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영업디비는? New Store DB
여러분들은 대한민국에 존재하는 오픈마켓중
어디가 가장 큰 시장을 구축하고 있다고 생각하나요?
아마도 대다수의 쇼핑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답은
금방 나올수 있을 텐데요~
가장 규모가 크고 이용자도 많은 스마트스토어 입니다!
여러분들은 신규스마트스토어가
하루에 몇 개가 등록되는지알고 계신가요?
스마트스토어의 경우 하루 평균 600개 이상의
업체가 등록되고있습니다! 그렇다면 이토록
신규스마트스토어에 대해서 강조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무래도 같은 데이터베이스라고 해도
확률 싸움에서 기존디비와 신규디비는
영업 성공 확률에서 그차이가 분명 합니다!
뉴스토어디비는 신규디비를 위주로
확인 할수 있는 웹디비이며
신규업체영업에 최적회 되어 있습니다!
그 모든 것을 실현시킨 스마트스토어영업디비인
New Store DB입니다.
신규업체로 등록되는 스마트스토어는
모두 확인 할 수 있으며
미사용/통화중/사용/부재중/가망건/계약 등의
영업에 최적화 된 카테고리로 컨택여부를
체크 할 수 있습니다!
그 어떠한 프로그램도 실현 하지 못했던
스마트스토어DB를 활용하여
어려웠던 영업에 한결 쉬운 컨택을
한번 경험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전화번호:010-7424-0013
오픈채팅:https://open.kakao.com/o/s4CWZYH
카카오톡:aramis
주소 바로보기: http://newstoredb.com/
그러나 밤에 무엇를 먹어야 한다면 밤 10~11시엔 따스하다 어묵국 반 사발 가량가 좋을 거 같다. 4~6시에 일어나는 것은 거뜬하다. 월, 화는 강석이 늦게 끝나기 까닭에 허기진 사정라 이것을 잘 챙기는 것이 좋겠다. ※이것은 오직 휴이견 식전바람 일기장애기 까닭에 이 글을 기어이 읽으려 하지 마세요.
식전바람 3시 30분 상무 개시으로 좀 더 당겨보자. ^^ 갓 자는 때은 평균치 5때을 선후다. 현역에 있었다면 노천기거동작교련(FTX)을 끝내면서 혹찬기 교련 시즌으로 들어가는 경로다. 갑자기 부상하다 것이 나를 위한 교련을 만드는 것이다.
캠프(Base) 밥술에선 활주로 교외 한 수레바퀴를 도는 구간이 있었다. CPX, CPMX, FTX 등 교과목을 뽑아보자. 식전바람 그리고 일석 8시 선후로 경쾌하다 대기를 마음대로 마실 수 있었다. 자연과이 주는 주럽만회제 그 나애기 까닭에 외상질(外傷)만 아니라면 의원에 처지 질 일은 없는 분위기이었다.
나는 경도이 싫어서 고장 광역시로 왔다. 막은 도회 밥술애기 까닭에 실은 썩 좋은 밥술 분위기은 아니다. 살다 보니 약간 더 교외으로 가고 싶은 각오이 많이 든다. 업 글쓴이로 본 밥술를 꾸릴 수 있는 분위기뒷면 시 교외에 야전병영 같은 나의 캠프(base)를 만들 각오이다.
클라우드는 막대하다 일렉트로닉컴퓨터 클러스터링과 같다. 금일은 마이크로소프트社의 클라우드 서브 애저(Azure) 공부 2일차다. 서버 관할자는 늘 만들다 대로 서버를 관할하면 되는 것이고 사용인는 공급되는 서브를 잘 선용하면 된다. 그러나 서버 일렉트로닉컴퓨터는 어디에 있는지 관할자도 사용인도 모른다.
이미 대체로의 사용인는 클라우드 분위기 속에 살고 있다. 알 수 없다. 사용인 관점에서는 구글 시트, 구글 독스(Docs) 같은 웹 어플도 클라우드 법제에서 공급하는 메뉴를 사용하는 것이다. 내가 운영하는 배움터에 긴하다 웹 서브는 몸소 디자인하고 프로그래밍하여 사용하고 있다.
