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문서자동등록 기록관리 행정정보데이터세트 방안 간담회 전문가

 

 

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프로그램 기반으로 다양한 옵션을 통해 특정 키워드를 기반으로

노출 되어있는 문서 글을 변환하여 내 워드프레스기반 사이트에 자동 등록되어 최강의 웹 문서생성

및 노출 해주는 웹문서자동등록 워드프레스포스트를 소개 드립니다! 워드프레스포스트 프로그램은

웹문서자동등록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웹문서상위노출 을 통해 홍보를 효율적으로 활용 할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키워드 관련문서/생성등록 가능하여 원하는 키워드로 상위노출도 가능합니다.

특정 컨텐츠의 글을 내 사이트에 손쉽게 업로드 하여 노출효과를 보고 싶은 분 들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워드프레스포스트 웹문서자동등록 프로그램을 활용 효율적인

웹문서마케팅을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 WordPressPost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https://youtu.be/YOSXf4nlOs0
▶ WordPressPost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301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주지하다시피 의회를 포함해서 대체로의 공원동기에서는 사무 속성에 따라 다양한 행정첩보법제을 건설하여 운영하고 있지만, 전자문서 요체의 기억관할 규격과 과정를 그냥 준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개인적으로는 답답하다 조항이 많이 소망되었다. 긴요 내역을 듣고 평상시 궁금했던 사안에 창해 묻고 대답하는 때을 가졌다. 지난달 의회기억보전소에서 N 대표인님을 모시고, 근래 기억학계의 핫 이슈 중 낱인 행정첩보데이터벌 관할 방도에 대한 담론를 들을 수 있었다.

이에 국가기억원에서는 지난 2019년에 행정첩보 데이터벌 생성기물(SIARD_KR)를 개척했다. 구체적으로 행정첩보데이터벌 기억관할 시스템건설을 가해서는 행정첩보법제을 분석한 후 기억관할 대상물을 선정하고 행정첩보관할규격표 작성, 행정첩보법제에서의 데이터 추출, 보전, 이관, 방기 등의 기억관할 과정 설정이 나위하다. 공 사무 이행의 결실물 중 낱인 행정첩보데이터벌를 효과적으로 관할하기 가해서는 기억관할 규격을 실현하고 이를 적용할 수 있는 법적 까닭와 단행 방도을 알선해야 하는데, 목하는 법적 까닭 알선까지 된 사정이고 국가기억원을 요체으로 구체적인 방도이 갓 막 고구되어 공사장에 적용되고 위치하다. 즉, 미처 행정첩보 데이터벌를 공기억으로 그대로 관할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이다.

– EA 법제에서 행정첩보관할규격표 조항 자동 추출 가능 가부(퀴즈) 목하 행정첩보관할규격심벌 대체로의 조항이 EA 법제에 이미 등부되어 있는 요인들이 많은데 자동 추출이 불되다지 알고 싶다. 나중은 기보소 스태프과 N 대표인님 간에 주고 받은 담론들 몇 아지. 간담회 중에 사실 SIARD_KR 시연을 통해 어떻게 구현되는지 볼 수 있었다. 이 기물는 각급 기억관에 그릇, 가설, 선용이 되다 모듈 게슈탈트의 툴이다.

행정첩보데이터벌를 SIARD_KR을 선용해 보전하는 것과의 상이점은 무어인가?(응대) DB 백업의 노하우으로 보전한 데이터벌는 제조 DBMS에 부속되어 당해 DBMS에서만 데이터를 재생할 수 위치하다. – 기존 DB 백업과 SIARD_KR을 이용한 보전의 상이점(퀴즈) 기존의 행정첩보법제도 데이터를 백업해서 보전하고 위치하다. 국가기억원에서도 이 문를 의식하고 있기 까닭에 이나중 자동으로 추출할 수 있도록 개선되지 않을까 예상한다. (응대) 퀴즈대로 EA 법제에 대체로의 요인가 있는 게 맞다.

– 데이터벌의 이관 때(퀴즈) SIARD로 변천하는 경우 데이터벌도 전자문서와 동일하게 이관 시각을 정해놓고 이관이 되다지 궁금하다. hwp와 같은 특정 독차지포맷에 부속되지 않도록 PDF/A-1로 변천하는 것과 같은 논리이다. 이는 전자문서의 경우 *. SIARD_KR은 특정 DBMS에 부속되지 않고 재생이 가능하다.

