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Word Press Post(워드프레스포스트)
워드프레스는 다양한 옵션을 통해 특정 키워드를 기반으로 노출 되어있는 문서 글을 변환하여
내 워드프레스기반 사이트에 자동 등록되어 최강의 웹 문서생성 및 등록해주는 웹문서자동등록솔루션입니다.
웹문서마케팅을 진행하시는 분들이나 웹문서자동등록 이 필요하신 유용한 솔루션입니다.
키워드 기반의 다양한 게시글 부터 최신 노출 게시글 까지 종합적으로 수집된 게시글을 변환하여
나의 워드프레스 기반의 사이트에 등록이 가능하며 특히 키워드 별 광고문구 삽입이 가능하여
단일 키워드가 아닌 다중 키워드 별 광고까지 다양하게 홍보가 가능한 웹문서자동등록솔루션인
워드프레스포스트로 효율적인 웹문서상위노출 을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 Word Press Post(워드프레스포스트)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301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YOSXf4nlOs0
재택근로(조영=픽사베이)근역·일본 등에서 서브 하는 알서포트는 웹에서 막 선용할 수 있는 화상회의 솔루션 ‘리모트모임’을 보급한다. 행정부의 중소기업체 대상물 클라우드 뒷바라지 경영이 코로나19로 비상히 원거리근로 법제을 도입한 업체들에게 보탬이 되기구 했다. 지디넷코리아가 화상회의, 사무 협업 툴, 디지털 서류, 클라우드 관계 컴퓨팅 설치 등을 보급하는 기업체들을 맞은편 질문한 결실 이들 기업체들은 대체로 코로나19 사태 옛날보다 그 이래에 수요가 늘어났다고 대답했다. [상반년 결산] 기업체 언택트 SW 도입 및 설치 과장 공명 (지디넷코리아=김민선 기자)올 상반년 내국 소프트웨어(SW) 업계에서는 코로나19 공명으로 언택트(비상견) 솔루션과 인프라를 보급하는 기업체이 각광을 받았다.
알서포트 당사자는 “재택근로 솔루션 공짜 보급 기간이 끝난 5월에도 이 같은 가증폭이 나타나, 유료 구입 전환이 그에 적합한 본보기로 이뤄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며 “미디어 서버 20대 증설, 트래픽 들이 별도 등 설치 과장뿐 아니라 스태프도 더 늘어 경비이 가증하겠으나 이 경비을 충분히 에끼다 만치 득이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가르침원동기의 경우에는 리모트모임을 무한정 공짜로 보급한다. 알서포트는 4월30일까지 선용자들에게 리모트모임을 공짜로 선용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5월 리모트모임의 근역 내 선용때은 코로나19가 본격 전파하기 전인 1월과 비교해 14배 가증했다.
특히 코로나19로 말미암다 재택근로 뒷바라지 곡목을 글로벌 거래자 대상물으로 거행한 결실 15일 만에 7한명 앞의 이국 선용자가 유입됐다. 근래 대기업체 중견기업체이 새로 잔디를 도입했고, 기존에 잔디를 선용하던 사무소들도 잔디 선용 대상물을 과장했다. 지난 4월 규격 잔디 등부 선용자는 200만명을 돌파했다.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알서포트 ‘리모트모임’의 내국 선용때 기복내국 스타트업 토스랩은 사무협업 툴 ‘잔디’를 내국를 비롯해 일본, 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이국에도 보급한다.
이폼사인을 통해 기존에 상견으로 진행했던 공약 관계 사무를 모바일 비상견으로 쉽고 간편하게 감당할 수 있다. 전자서류 솔루션 기업체 포시에스는 전자서류 생성 솔루션 ‘오즈이폼’, 클라우드 기틀 전자서류 서브 ‘이폼사인’ 등을 운영한다. 오프라인에서 민원을 리시브받는 공공원동기, 금고 등의 경우 태블릿, 모바일 등을 선용한 비상견 디지털 서류 도입이 활발하다. 사무협업 툴 ‘잔디’의 등부 선용자가 200만명을 돌파했다.
포시에스의 전자서류 서브 오즈 이폼. 사무소는 상반년 총체 방매이 작년대처 15% 앞 가증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거년 같은 기간보다 이폼사인 서브 도입을 문의한 기업체은 3배 앞, 신규 가입 거래자은 2배 앞 가증했다. 서명할 서류를 업로드한 후 맞은편의 코코아나무톡 또는 이메일로 발신하고, 수신자이 휴대폰에서 나 인증 후 서명하면 공약은 성립된다.