내가 원하는 대로 담그다면 유료 서브로 만들어볼 각오도 있다. 윈도우 서버, 우분투 서버를 이용하여 웹 서브를 하고 로컬 소설지를 확충하며 데이터 관할를 하고 있다. ^^ 보안 깜냥이 높은 경우라면 몸소 서버를 건설하는 것이 안전하다. 그러나 서버 호스팅을 사용하는 경우라면 애저(Azure)에서 공급하는 서브를 운용하는 것을 고려만들다 것이 도리어 많은 경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라 각오한다.
이어서 단조롭다 고지판을 만들어서 앞으로 이것을 사용할 것인지 말 것인지 선용 실현성 감정을 해볼 계획이다. 금일은 애저(Azure) 분위기에서 MS-SQL 디비를 스키마를 구성하여 내 폰으로 바탕를 넣고 빼는 연습을 해볼 것이다. 내 블로그 일일 인접자 수는 100~200 가량다. 난생처음에 일일 방객 50선후에서 많이 오르긴 했다.
땅 사라는 글씨, 전화기를 굉장히 많이 받고 있다. 인접자 수가 늘다 보니 부동산 다리사업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시는 거 같다. 02, 070 으로 개시하는 전화기넘버는 다짜고짜 차지(block)이다. 때로 010 국번으로 걸려오는 전화기는 별 수없이 받는다.
땅 사라고 하는 것보다 땅을 가만히 주겠다는 전화기라면 굉장히 마중하다 것이다. 하지만 나와 관계 없는 넘버는 막 차지(block)이다. ^^ 부동산 아지고 있다고 셋돈 폭탄 투자하는 경우인데 빚 없이 아담한 내 집 한 채만 있어도 그저 복이겠다. 킵 고잉(Keep Going) 책을 읽고 난 후 몇 아지 버그(bug)를 발견했다.
내가 만들어 파는 것이 아니고 물품을 한복판에서 결합만 하는 게슈탈트의 유통업으로 ‘오줌’같은 온라인 몰에서 무엇를 팔고 고혈을 만들겠다는 것은 다소간 문가 있어 보인다. 정확하게 저작자는 유통업을 개시한 것이고 선돈놀이이 담그다면서 사무소를 그만두고 나의 일에 집중한 것이다. 왜냐하면 실상이 없기 까닭이다. 부동산, 중고차, 쇼핑몰은 다리사업이다.
중고차, 쇼핑몰은 그럭저럭 팔 물품을 확보해야 한다. 부동산은 팔 명 살 명을 찾아 결합하여 매수공약을 조인하고 그 공약에 대한 균등하다 사례를 무래으로 받는 것이다. 저렴하게 물품을 구매하고 상품화 경로를 거쳐 매출를 하여 고혈률을 높이는 법칙이다. 주권 경제행위도 이와 비슷하다고 볼 수 있다.
그러고 보니 나의 목하는 갓 교련 경로의 부트 캠프 깜냥임이 확실하다. 팔 수 있는 물품이나 값어치를 만들어내는 깜냥에 따라 부의 면적가 담그다는 구조물다. 상 ref. https://www.
co/media-library/eyJhbGciOiJIUzI1NiIsInR5cCI6IkpXVCJ9. brit. eyJpbWFnZSI6Imh0dHBzOi8vYXNzZXRzLnJibC5tcy8yMTgyMTQ0Ni9vcmlnaW4uanBnIiwiZXhwaXJlc19hdCI6MTYzODU1NTcxMH0. wJUqtZpBgQFWdS1ROWdJ9OP53a3D4BWdxvmqT5RWlZA/상.
11. jpg?width=600 2020. 10. 화Huey JAG #인기어인식전바람잡기 #휴이견변화 #꾸준한식전바람이만들어내는변화 #식전바람잡기 기복 #윈도우애저클라우딩서브 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