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쇼핑몰 사업자 db를 추출하여
다양한 타겟광고 활용을 도와 주는 프로그램인 마켓디비를 소개드립니다!
마켓디비 프로그램은 오픈마켓디비로서 인터넷 쇼핑몰 상호/ 대표번호/ 주소/ 핸드폰번호 수집
N사와 A사 그리고 G사에 등록된 모든 사업자의 오픈마켓디비수집이 가능합니다.
N사는 실시간 수집이 가능하며 99%이상이 유효 DB이며, 쇼핑몰 사업자 상호/ 번호/ 주소/ 이메일/ URL 수집을 하여
쇼핑몰을 보유하거나 온라인에서 판매활동을 하고 있는 오픈마켓디비 수집이 가능합니다.
직접 검색기능으로 원하는 상호의 키워드를 입력해 DB를 추출 가능 합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중인 오픈마켓디비 를 모으시고 싶으신 분들과 광고 대행사 등의
광할한 디비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원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 market db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 https://www.youtube.com/watch?v=6yxhf2-w0Ms
★ market db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6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미국 마케팅학회 (AMA(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의 마케팅 정당 “마케팅은 개개인이나 결성의 강령를 충분시켜 주는 교역을 창조하기 가해서 고안, 물품, 서브의 창출, 가액 가결, 조장, 순환을 포부하고 단행하는 경로이다. <기업체기업에서 마케팅의 몫>1. ” -1985 – AMA ▼ 마케팅 이념의 확충 ” 마케팅은 결성과 깨달음정사자들에게 득이 되도록 거래자 값어치를 창적출고 의원소통을 전달하며, 거래자 정사를 관할하는 결성 작용금리 전문적세스의 단체이다. ” – 2004, AMA · 1985년도에는 마케팅 이념이 경로이었다면, 2004년에는 결성작용과 전문적세스의 단체으로 확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음.
기업체에서 마케팅이 어떻게 움직임하고 정사된 결성과 작용들이 유기적으로 진행된다는 깨달음를 본바탕으로 마케팅의 정당를 각오해 볼 수 있음. 즉, 기업체의 거동 자신를 마케팅의 패러다임으로 정당 가능해진 것· 마케팅을 단순히 물품이 잘 팔리도록 도와주는 고안로 깨달음한다면 현시대기업터치에서 마케팅을 지나치게 간과한 좁은 깨달음에 지나지 않음. 2. 기업체기업에서 마케팅의 정당와 몫1) WHO : 마케팅의 실체 2) WHAT : 무어이 교역되는가? 무어이 교역되는가에 있어 귀중하다 이념으로 값어치를 뽑을 수 있음.
견문 등과 같은 무체의 방매품도 있음. 그 값어치는 물품 또는 재일 도성 있고, 서브일 도성 있음. 경력을 교역하는 것이 목표인 기업체도 있음. 쇼 등 문물경영이나 커피 앞의 경력을 보급하는 수수료 카페 등이 보기.
값어치를 규격으로 마케팅의 실체를 또다시 각오해본다면 값어치를 보급하는 명이 Provider이고, 이 값어치를 세상는 명이 Customer가 됨. 기업체의 명령을 정당하는데에 경력이라는 말을 사용하지만 사실로는 커피라는 방매품을 재로 매적출는 것. 3) HOW : 마케팅의 몫 경영이 마케팅의 하위 몫이라는 이념 마케팅이 보급과 수요간 결합이라면 경영이 마케팅에 포함되는 것이 맞음. 이념적으로는 그렇지만 사실 기업체에서는 경영의 몫이 귀중하다 곳이 많기 까닭에 결성적으로 마케팅 명목이 붙은 결성과 경영이라는 명목이 붙은 결성이 나뉘어져 있는 결성이 많음.
공장에서 컨테이너에 물품을 가득가득 싣고 화물자동차, 배, 열차, 비행기에 태워서 보내고 나면 물류요체에 도착하고, 거서 또다시 소매점이나 피날레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경로 – 비개발업의 경우 : 거래자과의 절점이 되는 사이트 건설 및 오픈 마켓 업로드가 당해. 4) 마케팅이 아닌 경지의 정당· 값어치 개발 : R&D, 개발, 개발, 설계 등이 당해 – 개발업의 경우 : 물품 개척 후 공장에서 개발하는 경로 – 견문형 생업의 경우 : 견문 컨텐츠 개척 경로 – 순환기업체의 경우 : 순환 채널을 건설하는 경로 = Value-creation 값어치를 창조하는 경로 5) 순환 – 값어치를 수요자에게 전달하는 경로 – 전통적으로 물류(Logistics)가 담당자해옴. 사실로는 업로드 하기 옛날에 이미 사이트를 건설하고 사이트에서 결제 법제을 만들고 약관을 만드는 등의 경로이 순환에 당해 6)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 값어치가 전달된 후 거래자들의 피드백을 받는 경로인 서브에 소요되는 발자취, 물적 물자의 관할를 의지(이곳서 얘기된 서브는 구체적으로 after sales 서브라고 불림, 단조롭다 서브가 아닌 customer mangement의 견지에서 customer satisfaction 이념으로 접근하고 있음. 서브요체라는 말보다 거래자요체라는 말이 더 선호되는 까닭) – 대표적으로 구입가 있음 <기업군략에서 마케팅의 몫>1.