또 서류한복판화법제에 서류뷰어를 도입할 경우, 선용자들이 대도의 서류를 일일이 내려받아 열람한 후 말살하는 등 거북하다 공작을 줄일 수 있다. 이 서류뷰어는 협업툴 잔디, 남편 메신저 등에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어 활쓰임새가 높다. 서류뷰어 솔루션 기업체 여가냅소프트는 ‘여가냅 서류뷰어’를 통해 서류 유출, 악성코드 유입 등 보안 강박을 줄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원거리근로로 인해 사무소가 아닌 곳에서 개개인 개개인용컴퓨터로 서류를 열어보는 경우가 많아진 경우에서, 서류유출 걱정거리을 덜어주는 강점을 가진 솔루션도 호평다.
또 와이즈넛의 챗봇은 병무청, 단과대학 등에도 도입돼 각자 병무담론, 학사문의에 응답해준다. 와이즈넛의 ‘사무상답 봇’은 반복적인 경리·파견사무·남편규약 등에 대한 문의를 자동으로 챗봇이 24때 대답해주기구 한다. 챗봇·검출SW 기업체 와이즈넛은 전사적자원관할법제(ERP) 및 전자재결법제에 챗봇을 연계한 ‘RPA 챗봇’으로 재택근로 경우 중 사무 감당 자동화를 가능케 했다. 여가냅소프트 서류뷰어 사용 예시여가냅소프트 당사자는 “코로나19 전파 전인 거년 말과 비교해 서류뷰어에 대한 문의가 50% 늘었다”며 “이로 인해 방매도 상향 중”이라고 밝혔다.
클라우드 컴퓨팅(조영=픽사베이)첩보보도생업진흥원(NIPA)가 관장하는 ‘2020년 중소기업체 클라우드 서브 사용·전파 경영’도 코로나19 사태 중 관계 SW 수요 증대에 영접물을 부은 경영으로 꼽힌다. 이어 “엉뚱하다 점은 석일에 망 망 구분 할 때는 인터넷 쪽만 망구분 했는데, 근래엔 사무방안 망구분 하는 경우가 많아졌다”면서 “석일에는 사무 망구분를 진행해도 적은 수의 스태프만 릴레이로 재택근로를 진행했는데, 막은화 동일시에 수한명이 동일시에 하다보니까 고도화 하는 경우 많아졌다”고 덧붙였다. 틸론 당사자는 “내국외 클라우드서브보급자(CSP), 관할서브보급자(MSP) 업체들이 틸론 발동기으로 클라우드 오피스 분위기을 건설하는 경우가 많아졌다”며 “옛날엔 오등가 오피스 분위기을 클라우드로 담그다 가해 서버, OS 등을 콤비네이션만들다 깜냥이었다면, 갓는 오피스에 특화해 서류한복판화 서브, 경리 솔루션 등을 붙여 오피스 분위기을 클라우드화 해준다”고 말했다. 와이즈넛 챗봇 기능이 탑재된 병무청 민원담론 챗봇 ‘아라’클라우드 기틀 가상화 솔루션 보급 기업체 틸론은 코로나19 사태 옛날과 비교해 스마트워크 서브, DaaS(클라우드 기틀 가상 데스크톱컴퓨터) 방면의 경영 본보기가 2배대중 과장됐다고 밝혔다.
잔디의 경우 NIPA의 ‘코로나 19 대등 클라우드 서브 그럭저럭 뒷바라지 경영’에 발췌됐다. 당해 경영에 발췌된 SW 기업체으로는 틸론, 다우기능, 아이티센집단 굿센 등이 있다. 뒷바라막은화 기업체당 6개월간지 월 극도 50만 원으로 총 300만원 분수로 급부된다. 행정부가 내국 중소기업체과 소상공인의 첩보화 깜냥 발전을 가해 행정부가 클라우드 서브 선용료 국부를 부담하는 경영으로, 비상히 원거리근로를 도입하게 된 중소기업체들은 당연히 관계 설치 보급 업체들에게도 방매 효능를 생성시켰다.
kr) https://zdnet. co. 김민선 기자(yoyoma@zdnet. 이 경영은 코로나 19 곤란경우 초극을 가해 중소기업체에게 클라우드 솔루션 그럭저럭 전파 진행을 가해 중소기업체 및 소상공인에게 월 65만원 분수에서 서브 선용료를 뒷바라지하는 경영이다.
지디넷코리아가 화상회의, 사무 협업 툴, 디지털 서류, 클라우드 관계 컴퓨팅 설치 등을 보급하는 기업체들을 맞은편 질문한 결실 이들 기업체들은 대체로 코로나19 사. kr/view/?no=20200630180109코로나19로 상반년 내국 SW 업계 ‘깜짝 수혜’올 상반년 내국 소프트웨어(SW) 업계에서는 코로나19 공명으로 언택트(비상견) 솔루션과 인프라를 보급하는 기업체이 각광을 받았다. co.
kr . co. zd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