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엠피엠글로벌입니다. 금일은 남정네의복쇼핑몰 전문마케터의 디지털마케팅 성취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남정네의복쇼핑몰 디지털마케팅 성취안녕하세요. 디지털마케터로서 약 40곳의 남정네의복쇼핑몰의 상업광고를 강제집행해본 전문 마케터의 공표를 본바탕으로 하고 있으며,코로나 19로 방매이 날로 하향하는 의복쇼핑몰 시장에서 어떻게 대처를 하는 것이 좋을지에 구한국 참고본바탕가 되었으면 합니다.
2편은 의복쇼핑몰 페이스북 세팅 및 꿀팁에 창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편의 목차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내역은 1편, 2편으로 나누어져 있으며1편은 남정네의복쇼핑몰 마케팅, 이건 꼭 알고가자 라는 모티브입니다. 온라인쇼핑시장에 구한국 동향조사와 자사분해의 나위성 및 효능율적인 미디어믹스 선용에 구한국 내역입니다.
왼편에 있는 본바탕는 코로나가 사회되기 이전의 2019년 본바탕입니다. 바른편에 있는 본바탕는 2021년 2월 올 규격 본바탕입니다. 미리 온라인쇼핑시장의 동향분해입니다. 목하 보시는 바와 같이 의복 관련하여 2019년에는 3,697억원이라는 높은 가가액을 보였지만.
타 상등품군들과 비교했을 시에도 전체적으로 방매이 많이 떨어지고 있는데요. 또다시 말해 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의복쪽이 공명을 많이 받고 위치하다는 뜻으로 새김가 됩니다. 목하는 맨 하위에 위치해 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여태껏 이렇다 이슈가 발생한 적이 일차도 없었다 보니 대처를 하기에도 힘들었을 뿐더러 명백 강세도 많이 받으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군들은 온라인쇼핑을 어느새 가장 많이 하시나요?보시다지휘소 온라인 쇼핑 결제건수의 비중이 가장 높은 요일은 월, 화이었습니다. 주 후반으로 날로 구매율이 떨어지는 것을 보실 수가 있죠. 나중으로는 요일별 온라인쇼핑 비중에 창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까닭는 주말에는 바깥나들이이 많고 백화점이나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오프라인결제가 많기 까닭입니다.
예를 들어 월상업광고비 300만원에 일예견이 10만원이다 라고 여염집했을 때, 월/화/수/목은 10~13만원으로, 금,토,일은 5만원 정도로 유지하시는 게 보다 효능율적으로 상업광고를 하는 노하우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나중으로는 자사분해의 나위성입니다. 그러므로 여혹 제군들이 상업광고를 강제집행하신다면 구매건수가 가장 많은 월/화/수/목 까지는 상업광고비를 가액하여 상업광고를 공격적으로 사회하는 것을 추천 드리며, 금요일부터 공일까지는 방매이 떨어지기 까닭에 기어이 상업광고비를 더 많이 가액하실 나위는 없습니다. 제군들께서는 자사쇼핑몰에 창해 어느정도 알고 계실까요?대국부의 상업광고주분들께서는 자사브랜드인지도 및 자사검출량이 어느정도 인지 모르시고 상업광고에만 가운뎃점을 두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기서 경각 문를 내겠습니다. Q. 그대로 된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미리 자사 검출량 및 인지도 정도는 기본적으로 알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군들은 의복쇼핑몰을 상업광고함에 있어 무어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1번 홈페이지 설계 2번 컨텐츠 3번 브랜드인지도 4번 상등품상 컷 .
저는 개개인적으로 브랜드인지도 > 상등품상 컷 > 컨텐츠 > 홈페이지 설계 순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태껏 무수의 의복상업광고를 강제집행해본 결과 자사브랜딩이나 컨텐츠등에 공명을 많이 받기 까닭에 그만큼 방매에도 변천 폭이 굉장히 컸던 것 같습니다. A. 그리고 나중으로는 상업광고주 분들이 저에게 많이 하시는 문 중 낱인데요,Q.
사실 정말 대답이 딱하다 문이라 생각합니다. 여혹 제가 당연히 올릴 수 있습니다. 대리님, 여혹 오등도 500만원으로 상업광고하면 타업체와 같은 효능율이 나올 수 있을까요? A. 효능율 1000%이상 나올 수 있습니다.
그렇기 까닭에 내부적으로 무어이 문인지를 정확히 인지한 나중 개선해 나가면서 효능율을 극대담 명령하다 것이 그럭저럭이 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꼼꼼하다는 나중의 A업체와 B업체를 비교하면서 서설 드리겠습니다. 라고 자신있게 대답을 하게 된다면 사실 그거은 가짓불이라고 생각합니다. 목하 A업체는 2년이 된 쇼핑몰로써 자사검출량 5000건, 목하 상업광고비 500만원, ROAS 800~1000%유지하고 있습니다.
