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토리마케팅 마케팅 마세요. 너무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대행사를 광고? 믿지 인스타 광고

 

 

 

 

 

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카카오스토리마케팅을 전략적으로 홍보 하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인 카카오스토리 업로더를 소개합니다.
카카오스토리업로더 프로그램은 특정 스토리의 게시물을

복사 및 백업 , 자동등록등의 기능을 가진 자동화 프로그램이며 카카오스토리마케팅 솔루션입니다.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홍보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카카오 게시물 자동 등록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게시글을 원클릭의 조회/등록 하실수 있고 사용자의 눈에 보이는 모든 글들은 등록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
이로인해 효율적으로 카카오스토리마케팅을  활용하실수있습니다
▶ Kakao Story Uploader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6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gPDJOkx_NaU 



인터넷을 이용하여 방매를 하려면 사업가등록증, 보도방매업 리포트를 하면 되는데요. 리포트를 하게 되면 어떻게 알았는지 망령같이 마케팅 대리업자들에게 전화기가 옵니다. 요사이은 손쉽게 여염집여염집주부님들도 집에서 코코아나무를 이용하여 소소하게 사업를 많이 하십니다. 첩보력 오지고요.

어디서 첩보를 수집하는지.

감안로 저는 마케팅 요성교가 아닙니다. 쇼핑몰 경영을 10년 가량 했고 막도 하고 있으며 상업광고비로 수 천만원의 월사를 지불하고 얻은 노하우를 공유할 뿐입니다. 지인들의 당부으로 어쩔 수 없이 마케팅 관련하여 컨설팅???을 2건 하고 느낀 점을 적어보려 합니다. 아! 또 낱는 친한 지인이 목하 마케팅 사무소 대표인라서 매번 만나서 마케팅에 대한 이야길 약간 깊게 할 뿐입니다.

(저 서설충 아닙니다 ㅜㅜ) 보기 1. 여염집여염집주부이면서 코코아나무를 통해 소아복을 방매하는 여염집여염집주부님의 걱정거리제 고등학교 고인의 와이프 담론입니다. 서설이 길었습니다. 20년 바투 알고 지낸 고인가 몇 년 만에 연결이 왔더군요.

좀 알려달라는 내역이었습니다. 저는 선생도 아니고 업자도 아니기에 알려준다라기보다 가만히 제 경력을 공유만들다 수밖에 없다. 기쁘다 느낌에 톡을 보니 와이프가 온라인 사업를 하고 있다. 경영하는 명의 계획에 따라 마케팅 군략도 다를 수밖에 없다.

그리고 가약을 잡고 만나기로 했는데 자기 집으로 오라고 하는 게 아니겠습니까?????소아가 어려서 집에서 듣고 싶다나. 라고 말하였습니다.

ᄏᄏᄏᄏᄏ약간 어이가 없었지만. 어휴.

우의이란.

ㅠㅠ 갔죠 모.

옷은 동대문. 남대문에서 사입중. 경각 앉아서 담론를 들어보니 코코아나무에 소아복을 소개하고 대리사에서 상업광고를 돌려주고 있었습니다. 때때로 방매가 되고 가장자리에 카스를 통해 사업하는 명이 몇백만 원씩 고혈이 난다고 하니 마케팅에 야심이 났나 봅니다.

인스타도 해라. 블로그도 해라. 상업광고 대리사에서는 페이스북 상업광고도 해라. 이러면서 마케팅 채널을 늘리라고 내리해서 강압이 들어오는 경우이었습니다.

당연히 많은 채널에서 많은 명들이 유입되면 방매도 오를 테니까요. 그런데 그 유입이라는 게. 마케팅 대리사의 말도 틀린 건 아니었습니다.

말입니다. 상업광고비를 이용해서 유입된다는 말인데요. 또다시 바꿔 말하면 상업광고비를 더 써라.

왜냐하면 상업광고비 = 유입 수라는 식으로 접근하기 까닭입니다. 상업광고비를 더 지불했음에도 불구하고 방매이 안 출간되다 하는 말이 있죠. 라는 의지입니다. 매출품을 더 좋게 하라!이벤트 배너를 넣어라!사이트를 더 이쁘고 편하게 만들어라! 엠병.

ㅡㅡ 상업광고비 글짓기 전에 기본적으로 해야 할 일을 왜 돈 쓰고 나서 하라고 하는지. 아;; 제가 경각 고대일에 흥분했습니다.

1. 제 채널보다 낱라도 그대로 하고 나중으로 넘어가라. 그래서 딱 요약해주고 돌아왔습니다. 2.

페북은 이용해봐라. 타깃이 거 있는지 확인해라. 인스타. 3.

소설를 만들고 좋은 콘텐츠를 제작해라. 길게 리포트 나위 있게 해라. 상업광고비를 많이 써서 유입되는 거래자은 일시적이니진짜로 마케팅을 해라. 실은 약간 역정이 났습니다.

조영도 업체에서 찍은 조영으로 쉽게 올리려 하고거래자 공모도 돈 써서 모으려 하고어휴. 고유도 모르고 마인드도 없고. 고인의 와이프라서 전체적인 온라인 상가 리듬을 얘기해줘도 들으려 하지 않고 유료 상업광고를 통해 빨리빨리 고혈을 벌려는 각오만으로 담론를 하니 무슨 컨설팅이 되겠습니까. 가만히 주절주절 떠들었네요.

추신. 상업광고주의 예견, 인력 구조물, 경우 등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면서 무슨 마케팅 대리을 하겠다고. 글이 길어져 딴 컨설팅 내역은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무턱대고 상업광고 채널을 늘리라는 건 상업광고비 더 쓰라는 겁니다. 그래야 대리사 고혈이 올라가니까요. 어휴.

간절히 좀 전문적마인드로 일해라 이놈들아!!! 상업광고비 뽑아 먹으려고 하지말고!!!!간장.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