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문서자동등록 방법~ 터치패드로 삼성 – 15인치 등록방법, 충전하는 이온 내돈내산 지문인식 노트북

 

 

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프로그램 기반으로 다양한 옵션을 통해 특정 키워드를 기반으로

노출 되어있는 문서 글을 변환하여 내 워드프레스기반 사이트에 자동 등록되어 최강의 웹 문서생성

및 노출 해주는 웹문서자동등록 워드프레스포스트를 소개 드립니다! 워드프레스포스트 프로그램은

웹문서자동등록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웹문서상위노출 을 통해 홍보를 효율적으로 활용 할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키워드 관련문서/생성등록 가능하여 원하는 키워드로 상위노출도 가능합니다.

특정 컨텐츠의 글을 내 사이트에 손쉽게 업로드 하여 노출효과를 보고 싶은 분 들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워드프레스포스트 웹문서자동등록 프로그램을 활용 효율적인

웹문서마케팅을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 WordPressPost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https://youtu.be/YOSXf4nlOs0
▶ WordPressPost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301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11인치인가 암튼 작은 공책이 있긴한데. 집에 일렉트로닉컴퓨터가 있고, 공책을 들고 다니며 쓸 일이 잘 없어서 간간히 일렉트로닉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며 써왔어요. 오랜만에 공책을 샀습니다.

낭군이 때때로 국외 파견갈때 들고가야하니까 ‘삼성’ 공책 중에서 골라야했고요. ㅜㅜ이왕 살거 좀 좋은걸로 사자해서 이온으로 가결한뒤 면적만 골랐어요. 그래서 삼성 이온 공책 15인치를 샀어요. 느려서 못쓰겠더라구요.

ㅎㅎ 언박싱이것도 코로나19의 공명으로 에어팟처럼 약 한달만에 받았어요. 15인치를 받아보니 딱 좋아서 17 샀더라면 깨닫다뻔. 원체는 17인치 근심했는데 그건 과히 크다고 해서 15인치 기로 느낌을 바꿨어요.

ㅎㅎ그래서 요렇게 고운 매무새를 한 이온이 오등집에 뙇~ 슬쩍 애플스러운 감동이 드는 포장. (2월에 주문하고 3월에 받음)삼성 서브중심에서 몸소 배송해주는데 코로나 19까닭에 가만히 전가에 두고 가시라했더니 집 앞에 두고 조영 딱 찍어서 보내주셨어요. 오긴 오는건가 하는 각오을 하며 기다리니 오긴 오네요.

ㅎㅎ 시리얼 번 찍고 있으니 그런걸 왜 찍냐고. 이쁘긴하네요.

샤핑몰에서 사면 파우치랑 무선전화마우스도 주던데. 공책 내다나면 간단명료 이용 서설서와 축전쇠사슬이 있어요. ㅋㅋㅋㅋ 상자를 여니까 이온 공책이 흰 지물옷을 입고 있네요.

ㅠㅠ 그래서 낱 샀는데 그립감이 썩 좋지는 않네요. ㅎㅎ 결국 매무새를 드러낸 삼성 이온 공책 15인치. 그런거 1도 없었어요.

싸구려 같지도 않지만. 펄이 들어간 무소속인데.

이것저것 곡목 까는건 낭군담당자. 강점 및 속성이온은 표지를 열면 윗 표지가 아래쪽로 약간 내려가며 물질가 가만히 뜨게 만들어졌어요. 막 디게 고급스럽고 이쁘다는 감동은 아니에요.

최장 2-3때 써보았는데 열이 대부분 없어요. 당연히 cpu 빡시게 돌아가는 공작이 아니라 블로그 켜서 글쓰는 간단명료한 공작만 해서 그런거 같기도 한데. 그리고 요렇게 가만히 떠 있어서 열을 줄여준다고 하네요. 이걸 인터넷 후반기로만 보았을땐 고공에 떠있어서(?) 흔들림이 있지 않을까 걱정되었는데 떨림 같은거 사뭇 없고 안정적이에요.

ㅎㅎ 일렉트로닉컴퓨터 열이 없으니 당연히 팬훤소도 적어요. 석일(20년쯤 전 ㄷㄷㄷ)에 쓰던 삼성 공책은 웹서핑만해도 뜨끈뜨끈해졌었거든요.

키감은. 가다가 위잉~하는 가량인데 카페에서 써도 팬기척 까닭에 남의 세평을 끌진 않을거 같습니다.

ㅋㅋㅋ그게 썩 맘에 들지 않음. 가만히 눌러줘야 감지되는데 무엇 쫀쫀한 감동이 들거든요. 극히 좋진 않은거 같아요.

ㅎㅎㅎㅎ훤소은 그리 크지 않아서 카페에서도 괜찮을거 같아요.

비디오은 한복판배열인데. 겨우 바른편에 수개짐가 있어서 비디오과 키보드의 곳가 싱크가 안맞는다고 해야할까요. 도서실에서는 잘각잘각 좀 거슬릴거 같기도 하고요.

