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특정스토리의 게시물을 복사 및 백업 , 자동등록 등의
기능을 가진 자동화 프로그램 카카오스토리업로더를 소개 드립니다!
카카오스토리업로더 프로그램은 카카오스토리마케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홍보를 효율적으로 활용할수있습니다.
게시글을 원클릭으로 조회/등록 하실수 있고 사용자의 눈에 보이는 모든글들은 등록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중인 카카오스토리계정에 보다 전략적이고
효율적으로 진행을 하시고싶으신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카카오스토리업로더 프로그램을 활용 하여 카카오마케팅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 Kakao Story Uploader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https://youtu.be/gPDJOkx_NaU
▶ Kakao Story Uploader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6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터무니없이 높은 가액의 파스타집은 이렇게 가액을 걸어놓지 않는데 당당히 메뉴판을 걸어놓으신 사주님의 자신감이 보여서 저는 그 점이 참 좋았어요ㅎㅎ가액 정말 어마어마하게 저렴하죠?저는 가액을 리포트 이거 믿어도 되나 싶었습니다ㅋㅋㅋㅋ미태리는 명이 몸소 맞춤을 받지 않고 키오스크를 이용해 맞춤을 하면 상로 먹을거리을 가져다 주십니다. 문 벽에 이렇게 가액이 적혀있는 메뉴판이 걸려있습니다. 넓은 매장은 아니지만 충분히 식집의 냄새를 내었다고 각오해요ㅎㅎ화려하진 않지만 매끈하다 냄새가 느낌에 들었습니다. 미태리 천안새댁점충청남도 천안시 남동쪽 먹거리10길 14 1층무사하세요? 맛나다 파스타집을 만나 신이난 프라우눌입니다!지난주말 비가 주륵주륵 오던날 미태리에 결국 고비하게 되었어요!전부터 늘 알고 위치하다 집인데 가액이 매우 저렴해서 맛의 퀄리티가 떨어질까봐 선선히 아지 못했던 집이에요ㅎㅎ이젠 더앞 미룰수 없어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고비해봤습니다ㅋㅋㅋ이렇게 노천에 먹을거리 본보기과 가액이 적혀있어요정말 곧다 가겟집죠? ㅎㅎ의자은 4인의자 2개, 2인의자 3개로 총 5개의 상이 있었습니다.
제가 식은 먹을거리을 잘 못먹는데 이건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ㅎㅎ또다시봐도 정말 뜨거워보이는 미태리 리조또Previous 상Next 상이뿌죠?ㅎㅎ정말 먹어도 먹어도 양이 줄질 않더라구요ㅋㅋㅋㅋㅋ저렴한 가액까닭에 양 걱정거리을 했었는데 정말 괜히는 걱정거리이었습니다. 오븐에 조리하는 처리여서 기물까지 뜨거운 사정로 나와요. 고인는 땡초유지치즈리조또를, 저는 유지치즈 리조또를 맞춤했습니다. 맞춤시 상넘버를 입력해야 하기 까닭에 앞서 상넘버를 확인하고 가시면 편해요ㅎㅎ매운맛표시가 있는 먹을거리은 이렇게 맵기를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우리는 둘다 리조또를 맞춤했어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트위터, 코코아나무 중 아무데나 해시태그와 함께 조영을 올리면 마늘빵을 서브로 줍니다ㅎㅎSNS에 업로드 후 가만히 보여드리면 돼요. 저 몰랐는데 할라피뇨덕후더라구요?ㅎ첨엔 넘 많이 가져온거 아닌가 했는데 먹다보니 부족해서 리필도 했습니다ㅋㅋㅋㅋ할라피뇨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이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그리고 각 상마다 피클이 있었습니다. 양 넉넉해요ㅎㅎ셀프바에는 할리피뇨, 페퍼론치노?!, 파마산치즈, 페퍼소스(핫소스)가 있었어요.
파마산치즈를 뿌려먹으면 더 맛있다고 했어요ㅎㅎ 치즈의 향과 땡초의 매운맛이 잘어울렸나봐요ㅎㅎ유지치즈리조또: 맛있어요. 하지만 유지과 아우러지다서 맵기가 중정되서 엄청 매운건 아니라고 했습니다. 맵기는 ‘입이 약간 얼얼해질가량’라고 표출했어요. 정말 간단하쥬?경각 기다리면 이것도 상에 가져다 주세요ㅎㅎ맛후반기재고비의원 오백만백분율입니다ㅎㅎ가액까닭에 망설였던때이 아깝네요ㅎ딴 값지다 파스타집에 사뭇 뒤지지 않는다고 각오해요!땡초 유지 치즈 리조또: 고인는 매운맛을 선택했는데요.
총평행여나 옛날의 저와 같은 각오이지체이 계시다면 가액까닭에 망설이지 마세용~가장자리에 롤링파스타가 있어 가액적인면에서도 각축할 레스토랑이 있음에도 제가 갔을때 온갖상이 만석이었어요. 마늘빵도 무난했습니다. 가만히 유지 리조또가 아니라 ‘치즈’가 별도된 리조또라서 한양숟가락 광음마다 치즈가 쭉쭉 늘어났어요ㅎㅎ 치즈까지 별도됐는데 딴집보다 가액도 저렴해서 새삼스레 더 가액이 놀라웠습니다ㅎㅎ녹녹하다 유지많이, 치즈솔솔 리조또예요마늘빵: 여기는 나오는 먹을거리이 다 맛있어요. 오븐에서 나온 먹을거리이라 정말 식지를 않더라구요ㅋㅋㅋㅋㅋ천천히 먹게 됐어요.
매장 본보기는 작지만 정말 내실배기 레스토랑아닌가 싶어요ㅋㅋ저는 ‘가성비 맛집’이라는 표출보다 맛으로만 자웅해도 뒤쳐지지 않는 ‘파스타 맛집’이라고 천거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무사~*내돈내산 후반기입니다* . 그런 점이 맛이 보장되어있다는걸 보여준다고 각오해요. 객인이 끊이지 않았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