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마케팅 방향 방법 (feat.4P이란?) 잡는 카페

 

 

 

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타겟 키워드와 타겟카페만 등록해두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며

자동으로 쪽지 또는 이메일을 발송해주는 카페노티스 를 소개 드립니다!
카페노티스 프로그램은 카페마케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n사카페를 통해 홍보를 원하시는분들이라면 특정글 등록 후

자동으로 메일발송, 쪽지 발송을 하고싶으신분을 그리고 보다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할수 있음으로서
효율적으로 카페홍보하고싶으신분들이 전략적으로 활용하실수있습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중인 카페계정에 보다 전략적으로 운영하시고 싶으신

효율적으로 진행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카페노티스 프로그램을 활용 하여 카페마케팅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 N Café notice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https://youtu.be/ZE9nyLzSC8Y
★  Shopping Marketer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90%의 명들이 방매의 곤란을 겪고 망한다는 자사업 시장에서저는 다르겠지하고 개시했지만 짐짓나 대국부이 그렇듯 장사가 안되었어요. 카페를 개시하고 나서 기대와 다르게 장사가 안되던 때가 각오나요. 막 각오만들다 첫걸음 사장님이니까 안될 수 밖에 불가능하다라는 각오이 들어요. 방매을 나서 부리나케 마케팅에 창해 공부를 개시했어요.

마케팅 본 방식 4P에 창해 각오하다. 그럼 제가 어떻게 위기를 극복했는 지 카페 마케팅 방면 잡는 노하우에 창해 공유드릴게요. 유튜브에서 우연히 야나두 김민철 대표인님의 <마케팅 100% 성공하는 법> 봤어요. 이곳에서 4P에 창해 접하게 되었어요.

이 강설를보고난 후 장사가 안될 때 마다 4P에서 내가 결여하다 국부이 무어일까?를 각오할 수 있게 되었어요. 4P이란? Promotion(보도), Place(데), Product(물건), Price(가액)을 말해요. 4P를 쉽게 외우는 노하우을 알려드릴게요. “전단지(promotion)를 보고 가겟집(place)에가서 물건(product)을 보고 가액(price)을 물어봤다”거래자이 사실로 가겟집에 찾아오고 물건을 구매하는 일련의 경로을 소설했는데요이렇게 하면 4P 잊어버리지 않아요! Step1.

그럭저럭 급하니 블로그, 인스타그램, 전단지 모두 이용해봤어요. Promotion (보도) 전략가겟집를 알려야하잖아요. 이 중 효능가 좋은 것은 인스타그램, 블로그였어요. 특히 인스타그램은 보도하기 작용도 있고 고장을 타겟으로 상업광고할 수 있기 까닭에 효능가 좋았어요.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모두 하면 당연히 좋죠. SNS 마케팅 개시할 때 고의드리고 싶은 것은 “1아지에 몰두하라” 이에요. 하지만 지속적으로 관리한다는 것이 정말 힘들어요. 또 개시하면 보완해야할 점도 웨이터고 포스팅을 지속적으로 한다는 게 만만치 않습니다.

Step2. 그래서 가겟집 보도 개시할 때는 미리 인스타그램에 한아지에 몰두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Place (데) 전략1) 사업시간 준수이세잎 글쓴이님의 <어쩌다 카페 개업>에 나온 글 중 “가장 좋은 마케팅은 사업 시간을 지키는 것이다” 라는 고의에 동의해요. 난생처음에 장사가 안되면 이왕 객인도 없는 데 뭘하면서 마감 일찍이하고 간다거나 늦게 오픈하고 싶은 유혹이 들어요.

그렇지만 거래자님들은 이렇게 한 몸짓을 다짜고짜 알아보시더구요. 사실로 저도 몇번 이렇게 했습니다. 뒷날에 당일 가겟집문 닫혀 있던데요. 하시는 고의에 어찌나 부끄럽던지그래서 사업 시간을 정했으면 거래자님들과의 가약이기 까닭에 기어이 준수하는 게 중요하고 데 마케팅의 개시입니다.

가겟집 안에 있을 때는 간단하게 묵례를 하였고 스태프도 그렇게 하도록 했어요. 2) 인사그리고 나서 저는 지가다 행인들을 대상으로 인사를 했어요. 그리고 가겟집를 이용하신 객인에게는 들어오실 때, 나가실 때, 가겟집 문을 나가실 때 이렇게 3번 크고 반갑게 인사를 했어요. 특히 가겟집 문을 나가실 때 감사합니다 또 오세요! 이렇게 인사를 드렸는데객인들께서 재고비도 해주시고 딴 지인분들도 데려와 주시고 감사한 일이 생겼어요.

Step3. 인사는 본이지만 본을 잘 갖추는 게 중요해요. Product (물건) 전략난생처음 가겟집를 오픈했을 때는 제가 거래자님들께 제공하고 싶은 물건을 만들었어요. 하지만 성적이 처참했습니다 ㅜㅜ그래서 신메뉴를 개척하기로 결의하고 배달의겨레을 통해서 각축 카페들의 베스트 메뉴를 살펴보았어요.

지어 기존 매장 내 자재와 장수로도 만들 수 있었어요. 이렇게 오등 골에서 잘가다 메뉴들을 확인해보니 막 팥빙수였어요. 유튜브와 네이버 레시피를 통해 연구하여 팥인절병 소젖많이빙수를 출시하였는 데결과는 히트!매장이 위치한 골에서 갑 잘가다 호평 메뉴들이 무어인지 확인하면 물건 개척 방면이 보일거에요. Step4.

그럭저럭 아메리카노의 경우 스타벅스와 그만그만하다 거래수의 눈초리을 끌지 못하기 까닭에반반 가액인 2,000원에 책정했고 지가다 거래자님들의 유입에 큰 효능를 내었어요. Price (가액) 전략카페를 오픈하고 보니 저는 그 골 카페 시장에서 도발수의 관점이었고막 근린집에는 막강한 스타벅스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고장 각축자들 대비 최저가 정책을 실시했습니다. 다짜고짜 싼게 아니라 고장에서 싸거나 균등 정책을 실시한 것이였어요.

이를통해 배달로 매장으로 거래수의 유입을 이끌어낼 수 있었고 또 가장 귀중하다 거래자 재고비의 성과를 이루어낼 수 있었어요:) 저처럼 가겟집 방매에 곤란을 겪고 위치하다면 4P에 창해 각오만들다 마케팅의 어느 영역이 부족했는 지 알 수 있어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약간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라고모두 부자되세요!직장인 카페 블로그, 티플래닛글을 보시고 보탬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각각근린 추가해주시고문의사항은 댓글 달아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