당연히 이 어색함도 갓 동화되긴 합니겨우. 키보드은 (수개짐 까닭에) 왼편으로 쏠려서 어색해요.

ㅎㅎ 이온 공책의 강점 중 낱는 간섭개짐를 이용해서 축전이 가능하다는거에요! Fn키와 F11을 같이 누르면 축전모드를 켰다껐다 할 수 있어요. 같은 피가 흐르는(응?) 갤럭시는 당연히 축전되고요. 서반에는 (수개짐를 많이 쓰는 공작을 대부분 하지 않아서) 수개짐 나와있는게 불편하기만하니 불만족이었어요.

배터리 공유 기해중에는 간섭가 안된다고 얘기해주더라구요. 전 간섭개짐를 잘 안써서. 축전모드 켜놓고 아무것도 안올리면 배터리 공유 기해중 이라는 알림창이 떠요. 에어팟도 축전이 되네요.

ㅎㅎ (간섭개짐는 Fn 키와 F5눌러서 껐음) 손무늬감지 제정노하우개시을 누르면 제정이 나오죠. 그리 들어가면 계정이 나와요. 요 노하우으로 불활성화 시켜놔도 되겠다 이랬는데 한 1분 지나니까 배터리 공유 모드가 자동으로 꺼지더라구요.

그걸 누르면 딴 명 손무늬도 넣을 수 있어요. 오등는 제것과 낭군 것 두개 넣었는데 감지이 정말 잘됩니다. 송두리째 제정되었습니다 아래쪽에 보면 딴 손무늬 별도가 있거든요. 계정에서 로그인 옵션을 누르면 windows Hello 손무늬이 있죠~ 그걸 누르면 핀 넘버를 입력한뒤 손무늬감지이 개시되고 시키는대로 하다보면 송두리째 제정되었습니다 라는 창이 뜹니다.

로그인 할때 빼고는 아무리 눌러도 하여 감응도 없습니다. ㅋㅋㅋㅋ 손무늬감지으로 로그인 하게 해놓으니 정말 편해요. 손무늬감지버튼이 쉬프트 버튼 막 옆에 있어서 눌리면 문가 되지 않을까 했는데 삼성은 등신가 아니었어요. 오등 애들 손 눌러보니 애들은 감지안되고 등부된 손은 감지이 잘되네요.

실은 일렉트로닉컴퓨터 부팅 되는 때이 그리 길지 않은데 왜 그 때은 그리 길게 느껴지는지. 공책 표지 들다리면 몇초만에 부팅되고 손무늬감지키에 손만 딱 올리면 로그인되니까 1분도 안되어 이용가능하니까 과히 편해요.

ㅎㅎ 그런 고대하다이 짧아져서 좋아요! 결점이온의 극히 큰 결점은.

그래서 쉬프트 누르려다가 손무늬감지키를 끊임없이 누르게 돼요. 명은 동화하는 짐승이라 끊임없이 이용하다보니 저 작은 쉬프트 키를 정확히 누르는 횟수가 많아지긴 하지만. 저걸 배치하려고 매번쓰는 바른편 shfit키를 작게 만들어놨어요. 저 손무늬감지 키 까닭에 생겨요.

음질은. 서반에 거북하다건 실은이에요.

굉장히 따분하다 기척가 나요. 음질차별를 잘 모르는 막귀지만 이건 알겠더라구요. 공책이 다 비슷하긴 한데.

이온으로 극히 고사양을 요구하는 오락을 제외한 앵간한 오락은 돌릴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내 이온에는 그런거 내. ㅎㅎ그래서 전 주로 블루투스 확성기 연결해서 선율 듣고 있어요. 이 기척는 별로다 라는거요.

왜냐하면 이걸로 블로그만 하그등요. 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낭군이 개척에 편자라고 -_-;;;;;; 암튼 이온을 구매한 뒤 블로깅이 굉장히 쾌적해졌어요. ㅋㅋ 오피스랑 동영상, 상뷰어 등의 진짜로 꼭 긴하다 것 말고는 안깔았어요.

서류공작, 블로그, 인터넷써칭 가량만 한다면 이렇게까지 좋은 일렉트로닉컴퓨터 나위 없는거 같아요. ㅎㅎ 당연히 나위가 된다면 이온사서 쾌적하게 공작하는 것도 좋지요!돈 더 많으면 애플 맥북도 천예. 랩탑이 더 좋다는건 아니고 ㅋㅋㅋ 원체 쓰던 집 일렉트로닉컴퓨터랑 사양차별가 많이 나니까 그런거겠죠. 집일렉트로닉컴퓨터로 글쓰다보면 상가 잘 안올라가거나 에러나는 경우가 왕왕 있었는데 이온으로 바꾸니 상 좌라락 잘 올라갑니다.

이쁘니까요.

ㅋㅋ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