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특정스토리의 게시물을 복사 및 백업 , 자동등록 등의
기능을 가진 자동화 프로그램 카카오스토리업로더를 소개 드립니다!
카카오스토리업로더 프로그램은 카카오스토리마케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홍보를 효율적으로 활용할수있습니다.
게시글을 원클릭으로 조회/등록 하실수 있고 사용자의 눈에 보이는 모든글들은 등록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중인 카카오스토리계정에 보다 전략적이고
효율적으로 진행을 하시고싶으신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카카오스토리업로더 프로그램을 활용 하여 카카오마케팅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 Kakao Story Uploader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https://youtu.be/gPDJOkx_NaU
▶ Kakao Story Uploader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6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수개월째 늘생계에 구속을 받다 보니 자본가계급들도 조금씩 지쳐가는 듯하다. 감염병 방비을 가해 자본가계급들이 취할 수 있는 극히 최우선심 대처는 가면 착복이다. 하지만 감염병에 매우 민감해지상서 가면 착복 가부를 두고 자본가계급들 간 각축도 심심찮게 벌어진다. 대중교통 선용 시 기어이 가면를 써야 하기에 이를 요청한 승합차기사 또는 자본가계급에게 지어 실력을 내젓다는 보도를 접할 때면 가슴팍이 답답해진다.
오랜만에 딸과 셀카도 찍고 가면 착복 공보에 간섭해 보았다. ©김재형가면 까닭에 각각 민감해지기 쉬운 경우에서 작자는 ‘경도시x스노우 가면 꼭 공보’을 리포트 호기심이 생겼다. 이 공보은 스노우 앱을 통해 가면를 쓰고 조영을 찍어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개개인SNS에 업로드하고 업로드한 링크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사례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경도시가 코로나19를 방비하는 극히 좋은 노하우인 가면 착복을 강조하기 가해 진행하고 있는 공웨이터다.
가뜩이나 새끼들도 손괴된 늘 속에서 담담하다하던 경각에 함께 도발해 봤다. 스노우 앱을 아웃 받아 움직임명령하다 후 ‘이펙트 > HOT’ 메뉴를 선택하면 가면 공보 스티커를 찾을 수 있다 . ©김재형그동안 작자의 딸들이 스마트폰의 스노우 애플리케이션을 매번 구사하다 터라 쉽게 간섭할 수 있었다. 앱이 없을 경우 구글 플레이볼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스노우’로 검출해 아웃로드하면 된다.
딸과 각각 가면를 착복하고 스마트폰을 꺼내 들었다. 스노우 앱을 단행시키면 사진기계가 구동되는데 이펙트(스티커) > HOT 탭을 클릭하면 가면를 쓴 ‘경도시 공보 스티커’를 찾을 수 있다. 비디오 상단에 ‘I SEOUL U’ 로고가 웨이터고 아래에 ‘다 함께 이겨내요’ 구절가 나오면 그대로 가까이하다 것이다. 이때, 비디오을 탭(간섭)하면 스티커 풍이 몇 아지로 바뀌니 나이 원하는 것을 선택결점.
단, 가면를 꼭 착복결점는 논지의 공웨이터라서 가면를 쓰지 않으면 스티커가 바뀌지 않는다는 점 잊지 말자. 가면를 낀 사정로 딸내미와 포즈를 취한 후 셀카를 찍었다. 가부장가 갑작스레 가면를 쓰고 조영을 찍자니 딸내미는 까닭를 궁금해했다. 작자가 논지를 설명하니 재미있다며 몇 넘버 더 셔터를 눌렀다.
가면 공보 해시태그를 달아주는 걸 잊지 말자. ©김재형촬영을 하고 나면 비디오 안에 ‘경도시 코로나 초극 프로젝트 지원하기’ 버튼이 보인다. 이를 클릭하면 꼼꼼하다 공보 간섭노하우과 ▲간섭현황보기 ▲스노우 스티커 막보기 ▲경품지원하기 메뉴가 명세히 안내돼 있다. 작자도 딸과 함께 촬영한 가면를 착복 조영을 개개인 SNS에 올려보았다.
극히 대표적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코코아나무, 블로그 등 나이 편한 SNS를 선용하면 된다. 작자는 네이버 블로그를 선택해서 조영을 올렸다. 게시물을 업로드할 때 기어이 해시태그 ‘#가면꼭’, 납부하다’, ‘#경도자본가계급_토닥토닥’ 은 불가무로 적어야 한다. 작자는 네이버 블로그 해시태그를 적는 란에 당해 구절를 작성해 넣었다.
이래, 가면 낀 조영과 해시태그를 정상적으로 입력한 게시문제 URL을 복사한다. 갓 또다시 스노우 앱 ‘가면 꼭’ 공보 스티커를 구동해 ‘경품 지원하기’ 버튼을 클릭한다. 그럼 꼼꼼하다 개개인정보 수라, 경도시 홍보물 선용 동감, 명목, 휴대폰, SNS 게시물 URL을 입력하면 공보 간섭 끝! 차근 차근 따라하다보면 간섭 노하우이 어렵지 않다. 경품 지원하기를 클릭해 식에 맞춰 제출하면 된다.
©김재형경도시는 가면 착복 강제화가 생계 방역의 본이고 함께 실천결점는 공공적 가약을 확립하고자 이번 공보을 실시했다. 작자도 오랜만에 딸과 함께 자본가계급간섭 공보에 간섭하니 왠지 부듯하다 느낌도 생겼다. 느낌 같아서는 제 명과 함께 찍고 싶지만 생계 방역에는 좋지 못하니 참아야 한다. 단독 찍든지 함께 거주지하는 가솔들과 찍을 수밖에 없을 것 같다.
이번 이벤트 간섭 기간은 9월 22일까지로 자본가계급들이 적극 간섭하면서 코로나19로 지친 느낌을 달랬으면 하는 기운이다. 본 공보은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5,000원 비등의 모바일 문물상품권도 증여한다. 온갖 공작을 마친 후 간섭 현황 보기를 클릭해 봤다. 업로드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코코아나무, 블로그 등에서 가능하다고 돼 있었는데 간섭 현황에서는 인스타그램만 열린다.
작자는 네이버 블로그에 올렸기 까닭에 해시태그로 검출해 확인공작을 갈무리했다. ■ 경도시 ‘가면 꼭’ 공보 막가기:http://mediahub. seoul. go.
kr/mask_campaign/ ■ 공보 간섭노하우 ① 가면를 착복한다. ② 스노우 앱에서 ‘경도시 공보 스티커’를 선용해 착복샷 촬영 ③ 가면 착복샷을 불가무 해시태그와 함께 개개인 SNS에 업로드 (불가무 해시태크: #가면꼭, 납부하다, #경도자본가계급_토닥토닥) ④ 공보 책장에 게시물 URL등부 ■ 관계기사 보기: http://mediahub. seoul. go.
kr/archives/1294292 소스 : 내 수리에 경도자본가계급기자 김재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