카페회원의 이메일을 수집하는 빅데이터기반 카페이메일수집 솔루션 입니다.

 N포털 특정 카페회원의 이메일 주소가 필요하신 분들이나, 페이스북 맞춤 타겟 용도의

 모수 이메일이 필요하신 분들 에게 매우 유용하게 활용 될 수 있으며 원하는

카페를 타겟팅 하여 실시간 고객 정보를 수집 하여 보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원하는 카페정보수집을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카페고객정보를

엑셀파일과 텍스트 파일등 원하는 파일형식으로도 저장 가능 합니다.

엔카페Ex 프로그램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카페마케팅 에도 활용 하실수 있습니다,

*마케팅몬스터 구매 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5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1OSK7McVQC4



현시대 미술계에서 극히 핫한 86세 꼭대기령 글쓴이‘로즈 와일리’ 쇼회I want to be known for my paintings – not because I’m old. – Rose Wylie영국의 수퍼스타 글쓴이 로즈 와일리 전 / 상 공급: UNC, Choi&Lager, David Zwirner ‘향년는 숫자일 뿐이다’라는 말을 극히 잘 보여주는 화가가 있습니다. 막 75세에 신출글쓴이로 발췌, 86세에 수퍼스타 글쓴이로 등극도 로즈 와일리(Rose Wylie)입니다. 건곤 3대 갤러리 ‘데이비드 즈워너’ 전속글쓴이로 전 건곤 컬렉터의 러브콜을 받고 있기도 한 로즈 와일리의 소작들을 몸소 볼 수 있는 로즈 와일리展이 12월 4일부터 명년 3월 28일까지 예능의전당에서 열립니다.

천진난만하고 무구하다 동력원가 넘치는 도면을 그리는 궐녀의 도면 속 주공들은 전영, 축구선수, 엘리자베스 1세 여왕 등 셀럽들인데요, 특히 이번 근역 쇼를 기념하여 토트넘에서 거동중인 손흥민을 그린 소작도 미증유 개방할 계획입니다. 로즈 와일리의 초대형 원화를 비롯한 신작들도 늘 수 있는 이번 쇼회를 관람하고 싶은 분은 댓글로 이번 쇼에 대한 고대평을 달아주세요. 댓글 이벤트에 간섭하신 분 중 5분께 초대권을 드립니다. (1인 2매) <로즈 와일리展> 초대권 증여 이벤트 • 이벤트 기간: 2020년 11월 23일 – 12월 6일 • 당첨자 공표: 12월 7일(월)• 매출품: <로즈 와일리展> 초대권 5명 (1인 2매) ※ 초대권 유효 기간: 2020년 12월 4일 – 2021년 1월 8일당첨자 공표곰누이멍해jy_marine별이모도이도이 경축드립니다! 이벤트에 지원만들다 온갖 분들께 사은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께는 내밀 댓글로 명함/연락소/초대권 받으실 거주지를 12월 9일까지 남겨주때 바랍니다. [이벤트 간섭노하우] 1. 주한영국문화원 네이버 식 블로그와 근린 맺기 (기존 근린 간섭 환대) 2. 나의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로즈 와일리展> 이벤트 포스트를 개방 댓글로 공유 3.

공유한 링크 URL과 쇼회 고대평을 아래쪽에 개방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간섭 끝막음! ※ 개개인 첩보는 당첨자 공표 후 받습니다. 로즈 와일리 쇼회 ▪ 쇼명: 로즈 와일리展 (Hullo Hullo, Following on Rose Wylie)▪ 쇼 기간: 2020년 12월 4일(금) – 2021년 3월 28일(일) / 매주 월 휴관▪ 관람 때: 10. 00-19. 00 (18:00 관점 마무리)▪ 데: 예능의전당 한가람미술관 1층 제 1, 2 쇼실 ▪ 관람 가액: 성년 15,000원 / 초∙중∙고 수강생 13,000원 / 아기 11,000원(36삭 앞)▪ 개최/관장: UNC▪ 원조: 주한영국대사관, 주한영국문화원로즈 와일리 천거현시대 영국 파인 아트 대표인 글쓴이순진하고 눈부시다 화풍나만 알고 싶은 화횡즈 와일리(Rose Wylie)는 47세에 가까스로 미술 학위를 받았지만 그 후에도 큰 명망을 내다는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76세 생일날을 몇 달 앞둔 때에 <가디언>지에서 ‘영국에서 극히 핫한 글쓴이’ 중 한 명으로 발췌되면서 궐녀의 소작이 건곤적으로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고령의 Swagger 로즈 와일리 / 상 공급: UNC, Choi&Lager, David Zwirner 목하 오등 향년로 86세인 그는 굉장히 번창하게 거동을 펼치고 있으며 소작들은 유럽을 넘어 전 건곤로 알려졌습니다. 2010년에는 뉴욕에서 모스크바에 이르기까지 제 도회의 갤러리에서 단신 쇼회를 개시으로 전 건곤 명문천하 갤러리에서 궐녀의 쇼가 열렸으며 수많은 명문천하 콜렉터들이 궐녀의 소작에 열광하며 수집하였습니다. 목하 궐녀는 건곤 3대 갤러리 중 낱, 쿠사마 야요이, 제프 쿤스, 리차드 세라 등 거장급 아티스트들이 속해 있는 데이비드 즈워너 갤러리 소속 화횡 명망을 떨치고 있습니다.

