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홍보프로그램 부산 “SNS 강의 찍고 서울 강의를… 홍보” 내용은 하루에



 

◆ N Café notice(카페노티스)

프로그램 기반으로 N Café notice(카페노티스) 는 타겟 키워드와 타겟카페만 등록해두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며 자동으로 쪽지 또는 이메일을 발송해주는 카페홍보프로그램 입니다
설정한 키워드의 게시글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가장 빨리 컨택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특정글 등록 후 자동으로 메일발송, 쪽지 발송을 하고싶으신분을 그리고 보다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솔루션 입니다.

또한 특정 카페를 지정하거나 사전에 미리 등록도 가능한 부분으로 전략적으로 전송가능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빠른 시간내에 스 카페홍보프로그램으로 N Café notice 를 활용하실수 있습니다.
★ N Café notice(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ZE9nyLzSC8Y

 

 

나는더블 <뉴미디어와 SNS 보도 군략> 강설를 맡았는데, 일일 4때씩 총 11회 강설한다. 용산여성년력개척중심는 ‘디지털마케팅 권위자 경로’을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사회하고 있다. 상오은 9시 30분부터 경도에서 상견 강설다. 비 오는 금요일 아침밥.

그리고 막 콘텐츠 포스팅 공작을 해야 하는데, 이때 무어보다 콘텐츠 설계 기능이 필요하다. 나중 주부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군략을 짜고 건설해야 한다. 1, 2, 3회차에는 보도의 깨달음와 보도 곡목, 온라인 소셜미디어의 깨달음와 보도 군략, 뉴미디어와 소설텔링 군략을 강설했고, 4회차인 금일은 조영 상 찬집에 관해 강설하고 실습을 했다. 금일은 4회차다.

그리고 이용법을 알려주고 실습을 했다. 7, 포토스케이프 X,포토스케이프 X Pro 중 낱를 선택해서 설치하게 했다. 수강자들에게 포토스케이프 3. 전문적으로 포토샵 기능을 배우지 않았다면, 포토스케이프가 극히 좋다.

나는 3. 7버전을 유용하게 써왔다. 나는 꽤 오래 포토스케이프 3. 감안로 거년, 전자책 『포토샵 못되다면 포토스케이프 X』도 만들었다.

포토스케이프 X Pro 구입 까닭는 몇 아지 더 추가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강점도 있지만, 진짜로 까닭는 10년 가량 공짜로 이용한 것에 대한 사례다. 그러다 유료 버전인 포토스케이프 X Pro 버전을 구입했다. 각각 장단이 있기 까닭이다. 7과 X 버전을 같이 번갈아 써왔다.

비상견 그림 강설가 늘이 되니, 석일(코로나19 옛날)에는 공상도 못한 스케줄이 가능하다. 당연히 비상견이라 가능했다. 피엠엔 부산 강설다. 유료 버전은 부가세 포함해 50,400원이다.

비상견 강설 전에는 극히 앞서 인터넷 보조를 점사해야 한다. 용산여성년력개척중심에서 1시 30분에 꼭고, 서둘러 오공을 먹고, 앞서 예약해둔 스터디 카페에 갔다. 아마 비상견 강설가 가능해지면서, 원격 고장 원동기 기업체이나 강사에게 계제가 생겼다. 상견으로 강설하면, 엄두도 못 낼 강설들이 줌(ZOOM) 낱로 가능해졌다.

3시부터 2때 강설다. 피엠 강설는 부산시인재개척원에서 사회하는 ‘대시민 정략동감(보도)’ 경로 중 강설다. 120Mbps 가량면 그림강설 사회에는 문없다. 보조가 현저하게 낮다면, 강설에 거리낌을 주기 까닭이다.

온라인 소셜미디어의 깨달음와 보도 군략 2. 온라인 소셜미디어 깨달음와 보도 군략 1. I. 교육과정은 나중과 같다.

소셜미디어 믹스와 콘텐츠 선용 군략 3. SNS 콘텐츠 보기 2. 소셜콘텐츠 계획과 개척 1. 블로그 페북 인스타 유튜브 선용 노하우 II.

1교시는 미디어, 2교시는 통고다. 2때 강설는 이 두 논제를 다룬다. SNS 보도군략도 마찬아지다. 온라인 상/영상 콘텐츠 개척 노하우보도군략은 만날 미디어와 통고다.

이곳서 통고는 콘텐츠까지 포함한다. 2교시는 통고다. 그래서, 1교시 강설 내역은 미디어 분위기 기복, 온라인 소셜미디어 천거, 온라인 소셜미디어 보도 군략이다. SNS 보도군략에서 미디어는 당연히 온라인 소셜미디어(SNS)다.

■ 김태욱 강사/컨설턴트 T. 결국 타깃을 고려하여 통고를 개척하고 미디어로 전달하면 된다. 그리고 이 콘텐츠를 순환하는 기물가 미디어다. 개척한 통고를 담은 게 콘텐츠다.

com- 보도 방면: 보도계획, 보도자료, 휴리스틱통고군략, 공공복리 문물예능보도- 소설텔링 방면: 브랜드소설마케팅, 소설 발굴, 소설텔링글쓰기 강설 – 소셜미디어 방면: 온라인 소셜 보도, SNS콘텐츠 개척, 블로그 인스타그램 가르침- 1호평업체 방면: 보도마케팅군략, 퍼스널브랜딩, 중소기업체보도 코칭, 전자책 개척* 가르침게슈탈트: 거국 파견 강설, 비상견 그림강설, 소집단 코칭, 집단 워크숍. 010 3030 2023 PRman@kakao.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