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이메일수집 The 취장 Masters: Inspiration 피카소 西安曲江艺术博物馆 웨스틴 + 시안 Modern [중국] 파블로 Part3: 서안 미술관 오귀스트 of 로댕 호텔

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특정카페의 고객유형을 선택하여 원클릭으로 해당 카페회원의

이메일을 수집하는 빅데이터기반 카페회원수집 솔루션인 엔카페Ex를 소개드립니다!
엔카페Ex 프로그램은 자동이메일수집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으로서

다양한 세부설정을 하여 추출을 통해 홍보를 효율적으로 활용 할수 있습니다.

 또한 타겟 마케팅에 최적화되어 실시간 카페회원 정보 수집도 가능합니다.

 특정 N포털 특정 카페회원의 이메일주소가 필요하신 분들 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엔카페Ex로 자동이메일수집 프로그램을

활용 효율적인 카페마케팅을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 N Café EX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https://youtu.be/1OSK7McVQC4
▶ N Café EX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5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하여 명들은 경섭을 다닐 때 조영을 찍으며 기억을 남기기 보다는, 때를 즐기라고 한다. 그런데 내가 경섭을 초큼 다녀보니 경섭의 그 온군함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일차 조영으로 그 기억을 남기고, 그 후에 찾아보면 경섭 했을 때 느끼던 그 감동이 재차 소생하다 끔찍하다 경력을 하게 된다. 그게 1년이, 5년이, 10년이 넘게 지났을 비장도 🙂 중국 서안(시안) 웨스틴 여관 부서1: 숙박기요말미 근역에 사드 설치했다고 중국이 뭐 근역 보이콧 하느니 대만애들이 중국애들 어쩌고 하느니 . #중국 #서안 에 다녀온지도 어느덧 5년말미 흘렀구나.

blog. naver.

ㅡ 중국 서안(&. com 중국 서안(시안) 웨스틴 여관 부서2: 舞 MAI + ZEN5ES + 한식 + 일식 + 중식 + 大雁塔 대안탑 + 시내 유람이번 포스팅의 문제은 한식 일식 중식 그래서 부제1은 먹방찍기ㅡ.

naver. com 며칠 머물지 않은 #서안 #웨스틴여관 이긴 했지만, 밤에 보면 건조물이 웅장하면습자 상하로 길쭉한 창들이 일렬로 쭉 늘어져 붉디붉다 빛을 내보내고 있는 장면을 리포트 있노라면 참 멋지게 잘 지었구나 하는 각오을 하게 된다. 밤에 나와 가장자리에 돌아다니면습자 보기도 하고, 또 물표말미암다 때 #미술관 관람권도 #바우처 로 받게 되다보니 내역을 좀 살펴봤는데, 곧잘 괜찮아 보여 때을 내서 방문했다. blog.

#专题展厅 #특별관 들어가서 쇼물들 구경하는데, 다 금 아니면 옥이라 짐짓 중국애들, 금만치 옥(JADE)도 좋아하는구나 하고 많이 느꼈다. 난 옥은 그닥 구미없어서 잘 안보긴 했지만, 금속 소작 조영들을 잘 보면 큰 소작들도 작은 소작들도 굉장히 명세하게 수공되어져 있는 걸 볼 수 있다. 그래서 이 쇼관 문제도 #金玉满堂 #금옥만당 기어이 표현하자면, 금속와 옥을 자재로 한 예능의 연회라 할까나? ㅎㅎ #小小毕加索 #리틀피카소 #作品展 #소작전 이라고, 위에 나와있는 접시에 그린건 학동들 소작인듯 하다 🙂 그리고 조영을 정리하면서 느끼는데 나 왠지. 아래쪽에 있는 세번째 조영의 바른편 내역, 필적가 그나마 잘 보여서 간단히 요약하자면: 중국인들이 갈수록 더 부유해최고 나위로워짐에 따라, #모던아트 에 대한 구미도 많이 높아지다보니, #오귀스트 #로댕 과 #파블로 #피카소 의 소작 등을 개인적으로 수집했던 명들의 협조을 받아, 이 쇼회를 주최하게 되었다고 = #정품 쇼임-_-b 대합실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땅속 2층으로 내려간다.

통용문으로 들어가서 전문으로 나온거같아;;; 애들 소작 뒤부터 피카소의 도자기? 소작들인가 금속 보다가 피카소 소작들 보니 무엇 왠 고대에 만든 토기들을 보는거 같긴 한데 예능적 육감이 약한 나여서 그런가 (애들소작이나 이거나 그놈이 그놈같.

ㅡㅡㅋ) 피카소가 #판화 도 했었군. #心血浇灌的 #碎片 The Inspiration of Modern Masters #파괴된파편 이라고 피카소의 수제 은쟁반(은이였어???)이랑 요업(도자기) 소작들을 천거하는 대짜 천거판 앞으로 수하소작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옆에 로댕의 #각오하는명 이 있는걸로 봐선 로댕 소작 같긴 같은데.

나도 궁금해서 찾아보다보니 재밋는 글을 발견했다. 에디션, 아는 만치 보인다막 너이 집파리의 로댕 뮤지엄을 거닐고 있다고 공상해보자.

가위 두 소작 중 무어이 진짜로일까?www. noblesse. com한마디로 이놈도 정품이 맞고 저놈도 정품이 맞다는 것 . 너은 뜰에서 청동으로 만든 오귀스트 로댕의 ‘각오하는 명’을 감상한 나중, 쇼장에서 ‘나락의 문’ 일부인 ‘각오하는 명’과 닥뜨리다다.

그래도 되는거냐?ㅡ_ㅡㅋ 난 뒤에서 앞으로 가는건진 잘 몰랐지만-_-; 피카소랑 로댕 소작 리포트 나와서 골마루를 걷다가 문쪽? 밤에 지나가면서 본 막대한 층계을 올려다리포트 #基本展厅 #기본쇼 관으로 향했다.

ㅡㅋ 약간 인상적으로 보였던 막대 불상의 두상 소작도 좀 리포트 커다란 도면과 함께 땔감 케이스의 4면에 도면을 그린 엉뚱하다 소작도 본다. 이게 서기 960~1127 년 말미에 개발된걸로 생각된단다. #北宋 #북송 기간. 뭔진 모르겠지만 하여간 오래된거겠지?ㅡ.

#西安曲江 #시안취장 #艺术博物馆 #미술관 5성 여관에 딸린 미술관이라고 하긴 해도 큰 기대는 하지 않고 갔는데, 의외로 깜냥급으로 쇼된 소작들을 리포트 기막히다는 각오도 들면서 2박3일 잘 머물다 갔다. 생일날 되니 생일날경축 이메일도 (자동법제이 보낸거긴 하겠지만 ㅡ,. ㅡㅋ) 보내줘서 느낌 쬐끔 좋았음 ㅎㅎ #서안웨스틴여관 언급는 이것으로 갈무리. 구경하고 또다시 뒤로 돌아가 막대한 층계 문로 나서다.

중국 시안시 옌타구 Qujiang Shangquan중국 시안시 옌타구 Qujiang Shangquan . FIN.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