곧 경영군략 설정당 전초경로 몫 2) 경영 군략 설정 – 비전, 강령, 번성과 같은 상위 경로를 정당함 ① 물품보다 생업에 포커스를 맞춰 사무소 총체가 나아갈 방면을 테제 ② 방매이나 이해은 나중 계측 바로미터로써 관할 사항이 됨 ③ 대부분 연간 1회 가량 순환이 적정 극히 상위 단원의 군략애기 까닭에 긴 숨쉬기을 가진 연기들이 많을텐데 매번 작성되어 개변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함 3) 단행 군략 설정 – 주 군략 : 기업체이 일상적으로 하는 거동 ① 기존 상가에서 경영을 유지하거나 새로운 상가으로 진입 ② 새로운 물품 출시 및 기존 물품의 과장 시 군략 방면을 의지 – 백업 군략 : 주 군략이 잘못될 큰 매개변수가 생성할 때 나위한 군략 ① 간두지세를 해결할 수 있는 포부 ② 방면을 틀거나 중차대하다 의원 가결의 고비 시 백업을 만드는 군략 4) 이해 연산 및 결산 – 기업체의 긴요 기업 거동 순환이 갈무리 되면 득금이 남기에 결산이 기어이 나위. 기업군략 설정 4경로1) 경우분해 – 기업체의 밖와 안의 경우을 분해하는 경로 – 기업체의 곳, 현황 및 각축 상가 안에서의 곳 깨달음 나위 – 이 경로를 마켓 센싱(Market Sensing) 또는 마켓 인텔리전스(Market Intelligence)라고 명명하기도 함 거시적인 레벨의 경우분해을 통해 기업체은 나중과 같은 가결을 내리게 됨. 비영리기업체이라 결산액이 없다고 하더라도 얻어온 것과 쓴 것이 있기 까닭에 결산은 기어이 나위함 – 일회성으로 끝나더라도 경리와 전정 경로는 건전성 확보를 위한 귀중하다 경로임 <마케팅 단행 군략> 1. 마케팅 군략의 가지 마케팅 군략의 가지는 방대함.
1) 상가 발췌 – 니치 마케팅 : 상가 발췌 초엽부터 니치(Niche, 간격)상가을 타겟팅 함 – 다이렉트 마케팅 : 한복판상(리테일러, 경영인력)을 배척하고 소비자에게 몸소 방매함 2) 브랜드 군략 – 브랜드 마케팅 : 브랜드를 연합명령하다 느낌적 요인를 활용해 인지도를 높이는 군략 – MOT(Moment Of Truth)마케팅 : 거래자과 브랜드가 접하는 삽시을 ‘가결적인 삽시’으로 정당하고, 그 절점에 몰두- 원 소스 멀티유스(One source multi-use) : 낱의 자재로 다양한 방매품을 개척하는 군략- 체득 마케팅 : 브랜드를 깨달음시키기 위한 적극적인 브랜드의 상를 강조하여 브랜드의 신의를 건설함- 소셜 마케팅 : 물품과 별개해 보이는 기업체과 브랜드 상를 강조하여 브랜드의 신의를 건설하는 군략. 이 중 하여 마케팅이 맞고 어느 경로에 쓰이는 이념인지 정리해 적재적소에 사용하는 것이 좋은 마케팅. 이곳에는 CSR과 같은 기업체의 공공적공납거동도 포함됨- 플래그십 마케팅 : 카테고리 내에서 꼭대기 브랜드와 물품을 플래그십으로 양육하거나 극히 호평있거나 인지도 높은 브랜드를 요체으로 거스름 브랜드와 물품의 우산효능를 가지하는 군략 – 그린 마케팅 : 에코, 분간두지세보호 등의 브랜드 상를 소원하는 군략 – 색 마케팅 : 브랜드와 물품을 연합명령하다 대표적인 색를 발췌하여 침체성을 만드는 군략 3) 마케팅 Mix – FMO(Fusion Marketing Online) : 오프라인 업체와 온라인 업체가 악수해 펼치는 마케팅 터치. 갓는 IMC 이념 아래쪽 도합되어 마케팅 터치으로 유효함이 많이 사라진 사정 – 구전 마케팅(=WOM(Word Of Mouth) 마케팅) : 보도에 있어 구전효능의 레버리지를 이용하기 위한 전문적모션 군략 – 스프레드 마케팅 : 구전효능를 이용해 경비을 줄이고 효능를 극대담하는 군략 – 티저 상업광고 : 거래자의 궁금증을 유발하기 위한 상업광고 터치 – 디지털 마케팅 : 전문적모션의 긴요 기교이 디지털(인터넷, 방영)로 되다 군략 – 바이러스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 성행이나 낙 등의 요인로 소비자들에게 얘깃거리를 일으키는 군략 – 노이즈 마케팅 : 부정적인 구설수에 휘말리게 함으로써 인지도를 높이는 군략 – 프리 테스트 : 공짜로 겨냥을 그릇하는 군략 – 인기인 마케팅 : 유명인을 내세워 브랜드와 물품을 보도하는 군략 – PPL(Product in Placement) : 매개상업광고 – 바우처 : 한가지의 방매품권으로, 나중 재구입를 꾐하는 군략 – 경품 마케팅 : 구입꾐를 가해 경품을 보급하는 전문적모션 – 나상 마케팅 : 속이 투명하게 보이는 물품을 만드는 군략 – 프리(Free) 마케팅 : 특정 시간대 혹은 고기밥 방매품 공짜 보급 후 실수입은 메인 물품에서 생성명령하다 군략 – 엠부시 마케팅 : 특정 이벤트 식 돈줄가 아니지만 억제를 타격 이벤트 정사 전문적모션을 진행하는 군략 – 운동경기 마케팅 : 운동경기 성교 또는 컨텐츠를 활용한 전문적모션.
