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마케팅 분석 기반 [빅데이타 과정]첫수업 온라인쇼핑몰 마케팅

3시간을 상하다 없이, 쭉~~~~~~~강설 하시는 열정에, 카리스마에 와우~~~~~ 첫강석후 존경하게 됬어요~금일은 첫강석이라, 간단하게 오리엔테이션 후에, 정종실 강사님의 쫄깃쫄깃한 강설 개시이 강석의 가치, 빅데이타 분해이 왜 필요한지를 설명해주셨어요. 2021년8월 12일 목고양여성년력개척중심에서 나중날공부하다트럼프로 강설를 요청했어요[빅테이터 분해 기반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경로 이예요금일 첫강석이였어요일석7시~10시까지 매주 화,목 3시간씩 20회 강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실 강석 요청 전에는 지루하지 않을까? 벌이과 동떨어진 이론위주의 강석이지 않을까 라는 걱정거리을 했지요~~~~~늦은 7시~ 강사님의 명함은 정종실 강사님.

치킨집을 개업할때근역의 치킨 소비량, 고장의 치킨집 분포도를 분해하는 바탕를 보여주셨어요 두번째 예시로 검출에 구한국 예로 [마라탕]의 빅데이타 바탕에요. 예로) 근역 치킨집을 분해해주셨어요. 마라탕에 구한국 감동.

온라인쇼핑몰의 예로 [곱창]매출를 들어 주셨어요상등품이 많아야 한다는 불안감, 걱정거리,이 저도 많았어요. 감정 까지도 분해된 데이타를 확인이 가능해요.

이 상등품으로 자라다 방매을 올리고 있는 매장의 예를 들어 주셨어요. 쇼핑몰을 많은 상등품으로 채워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시달렸는데.

ㅋㅋㅋ 코로나 시기에 온라인마켓에서의 방매성장율을 보여주시고, 그 시기에 가장 많은 방매을 올린 상등품군에 구한국 분해바탕예요 1위는 양차 용품/ 2위는 집 인테리어 관계 물건들이 차지했어요~ 코로나시기에 남성들은 양차꾸미는데, 부녀자들은 집 인테리어에 돈을 썻다라는 걸. 마구마구 희망이 생겨요.

노역자가 될것이냐. 빅데이타가 보여주고 있어요~ [젊은이 디지털 직장 경영]이라는 제도도 있으니, 적극 선용하라는 것도 알려주셨어요~이렇게 전체적인 강석의 리듬을 설명해주시고, 금일 강석 끝막음 개시하지도 않고 걱정거리하지 말고, 하면서 방면을 찾는것이 맞지 않냐라는 강사님의 고의. 기업가가 될것이냐 라는 퀴즈.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한 강설였어요 나중 강석이 어느새부터 기달려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