보시다 지휘소 각자 A/B 두 쇼핑몰의 상업광고비는 동일하지만 전체적으로 효능율에서 큰 차별를 웨이터고 있죠. 이는 제 아지 까닭가 있겠지만/ 막 자사 브랜딩과 SNS의 상업광고 컨텐츠에서의 차별를 가장 광대하다 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B업체 또 목하 7년이 되었고, 자사 검출량은 3500건, 목하 상업광고비 500만원, ROAS 500%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A업체의 경우에는 상업광고주가 몸소 인스타그램 개개인 계정을 통해 활발하게 개개인보도를 하고있고, 유투버를 본보기로 사용하여 상퀄리티가 극히 좋고, 영상상업광고를 믹스하여 요사이 트렌드에 맞게 상업광고를 사회하고 있는 반면, B업체의 경우에는 자사브랜딩에 목표을 두기보다는 오직 방매과 고혹적이지 못한 컨텐츠로만 상업광고를 만들어 사회 중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같은 상업광고비 500만원이라도 A업체와 B업체의 효능율은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명백 온갖 쇼핑몰들은 능력이 위치하다고 생각하기 까닭에 조금씩 기복를 통해 끌어올린다면 충분히 실현성은 위치하다고 고의드리고 싶습니다. 막도 신생사이트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으며, 의복쇼핑몰은 브랜딩과 트렌드를 따라아지 못하고 내리 멈춰 위치하다면 뒤쳐질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제가 미리 내리해서 고의드린 상업광고컨텐츠 국부에 창해 간략히 고의드리겠습니다.
좋은 예와 나쁜 예를 비교하면서 간단히 서설드리겠습니다. 미리 좋은 예를 보시게 되면 상 퀄리티가 극히 좋다는 것을 알 수가 있고, 그리고 본보기의 낯과 소도구 등을 이용하여 요사이 트렌드에 맞게 고혹적으로 촬영하신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온갖 쇼핑몰들은 브랜딩만큼이나 컨텐츠가 정말 귀중하다데요. 하지만 나쁜 예를 보시면 본보기의 낯이 감광되지않거나 비이 좋아 웨이터지 않아 거래자분들의 구매욕을 일으키기가 고단하다 것을 볼 수 가 있죠.
그럭저럭 금일은 간단히 서설 드리고 2편 페이스북 세팅하는 법에 창해 고의드릴 때 더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나중으로 매개체믹스를 한탄 유입자수 연장하다 법과 효능율 극대담 명령하다 법에 창해 고의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의복쇼핑몰에서 상업광고 컨텐츠는 정말 귀중하다 국부을 차지하기 까닭에 상촬영부터 신경 써주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요사이 남정네의복쇼핑몰은 어떻다 상업광고를 해야 할까요?개개인적으로 온갖 쇼핑몰은 유입자수가 늘어야 전환도 늘어난다고 생각합니다.
그럭저럭 페이스북,네이버로만 사회하면 신규유입자수를 늘리기에는 경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페이스북,네이버에 외에 배너상업광고가 함께 사회 되었을 때 시너지효능가 컸는데요. 그러므로 막부터는 페이스북,네이버 외에 배너상업광고의 나위성에 창해 고의 드리려고 합니다. 딴 매개체들은 모수를 쌓는데 까지 시간이 나위했지만, ADN은 단기에 효능율을 올리기에는 가장 좋아 막도 발의을 드리고 있는 매개체 중 낱입니다.
나중으로 네이버 검출상업광고에 창해 고의드리겠습니다. 사실 의복쇼핑몰의 경우 네이버상업광고로는 금원을 광대하다 구사하다 나위는 없습니다. 그리고 여혹 상업광고비에 따라 비중을 나눈다면 페이스북 60%, 네이버 20%, DA 20%으로 사회할 때가 상업광고비 대비 가장 효능율이 좋았습니다. 그러므로 자사키워드와 각축사키워드 정도로만 사회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위와같이 웹사이트 영역이 맨 위에 감광되어 자사홈페이지가 상단에 감광이 된다면 자사명은 기어이 하실 나위는 없고 각축사키워드 정도만 하셔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배너상업광고입니다. 그리고 검출창에 자사명 검출 시 권리링크 영역이 상단에 감광이 될 때 여혹 네이버 상업광고를 하지 않게 된다면 타 쇼핑몰들이 각축사키워드로 자사명을 사용하여 상단에 감광시키기 까닭에 오등 거래자을 빼앗길 공산이 높습니다. 그럭저럭 배너상업광고는 최소강제집행경비이 따로 정해져 있지않아 가중없이 테스트 만들다 수 있는데요.
상업광고비 대비해서 극히 좋은 효능율을 웨이터고 있어, 한달 정도라도 강제집행만들다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또 논의매개체 지면이나 클로징 패널 등 다양한 노하우과 넓은 영역으로의 배너상를 감광시켜 모수값을 쌓아 리타게팅을 통해 신규유입이나 재구매율을 높이는데 가운뎃점을 두고 있으며, 유입률이 적으면 그만큼 구매자수도 줄어들기 까닭에 최구한국 유입률을 높여 더 많은 신규 거래자분들을 모으는데 집중하는 매개체로써 효능율을 극대담 명령하다 수단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감광수와 클릭수가 기존대비 약 2~3배정도로 늘어나며, 두 매개체 모두 4월 한달간 효능율이 2000%가 넘는 효능율데이터를 웨이터고 있습니다. 끝판으로 사실 요사이 룩핀, 원근버에 입점하는 남정네 쇼핑몰들이 점점 늘어나고있는데요.
하지만 저는 자사몰의 방매을 극대담 시키고 자사몰을 더 키워야한다고 생각하기에 사례도 높을뿐더러 룩핀, 원근버 같은 곳에 입점하는 것이 메인이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남정네의복쇼핑몰 디지털마케팅 성취에 창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목하 페이스북이 ios 변경에 관련하여 데이터적으로 효능율이 떨어지는 상황을 웨이터고 위치하다 보니, 결국 룩핀과 원근버 같은 곳으로 눈을 돌릴 수밖에 없습니다. 남정네의복쇼핑몰을 운영하는 분들께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디지털마케팅 상업광고대행이 나위하신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에이엠피엠글로벌로 연결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정네의복쇼핑몰 #디지털마케팅 #성취 #의복쇼핑몰 #남정네쇼핑몰 #쇼핑몰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