경영(방매)군략의 가지1) 타겟 가지 – DB 마케팅 : 거래자의 첩보를 데이터베이스화하여 개개인화된 니즈를 공략하는 경영 군략 – CRM 마케팅 : 거래자과의 장기적인 정사 건설 즉, Cutomer Relationship Management로 이를 통해 충담된 거래자을 확보하는 군략. 주의할 점은 운동경기 생업 자신와 정사한 마케팅과 구분해야 함 – 데이 마케팅 : 화이트데이, 삼겹살데이 등 특정일의 방매를 조장하기 위한 포지셔닝 군략 – 세뇌 마케팅 : 지속적인 되풀이으로 인지도를 높이는 군략 – TPO 테스트 : 타임아웃 / Place / Occafion에 맞춘 물품 개척 또는 전문적모션 – 불가사의 마케팅 : 은닉마케팅, 티저 상업광고 등 호기심을 감동한느 군략 – 펀(Fun) 마케팅 : 소비자와 커뮤니테이션의 매개체가 낙로 작용하는 군략 – 기후 마케팅 : 남다르다 날 또는 기후와 정사한 이벤트 전문적모션 – CGM(Customer Generated Marketing) 마케팅 : 소비자가 몸소 전문적모션에 간섭하는 군략 2. 마케팅 외 서브 경지에서 주 몫을 담당자하는데 결국 이를 마케팅의 견지에서 도합할 수 있음 – 디 마케팅 : 의도적으로 방매품 구입를 줄이고 거래자을 제한하는 듯 하지만 소수의 충담도 높은 상거래자에게 몰두하는 군략 – VIP 마케팅 : 구입력이 독특한 소수의 상위 거래자에게 실력을 몰두하는 군략 – 매니아 마케팅 : 충담도 높은 매니아 거래자을 양육하더나 잠재한 기존 매니아층 거래자을 타겟팅하는 군략 – 서브 마케팅 : 서브를 경영 군략화하여 거래자에게 서브 값어치를 보급하는 군략- 해피콜 마케팅 : 방매 후 거래자과 유통화폐로 물품 신의도를 보급하고 나중 재구입를 꾐하는 군략 – 견문 마케팅 : 거래자에 대한 그윽하다 견문을 간과로 거래자의 니즈를 공략하는 군략 – 마이크로 마케팅 : 일정고장을 극히 작은 단원로 상가 상권을 구분하여 분해 후 공략하는 군략 – 블로그/SNS 마케팅 : 마케팅 믹스의 기교이 되는 강단을 이용한 군략 – 댓글 마케팅 : 포털사이트 등의 댓글, 즉 소비자 피드백을 의도적으로 조장하는 군략 – 징글 마케팅 : 브랜드와 물품을 특정한 기척나 노래(Jingle)를 이용해 각인하는 군략 2) 순환 군략 – 텔레 마케팅 : 전화기를 이용한 세일즈 군략 – 인스토어 마케팅 : 매장 내에서 실시되는 마케팅 군략 – 감수성, 느낌 마케팅 : 거래자이 브랜드를 접할 때 느낌을 감동시켜 브랜드의 자라다 깨달음를 꾐하는군략 – 가락 마케팅 : 감수성마케팅의 낱로, 가락을 이용해 브랜드와 물품을 발송하는 군략 – 방향 마케팅 : 감수성마케팅의 낱로, 거래자 체득을 도와주는 방향를 이용하는 군략 – 체득 마케팅 : 오프라인 분간두지세에서 구입와 즉결되는 입어보기, 시식 등의 테스트 경로을 실시하는 군략 3. 개척 군략의 가지1) 전문적슈어 마케팅 – 물품의 계획, 개척 경로에서 소비자를 간섭시켜 상가 및 거래자 친화적인 물품을 만들고 물품 출시 후 간섭 거래자들을 마케팅의 실체와 대상물으로 간섭명령하다 군략 * 러닝핏에서 수강한 내역을 제 편의를 가해 마무리하다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