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마케팅 모으는거야 주식은 에코마케팅,

*N Stock Post(엔스톡포스트)프로그램
N Stock Post는 프로그램기반 으로 각종 주식 종목토론실 게시판에 작성한

 홍보 게시글을 주식마케팅을 주식정보토론실에 자동으로 등록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주식마케팅을 게시판에 꾸준한 홍보가 필요하신 분들이나 주식종목을 게시판에

특정 게시글을 자동으로 홍보하시고 싶으신 분을에게 매우 유용한 솔루션 이고

예약기능을 통해 자동홍보 기능도 가능한 부분입니다.N사 주식종목토론실에서

 매우 효율적으로 홍보글 작성이 가능한 자동등록 프로그램입니다,


*마케팅몬스터 구매 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99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5yBe9znTIZY

 







거년 8월부터 에코마케팅을 약간씩 약간씩 모으기 시작했다. 3삭 화보 상에서는 28,250원이 꼭기해 고점이었다. 저점이었던 22,000원대에서 탈출해서목하는 25,500원까지 와 있는 경우. #에코마케팅 #에코마케팅주가 자사주 습득 공고 까닭인지 요사이 에코마케팅의 주가가 꽤 좋다.

강령수량까지. 결국, 금일 600주!성공!! 뿌듯함 오졌고!!앞으로 400개 남았다. 나도 기해만성형 갑부겠디!?ㅋ이게 한 번에 수량을 확 늘린게 아니라약간씩 약간씩 대화회 알바비나 용돈에서 모아서 모은 주권이라 한 주 한 주 감동이 좀 남다르다. 짐짓 뇌성벌거숭이 주린이는 한복판에 일차 국부 매도를 한가도 있었지만결국 수량을 약간씩이나마 늘려오고 있다.

그런데 막 JYP. 기하전에 마통을 열어서 #JYP주권 을 사서 시가차익을 약간 본게 있다. 주권방자를 약간이나마 해 보니이것도 결국 멘탈오락인 것 같다.

하하핫. 그런데~빚투다 보니 감동에 조격증이 일고, 공포증이 일어서 불편했다. 내가 판 가액보다 2,000원 바투 올라버렷다 ㅋㅋㅋㅋㅋ 가만가만 각오해보면아마 내가 그게 #빚투 가 아니었더라면 43,000원까지 들고 있었을 것 같다.

에코마케팅은 몫률도 좋으니까!몫주로서 각오하기 보다 몫번성주로 이곳고 찬찬히약간씩 모아보자. 막 나는 에코마케팅 주가가 올랐으면 하는 감동 반주가가 떨어졌으면 하는 감동 반반반~ 차근차근히 열심히 모아서 분기몫으로 10만원!일차 받아보자. 양방면 위치을 제정 할 수 있을 것!즉, 가액이 올라도 좋고 떨어져도 좋다는 마인드를 가질 수 있어야 한다. 이런 감동이 들어버리더라고~ 빚투자니깐.

내가 가진 주권들은 존나 쎈 주권이다. 주권시장에서 만날 100%는 존재하지 않기에, 위험성을 알고 있되 알까기뇌동해선 안된다. 내가 가진 주권은 존나 쎄다! 나름의 공부을 하고 매입가결을 했다. 뇌성벌거숭이의 방자법칙1.

이왕 단타할 거라고 각오안하고 들어왔고, 주권의 수량을 모을거라고 다짐했으면난생처음에 세운 법칙대로 내리 방자해 나가자. 괜히는 매도 하지 말자! 10~20만원 더 벌겠다고 경제행위 횟수를 늘리지 말자. 2. 일시적인 가액 변천에 광대하다 흔들리지 말자.

3. 그러나 기업체의 값어치가 변하지 않는다면끝까지 가보자. 그리고 폭락도 찾아올테고갑작스레 또 코로나의 N차 발발도 있을거다. 앞으로 인플레이션가 찾아올테고앞으로 테이퍼링도 찾아올거다.

이리 기웃 저리로 기웃 하다가목 레코드판만 찾아온다. 내 영역과 경계선를 지켜가며 방자한다. 방자하고 싶으면 적어도 대보름날 가량 지켜보고 공부한다. 선 넘지 말자! 모르는 영역에 방자하지 않는다.

재테크는 만년 한다고 각오하고, 내 영역을 건설 및 확충해 나가자. 더할 방자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