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각종 주식 종목토론실 게시판에 작성한 홍보 게시글을 자동으로 등록해주는
자동화 프로그램 엔스톡포스트를 소개 드립니다!
엔스톡포스트 프로그램은 주식게시판마케팅을 활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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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정보토론실에서 홍보를 효율적으로 진행 하실수있습니다.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게시물을 직접 작성 하시는것처럼 가능하며
테더링 기능을 기본적으로 탑재 하여 깨끗한 아이피로 작업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중인 주식정보토론실에 보다 전략적이고 효율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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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을 하시고싶으신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엔스톡포스트트 프로그램을 활용 하여 주식게시판마케팅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 N Stock Post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5yBe9znTIZY
▶ N Stock Post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99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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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로 콜중심로 물건에 대한문의가 오거나 온라인에서 상담 문의를 남겼을때도 사무소관점에서밖에서 내부로 거래자연결이 오는 게슈탈트를 말합니다. 온라인이나 유선도 당해이 됩니다. 밖에서 사무소 안으로 들어온다는의지로 주로 오프라인 식으로 가겟집에 내방하는 거래자에게인바운드 거래자이라고 부릅니다. 인바운드 뜻은 아웃사이드바운드와는 불찬성되는 용어로많이 사용됩니다.
오프라인 상에서도 아웃사이드바운드 사업이 많습니다. 인터넷 결속상등품이나 대출, 보험 등을 보면 콜중심에서 가망 거래자들에게 전화를 돌려 거래자을 유치하는 게슈탈트에서아웃사이드바운드 사업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주로 콜중심 사업게슈탈트에서 많이 보이는사무 유형입니다. 불찬성로 아웃사이드바운드는 사무소에서 밖로 응접을 시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운드가 선호되는 직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외무보다는 내근이 많이 까닭에 지급가 균등하다면 아웃사이드바운드보다인바. 인바운드는 주로 본급을 주는 직종이 많이 있습니다. 매장을고비하는 인바운드가 아닌 아웃사이드바운드는 외무을 통해 거래자을찾으러 가는 게슈탈트죠.
텔레마케터나 고비 사업사원들이 대표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신규 거래자을 창적출고 부가가치를 만들어 내는 것과 비례한 지급를 받는 위치이 많습니다. 아웃사이드바운드의 경우에는 본급보다는 성과급 위주의 사업직들이많습니다. 근로분위기이 내부에 있다보니 뜨겁다 구하이나 추운 겨울철에도 외무보다는 쾌적하게 보낼 수 있기 까닭이죠.
석일에는 고비하거나 콜중심를 통해서 했다면근래 sns inbound게슈탈트를 통해 기업관점에서는 인건비와 집세 등의거래자중심 유지비를 줄일 수 있고, 거래자의 관점에서는 실시간 소통을빠르게 할 수 있죠. 사무소에 문의를 할 때 코코아나무톡 채널을 통하거나 DM을 통해서 문의를 하는 추세입니다. 각 기업들은 사무소 브랜드로 페이스북이나 인스타등의 계정을 만들고 거래자들과의 소통을 하는 inbound 게슈탈트를띠고 있습니다. SNS를 한탄 인바운드와 아웃사이드바운드 게슈탈트가 근래 폭발적으로늘고 있습니다.
SNS강단 사용자들이 늘면서 전통적인 콜마케팅이나고비 마케팅에서 SNS강단 사용자들에게 감광형 마케팅이나 DM등의 다양한 신규 outbound 사업게슈탈트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 등의 마케팅을 통해서 밖 거래자을 발굴을 하고 있습니다. SNS가 확산되면서 outbound도 SNS를 통해서 일반화되고 있죠. 또 기업 홈책장 고지판을 통해서도 거래자들과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대출이나 보험, 부동산, 인터넷 상등품 등의 상업광고전화가 오는데 가장 비일비재하다 outbound게슈탈트죠 요사이은 어플중에서 원치않는 전화는 앞서 상업광고 전화인 것을알려줘 수신거부를 하거나 앞서 받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일일중에 몇번씩 원치 않는 전화를 받으실 때가 있으실 겁니다. 은행사무나 통신사 사무 등 궁금한사항이 있으면 일반 콜중심로 전화를 합니다. inbound와 outbound의 가장 보편적인 노하우은텔레마케팅입니다.
비대면 기간에 맞게끔 전문적인 콜중심 결성은 내리 신장하다추세입니다. 주식이나 보험, 대출, 인터넷 등 다양한 마케팅 결성이 있고,국외인 대상 부터 VIP대상까지 타겟군에 맞춤형으로 안내여쭙다게슈탈트도 있습니다. 몸소 가르침 및 관할를 하는 것보다 아웃사이드소싱을 주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고 판단하는 기업들이 갈수록 늘고 있는 것이죠. 인바운드 아웃사이드바운드 콜중심는 갈수록 전문화 되는 추세이고사무소가 몸소 콜중심를 운영하는 것보다는 전문적인 콜 결성을보유한 기업에게 아웃사이드소싱으로 맡기는 추세입니다.
홈책장나 어플 등에 고비자가 하여 연기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상나버튼, 메세지를 말합니다. inbound 마케팅의 대표적인 게슈탈트는 콜투연기(Call-To-Action, CTA)입니다. 거래자들이 기업의 뉴스레터를 신청한다든지, SNS채널에팔로잉을 해서 브랜드 관계 소식등을 정기적으로 받는다든지, 거래자이 자발적으로 기업의 마케팅에 참여하는 것을 말합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이란 기존 거래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을말합니다.
물건 첩보를 일방적으로 푸쉬 게슈탈트로 보도하는것을 말합니다. 아웃사이드바운드 마케팅은 주로 대중매체를 통해 불특정 무수에게 일방적으로 다가가는 노하우을 말합니다. 여기서 거래자은 기업의 상등품을 구매하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특정한 랜딩책장로 넘어가거나 팝업창이 뜨게 됩니다.
하지만 신규 거래자층을 만들어야 하는 기업관점에서는 미리 outbound marketing을 하고나서 inbound marketing을 하게 됩니다. 이는 소비자의 지취과 니즈 파악에는 경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