(응대) 데이터 간의 상호 연계성에 창해 충분히 정당하지 않는 한 국부 데이터를 말살했을 때 연계되는 데이터에 공명을 미칠 수 있으므로 감정·방기를 이행할 때는 기억고구직뿐만 아니라 개척자나 법제 관할자가 만날 간섭하도록 해야 한다. – 데이터벌 감정·방기 시 유의조항(퀴즈) 데이터벌를 DB 상이나 필드(녹음) 단원로 감정하여 방기하는 경우, 법제 총체 또는 딴 법제에 골몰하다 공명을 어떻게 고려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 겨우, 때를 구분하여 SIARD 기억철로 변천하는 것은 기술적으로 충분히 가능하므로, 각 원동기에서 정략을 어떻게 정하는지에 따라 다를 것으로 보인다. (응대) 목하 국가기억원에서 개척한 SIARD_KR은 때를 구분할 수 없고 난생처음부터 송두리째 갈무리되는 게슈탈트이다.

목하 이를 타개하다 수 있는 노하우이 있는지 궁금하다. 그런데 목하 SIARD의 경우 제조 법제의 Look&Feel을 그냥 구현할 수 없으며, DB 구조물를 이해해야만 원활한 선용이 가능하다. – 데이터벌의 재생 폭(퀴즈) 근래 행정첩보법제은 웹을 기틀으로 구현이 되는 경우가 많다. 개인적으로는 목하 특정 상이나 필드를 말살할 수 있도록 작용은 개척되어 있으나, 말살하지 않고 보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각오한다.

(응대) 밖 소설지에 이미 기억철이 추가로 갈무리되어 위치하다면 과정첩보, 밖 소설지 기억철첩보 등을 데이터로 관할해야 한다. – 시청각법제 등 기억철형 행정첩보법제 관할 방도(퀴즈) 시청각법제과 같이 데이터형이 아닌 기억철형 행정첩보법제은 어떻게 관할해야 하는지 궁금하다. 이나중 버추얼 머신 등 이에 대한 대안이 나위하다고 각오한다. (응대) 목하 SIARD 변천 시 상 체결 첩보나 웹 소스 등은 추가로 추출하지 않으므로 제조 법제의 비디오 재생까지는 불되다 게 맞다.

(응대) 법제 개척 과정라면 행정첩보관할규격표를 작성하고, 상 간의 정사 등을 앞서 정당할 나위가 위치하다. – 행정첩보법제 개척 과정에서의 고려조항(퀴즈) 행정첩보법제의 개척 과정에서 이나중 기억관할를 가해 고려해야 하는 조항이 위치하다면 간언해주기 바란다. 이와 관련하여 국가기억원에서는 이관을 고려하여 SIARD-SIP로 첩보패키지를 구성하여 SIARD와 기억철, 체결 첩보까지 가져올 수 있도록 하고 위치하다. 시청각법제처럼 대들이의 기억철이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되도록 밖 소설지 이용보다는 DB 필드 자신에 기억철을 갈무리하는 것을 장려한다.

그리고 스위스 버전과 달리 내국 버전에는 DB 중 큐브리드도 추가해서 내국의 법제 개척 공사장을 나름 반영하여 받아들였다는 점이 인상적이었다. 관할 규격표 서법은 머신 리더블폭(machine-readable) 게슈탈트로되어 있어 그나마 선용이 되다 것으로 웨이터지만 EA에 등부되어 있는 대체로의 요인와 겹되어 위치하다는 실은은 변함이 없다. 대략적으로 결실보고에 정리한 내역은 이 가량다. 또 개척과정의 계산물이 관할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스태프들은 각오보다 어려워 했고, 여전히 의회 내에서 데이터벌 관할 방도에 대한 시급성을 의식하는 명은 많지 않아 보인다. 갓 가까스로 의회기억보전소 내에서 문 제론를 한 경우. look&feel을 그냥 재생하기 위한 대안 중 낱 버추얼 머신이 얘기되었으나, 실은 이건 에뮬레이션 군략에 당해되는 것으로 막 개척된SIARD 포맷과는 결이 다르다고 각오한다. 그 외에도 국가기억원에서 개척 중인 규격 AMS,SIARD-SIP, VEO 3 등에 대한 담론도 담론되었다.

좋게 보자면, 그 은덕에 후발 주자로서의 메리트를 얻을 수 있으려나 모르겠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