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N사카페 마케팅을 전략적으로 홍보하시고싶으신 분들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인 엔카페노티스를 소개합니다.
엔카페노티스 프로그램은 타겟 키워드와 타켓카페만 등록해두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며 자동으로 쪽지 또는 이메일을 발송해주는 엔카페알림이 마케팅 프로그램 솔루션입니다.
N사카페를 통해 홍보를 원하시는분들이라면 특정글 등록 후 자동으로 메일발송, 쪽지 발송을
하고싶으신분을 그리고 보다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할수 있음으로서
효율적으로 카페홍보를하고싶으신분들이 엔카페알림이를 전략적으로 활용 하실수 있습니다
★ N Café notice(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ZE9nyLzSC8Y
단, 이력검술사 후 결과지를 접수한 후 청각장애 감정 후에 가결이 되어야 뒷바라막 요청이 가능합니다. 장애등부 경로는 약 2달 바투 산책가 되며, 기록각오 및 경로가 춘당들이 몸소 하시기에는 번거로운 요소들이 많기 까닭에구타하다보청기 에서는 이렇다 온갖 경로를 대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집안에서 조용히 1:1로 대담하면 어느정도 알아듣는데,밖에서 딴 명과 대담할때는 못알아듣는 문장들이 많고특히 제명들이 많거나 번거롭다곳에서는 대담가 고단하다편입니다. 난청이 있은등지다 대국부 10년 바투 도래하다 같다고 하셨는데, 난생처음에는 명들과 대담가 안된다거나 할 정도는 아니였고근래 2~3년 전부터 이력이 급격히 나빠졌고, 명들 말기척를 듣고 깨달음하는것에 있어서많이 답답함을 느끼고 계셨습니다.
이력검술사결과 : (쌍방) 중고도난청바른편 : 60. 8 dB / 왼편 : 64. 1dB난청도기척 청취 깨달음 정도솔루션0~20 dB (정상이력)일상생활에 문가 없으며 속삭이는 작은 기척까지 깨달음할 수 있음보청기 나위없음21~40 dB (경도난청)속삭이는 작은 기척를 잘 듣지 못함3~5m 정도 동나다 곳에서 대담하거나 또는 그룹 대담시 깨달음하는 말기척도 있고 잘 못알아듣는 기척도 있음보청기가 기어이 나위한것은 아니지만3삭 마다 이력검술사를 하여 이력실사회사정를 수시로 점사해주는것이 좋음. 41~55 dB (중도난청)그룹대담는 알아듣기가 힘듦큰 기척는 알아들아이을 수 있음보청기를 착복해야 하는 출발점56~70 dB (중고도난청)큰 말기척를 가까스로 깨달음하는 정도지하철도, 카페 등 명들이 많은 곳에서는 대담가 대국부 고단하다 사정보청기가 기어이 나위함(보청기를 한탄 청능교련,독화 나위)71~90 dB (고도난청)귀 바투에서 말을 해야 알아들아이을 수 있음굉장히 큰기척에만 감응하며 언어 깨달음가 대국부 불능(자음감정이 난감)각별작용이 들어간 보청기 나위(청능교련,독화 나위)91 dB ~ (심도난청)큰기척에도 감응이 없음폭발음이나 비행기, 제트엔진기척 같은 기척에만 감응각별보청기, 보조기 나위(청능교련,독화,수화교련) ■ 이력검술사 결과 : 바른편 , 왼편 (중고도난청)큰 말기척를 가까스로 깨달음하는 정도 / 지하철도,카페 등 명들이 많은 곳 에서는 대담가 고단하다 사정 ■ 솔루션 : 보청기 기어이 나위, 보청기를 한탄 청능교련 나위 이력검술사 결과 쌍방 모두 60dB 이상 중고도난청 으로기어이 보청기가 나위한 상황이였습니다.
또 청각장애 요청이 가능하여, 공무보청기도 가능하게 됩니다. 대구보청기/공무보청기귓속형보청기 (ITC) 양이 착복 착복후기부주께서는 보청기를 첫 착복 하시고, 귓속에 무언가가 들어위치하다는 그 자신에 약간의 어색함과 불편함을 느끼셨습니다. 보청기는 난생처음부터 기척를 과히 잘 들으려 하기 보다는 귀에 착복하는것부터 미리 동화해야 합니다. 수하든지 보청기를 착복하게되면 동화 시간이 나위하기 까닭에 난생처음부터 불편하고 어색하다고 해서 보청기가 내귀에 안맞는것이 아닙니다.
보청기의 완전한 동화을 위해 부주께 천천히 동화노하우, 착복법 및 관할법 등까지 명세히 서설을 드렸습니다. 또 동화이 되실때까지 상응관할를 해드리고 있기 까닭에 맹세코 조급해 하실 나위가 없습니다. ▶ 2주 후 2차피팅 : “착복하고 있는건 어느정도 익숙해졌다. 기척가 각오보다 크지 않아서 기척를 높이고 싶다.
“보청기 착복이 자연과스럽게 잘 동화이 되시도록, 난생처음부터 기척를 과히 높이기 보다는 반 정도로 맞춰드렸는데기척를 약간 더 높이고 싶다고 하셔서 전체적으로 기척를 키워드렸습니다. 특히 말기척 국부을 약간 더 키워드렸고, 가만히 울림이 위치하다고 하셔서 음폭대가 낮은 사이클는 가만히 줄어드렸습니다. ▶ 2주 후 3차피팅 : “열심히 착복중이다. 미처 번거롭다 곳에서는 대담가 힘들지만, 경하다 잡음이 있는 곳 에서는 맞은편이 광대하다 얘기하지 않아도 약간씩 알아 듣는 편 이다.
“난생처음에 동화을 잘 하실까 걱정거리이 되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부주께서는 동화을 과히 잘 해주고 계셨습니다. 만날만날 꾸준하게 착복 하기로 가약을 했는데 그 가약을 과히 잘 지켜주셨고, 꾸준히 착복하신 결과 보청기를 통하여 기척듣는것에 약간씩 동화이 되어가고 계신 겉모양이였습니다. 시끄럽게 느껴등지다 사이클를 약간 낮추고 말기척 국부 사이클를 가만히 더 강화하였습니다. ▶ 4주 후 4차피팅3차피팅 후 4주 뒤 또다시 중심에 고비하신 부주께서는 보청기 공극에서 기척가 잘 안들린다고 고비을 해주셨습니다.
확인해보니 귀지로 인해 공극이 막혀있었고 보청기를 깨끗히 청소 만들다 후 또다시 착복을 도와드렸습니다. 기척가 잘 들리는것을 확인하시고는 “보청기 까닭에 기척를 약간이라도 더 잘듣고 있어서 만족스럽다” 고 말씀해주셨는데요. 막 들리는 기척에 큰 불편함을 느끼는것이 없다고 하셨고, 한복판한복판 또 기척가 잘 안들리거나 불편함이 위치하다면 어느새든지 고비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