전영, 잡지책, 서민층에게 알려진 조영 등의 육감을 받아 천진난만하고 무구하다 동력원가 넘치는 도면을 그리는 궐녀의 도면은 오등에게 너무도 익숙한 <킬빌>(2003) 등의 전영, 니콜 키드먼, 축구선수, 엘리자베스 1세 여왕 등 셀럽들을 주공으로 삼아 그립니다. 우울하고 고단하다 코로나 때, 오등의 느낌을 Up 해 줄 신나는 쇼특히 이번 근역 쇼를 기념하여 토트넘에서 거동 중인 손흥민을 그린 소작도 미증유 개방할 계획입니다. 로즈 와일리의 러브콜을 받은 손흥민은 기쁜 느낌으로 소작의 본보기이 되는 것을 수긍했으며 쇼에 천거되는 나을 그린 소작의 오디오가이드도 몸소 취입해 줄 계획이라고 합니다. 또 두 명이 이메일로 왕래한 내역도 쇼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어보다 이번에 그린 손흥민을 그린 소작들은 근역 쇼에서 미증유로 개방되는 궐녀의 신작이기도 하다는 점에서 큰 고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손흥민을 본보기로 그린 로즈 와일리의 소작 / 상 공급: UNC, Choi&Lager, David Zwirner또, 영국 테이트모던 박물관의 VIP룸에 쇼되어 있어 VIP가 아니면 관람할 수 없는 소작도 내국 미증유로 개방됩니다. 횡 6M앞의 초대형 원화를 비롯한 로즈 와일리의 그림, 제도 소작 120여 점이 쇼되는 건곤 미증유 대규모 개개인전인 이번 쇼는 로즈 와일리가 수하인지 아는 분, 팬들 뿐만 아니라 현시대 파인아트에 구미이 있는 분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계제라고 하겠습니다. 쇼 구도로즈 와일리의 예능 목숨 총체를 조망하는 발자취적인 쇼이번 쇼는 총 8개의 쇼관으로 구도되어 있습니다.

75세 꼭대기령 신출 글쓴이 86세 건곤적인 글쓴이로, 건곤인의 정애을 받고 있는 로즈 와일리의 미술 목숨 총체를 한 터전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쇼를 통해 궐녀의 육감의 근원과 도면에 대한 정애을 느껴보때 바랍니다. German Hat (2003), Oil on 화폭, 183 x 173 cm / 상 공급: UNC, Choi&Lager, David Zwirner ✅ 1관: 일반의 때 타임아웃 to Ordinary로즈 와일리가 정애한 늘의 삽시을 포착한 도면들 ✅ 2관: 박피 공책 박피 공책로즈 와일리가 전영에서 육감을 받아 그린 도면들 ✅ 3관: 영국 테이트모던미술관 VIP룸 TATE Modern museum VIP room테이트 모던 미술관의 VIP만 꺼지다 수 있는 시크릿룸의 소작 내국 미증유 개방 ✅ 4관: 히스토리, 왕족, 보도와 상업광고 History, Royals, 보도 and Advertising발자취 속 담론, 영국 왕족, 보도와 상업광고를 통해 받은 육감을 표현한 소작들 ✅ 5관: 살아있는 아름다움 Plants and Animals 꽃과 식물 그리고 짐승까지 로즈 와일리에게 육감을 준 살아있는 명맥들 ✅ 6관: 축구를 정애한 궐녀 그리고 손흥민 토트넘의 팬인 로즈 와일리가 그린 액티브한 삽시들, 그리고 손흥민 ✅ 7관: 계집애 계집애를 만나다계집애의 다양한 겉모양을 그린 로즈 와일리의 도면들 그리고 궐녀의 자화상 ✅ 각별관: 아티스트 스튜디오로즈 와일리 스튜디오를 VR로 체득할 수 있는 각별 체득 공중Black Berlin Bear’s Head (2008), Oil on 화폭, 183 x 336 cm / 상 공급: UNC, Choi&Lager, David Zwirner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