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메일DB 블로그 제안 판매하라는 고맙습니다. ^^ 업자님들,

 

 

 

 

▶ 엔카페Ex 프로그램이란?
엔카페Ex 는 특정카페의 고객유형을 선택하여 원클릭으로

해당 카페회원의 이메일을 수집하는 빅데이터기반 카페회원 카페이메일DB수집 솔루션 입니다.

▶ 엔카페Ex 특징
– 타겟 마케팅에 최적화 되어 실시간 카페회원 정보 수집 가능합니다.
– 수집한 고객정보를 여러 파일 형식으로 저장 가능합니다.
– 모든 정보는 수집 버튼을 누르는 시점의 실시간 정보이며 어떠한 업데이트 작업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 카페 분류형식에 따른 랭킹/정확도/종류/주제/지역/나이/성별의 총

 ‘일곱가지 검색방식’으로 카페이메일DB수집이 가능합니다
▶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5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1OSK7McVQC4



열심히 일하시는건 좋은데, 주말에 연결오는거 밤늦게 연결오는거 과히 역정난다. 5만원 준다는 연결이 온다. 연결처 발견하다 노하우을 살펴보니까 (군더더기 : 석일에 한 업체 사업자한테 블로그 팔테니까 연결처 어떻게 아셨냐 물어봤더니 신나아지고 알려줬다. 죽어가는 블로그임에도 굉장히굉장히 사은하게도꼬박꼬박 블로그 매출해라, 포스팅 건당 1만원, 1.

연결처가 감광된게 뭐가 있을까, 솔직히 왕국 카페 글이 갑로 의아되긴 했지만. 그래서 들은 대답은 아래쪽와 같았다.

) 1) 넘보다 블로그 낱 찍고 – 블로그 만든지 더됐고, 나름 한때 블로그 열심히해서 검출 최적화 되어 있고. 짐짓나.

근데 뭐 보아하니 막은 임시 휴업 사정인 블로그. 더된 콘텐츠라도 특정 검출어 검출시 상위 감광되고.

가 사업대상물으로 보임. – 블로거 관점에서도 먹고살기 바쁘고 블로그 자신도 귀찮아졌을때, 월 100~200만원 준다는데.

오케이 콜! 할 보유가 크겠지. 2) 블로그 거주지(=네이버 이메일 거주지) 본바탕으로 왕국에서 검출3) 왕국 매출글에 올라와 있는 연결처로 글씨 연결.

포스트에 부첨한 상는 10/12(토) 연결온 곳과 글씨 통고 스크린샷. 잔골 쓰는건 알겠는데, 이거 심히 불쾌하고 굉장히 역정스럽다. 살금살금 의지하다서 뒷날에 사무소 첩보 및 담당 첩보 채집라도 해볼까 하여, 전화기해봤는데 유통화폐는 안한단다. 그래도 유선 전화기는 안함.

안그래? 캥기니까 안받겠지. 전화기라도 받는 성실를 보여야지. 까닭 남겨서 사무소내 보고하고 해야하니 문면(=메일, 글씨, 카톡 등)으로 진행하는 걸테고. 크크크 사업폰이라 전화기를 안받는다네? 아니 주말까지 사지육체을 끝장나다 ‘글씨 통고’는 보내겠는데, ‘유통화폐’는 안받는다고? 사업의 본이 안되있는거 아닌가? 일단 본말 아구가 안맞아서 더 빡침.

겨우, 이런 연결을 이상을 끝장나다서 하고 계시는 당해 사무소의 노무자분, 한 개개인으로써 좀더 의지있는 ‘근로’을 하시길 기운해본다. 뭐, 일하는 노무자들이 무슨 죄가 있겠냐마는, 그렇게 해서 하는 ‘블로그’ ‘마케팅’이 무슨 효능가 있을까?근역 인터넷 + 콘텐츠 생태계를 망가뜨린 숙죄를 너들에게 묻는건 과하겠지. 당해 사무소 사주님이 몸소 사업 뛰시는 거면 어쩔수 없고. 담당 퇴임하면 그 ‘사업폰’ 전장해서 또딴 사업자가 받아쓰겠고.

PS. 블로그 다 사버려서 떼돈 마련하다 간측히 희망합니다. 이런식으로 블로그 매출하라고 연결 꾸다 곳에 창해 개개인첩보법 배위이라든가, 범죄/부정의 보유가 없는지, 혹은 수사원동기에 신고하시어 적합하다 대처를 해보신 경력 혹은 노하우이 있는지 아시는 분은 내밀 덧글로 알려주시면 사은드리겠습니다. ^^ 졸라 번성하세요.

) 감정적으로 굉장히 빡쳐있는 경우인데요, 타격보충이니 뭐 그런건 아니더라도, 어떻게 해서라도 무엇 이렇다 곳들의 이런 사업 행태에 브레이크를 걸고싶습니다. 제가 지난 반공일날 아파서 보채는 버금 애기 재우는데 연결와서 만가 기상하다 기운에(당연히 진동/무음으로 바꾸지 않은 못난 아범가 1차적으로 과실이 있겠죠.

미처 1회차 연결. 브이원 마케팅. 갓 막 재생업체인가? 좀더 분려하시길. 좋은 노하우 있으면 공유해주세요~에스에이치에이원마케팅 / 문의 결실 나들을 사칭하는 딴 사무소라고 강조.

11/21 업데이트 끝막음)- 2019/10/12(토) : 에스에이치에이원마케팅 (당사 확인 결실, 나들을 사칭하는 사무소에서 연결하는 것이라고 강조)- 2019/10/14(월) : 에스에이치에이원마케팅 (당사 확인 결실, 나들을 사칭하는 사무소에서 연결하는 것이라고 강조)- 2019/10/15(화) : 브이원마케팅- 2019/10/16(수) : 새끼마이미마인 (가탈스럼. ^^* 연결 온 곳 리스트업 (내리 업데이트 계획. 테스트 통과해야 진행할수 위치하다함. 4회차까지는 연결주셔야 답서드립니다.

같은 명목의 사무소 측에서 연결이 와서 (이놈의 블로그가 뭐라고. 한 사무소는 블로그 사업과 별개한 사무소라고 함. )- 2019/10/16(수) : 나이토탈마케팅- 2019/10/16(수) : 보O컴퍼니 * 2019/11/08(금) 내역별도 : 동명 이법인체의 사무소.

– 2019/10/17(목) : 새끼마이미마인 (또딴 사업자)- 2019/10/17(목) : 무명 (100만원 발의. ;;) 업체명은 가립니다. ‘0’ 낱는 뒤에 더 붙여라.

죄송한줄 알긴 아네. )- 2019/10/17(목) : 제이엔에스- 2019/10/22(화) : 무명 (동감없이 글씨 드려 본심으로 죄송하다 함. 정중하다고 해서 이런식으로 하여 소스로 연결처를 알았는지의 첩보도없이 연결을 하면 ‘죄송함’이 인정된다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막 수많은 업체가 내 블로그를 탐내고 위치하다고.

)- 2019/11/06(수) : 다온마케팅 (금원 제시 없음)- 2019/11/12(화) : 온새미로마케팅 (뉴 페이스 출현)- 2019/11/19(화) : 다온마케팅- 2019/11/20(수) : 다온마케팅- 2019/11/20(수) : 보X마케팅 (여긴 제게 동명의 사무소 쪽에서 자기네 타격가 발생한다면 명목 내려달라던. 금원이 좀 높아졌다? 당연히, 이런저런 요소에서 극도일 경우가 350만원 이겠죠? 글씨나 카톡 dixx799로 카톡 달라고 함. )- 2019/11/01(금) : 대작마케팅- 2019/11/05(화) : 무명 (극도 350만원, 그날 전액 급부.

왕국를 통해 개개인첩보를 수라하는건 굉장히 몰상식하게 데이터수라(?)을 하는 법칙인거 같고, 대체로 블로거들의 블로그 거주지와 전화기번호를 매칭해둔 DB를 매출하는 곳이 있는 듯 함. )- 2019/11/20(수) : 다온마케팅 (11월 사세는 ‘다온’인가! 다들 분려하십셔) * 별도 첩보몇 곳에 전화기번호를 어떻게 알고 연결했는지, 또다시 문의를 해봤더니 ‘마케팅 대리사’를 통해서 개개인첩보수라 및 선용에 동감하신분들에게 글씨를 보내고 위치하다고 한다. 개개인적으로, 왠만한 성원 가입 프로세스에서 ‘제3자에 의한 개개인첩보 이용 동감’를 사절하고 있는데, 대짜 서브사에서 블로그 마케팅하는 곳에 개개인첩보 넘기고 하진 않을꺼 같고, 명백 부정의 보유가 있어 보인다.

겹 공약은 당연히 용인치 않겠지. 이렇게 동일시다발적으로 연결이 미친듯이 온다는건 과히나 공교로운 일이고, 이건 무엇 DB 매출 및 경제행위가 이루어졌고 단기내 바싹 당해 DB를 활용해야하고, (예를들어 나를 비롯하여 제 블로거들이 A업체와 공약하고 나면 B업체와는 진행할 수 없을테니까. ) 그들 여가에서도 빠르게 블로그를 씹어 삼켜야하는 자기들끼리의 각축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말이지. 특히나, 나의 경우 근래에 급격하게 연결이 늘었는데, 블로거 DB를 적극적으로 수라 및 취합하고선 ‘개개인첩보수라 및 선용 동감’를 한 블로거라고 구라치고 2,3차 블로그 마케팅 업체에게 매출하고 있는게 아닐지 싶다.

아니 솔직히 이건 과히 성실가 없잖아. * 별도 첩보 이왕 보내지 말란다고 안사별하다 것도 아니고(같은 사무소의 딴 사업자가 또보냄) 이젠 가만히 느낌 비우고 문후 예의도 드리고, 답서도 드리곤 하는데, 11/19에 글씨를 보냈던 동등 사업자가 한결같이은 내역으로11/21에 또 사별하다 것이 아닌가.

당연히 제 알바는 아닙니겨우. 네, 몇천개의 DB를 아지고 일일죙일 한땀한땀 개개인화하여 글씨를 보내려면 일일가 부족하시겠죠. 이렇게 해서 한아지 확정적으로 얻은 갈피는, 각 블로그 대급 / 대급 (* 맹세코 이들을 ‘블로그 마케팅’ 업체라고 부르지 맙시다. 라고 답서을 보냈더니 욱해아지고 일일가 모자라단다.

짐짓 첩보통신망법 배위 보기가 다분하며, 각 글씨에 080 리시브사절 서브 통지가 불가능하다는 것 짐짓 이들은 부정의 선을 넘나들고 위치하다는 것인데. ) 업체에서는 몇한명의 DB를 앞서 확보하여 법제으로 조합 글씨를 보낸다는 것.

(내리) *감안 : 상업광고글씨 노트 강제를 준수하지 않은 영리목표의 글씨를 탁송하다 발견되면 3천만원 뒷날의 과태금 부과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