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알림이 서울숲 : 카페거리 그레이트커피, 제스티살룬

 

 

 

 

카페노티스 특징
–설정한 키워드의 게시글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가장 빨리 컨택할수있습니다
–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할수 있습니다.
– 엑셀 저장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진행한 작업내역 또한 저장이 가능합니다.
– 매우 유용한 카페알림이 로서 카페 홍보에 보다 전략적으로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프로그램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ZE9nyLzSC8Y



#그레이트커피 는 와포가피력 고명하다 서울숲 카페이고 #제스티살룬 은 전지적참관시각 이영자 맛집으로 천거된 와사비새우 수제버거를 파는 곳이에요. #서울숲 카페가두로 기운받다갔다가 들렀던 ‘그레이트커피 (Greytcoffee)’ 와 ‘제스티살룬 (Zestysaloon)’ 포스팅을 하려세상요. 소아고구리에요. 안녕하세요.

첫번째로 천거만들다 서웊숲 카페 : 그레이트커피 (Greytcoffee) greytcoffee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2길 6 1층경영때 매주 월 휴무화 – 공일 오후 12:00 – 오후 22:00요사이 서울숲 고샅길건설공사중인지 장단 순조하지않아 약간 불편헀지만, 찾아가는게 어렵지는 않았어요. 제군네도 서울숲 카페가두 가시게되면 날이 많이 더우니 웨이팅 걸어두고 예쁜 카페에 가서 기다리는걸 천예드려요. 그럭저럭, ‘제스티살룬’ 웨이팅으로 앞에 10팀가량 기해하고 있는 사정여서 예매걸어둔채로근린에 있는 ‘그레이트커피’ 에 가서 서글서글하다 음료수를 마시며 기다렸어요. 두곳 송두리째 거년부터 가고싶었던 카페와 맛집인데, 내내 때을 못잡아서 못가고 있다가 결국 고비했답니다.

카운터앞 작은 상 터전는 걸상가 등받이도 없고 불편하니, 참고해주셔야해요. 우리는 난생처음에 터전가 작은 상에 앉아있다가, 창가쪽 커플분네이 터전를 갓 뜨셔서 거로 옮겨 앉았어요. 카페 안에 상이 6-7개가량 였고, 많은 인원수을 수용할 공중이 아니여서 더 조용했던것 같아요. 한가한 주택가 고샅길에 위치한 ‘그레이트커피’ 벽돌집 건조물안으로 더욱 올라가면 ‘그레이트커피’ 문이 막 보여요.

앞으로 매번만나서 이곳저곳 돌아다녀야겠어요! 와포가토 8,000원아는 맛이 무섭다고, 진한 커피에 감미롭다 와플이 올려져있으니 망상재고비의원 ★★★★★담담하다 카페 건전하다는 분네은 이곳 무결함 천예이에요. 카페 사랑하다 고인랑 예쁜 조영 남기니까 강세 풀리고 과히 좋더라구요. 우리는 햇볕맛집에서 와포가토 조영을 충분하게 남길 수 있었어요. 서울숲 카페 : 그레이트커피 (Greytcoffee)창가터전는 해가 잘드는 곳이여서 블라인드를 치고 앉아도된답니다.

와사비 쉬림프 버거 10,300원고인가 제스티 갈릭버거도 진짜로 맛있다고했었는데, 저는 와사비 새우가 내내 궁금했어서 이걸로 같이 시켰어요. 우리는 앞서 예매해두고 카페 다녀온거라, QR물표인하고 원하는 상에 앉아 오더를 했어요. 그렇게 두번째 천거만들다 서울숲 맛집 : 제스티살룬 (Zestysaloon) 제스티살룬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2길 19경영때 만날 AM 11:30 -오후 21:30(라스트오더 오후 20:30)서울숲 카페가두 맛집 : 제스티살룬 (Zestysaloon)날이 더워서 층계이나 밖에서 웨이팅하시는 분네은 없었고, 안에서 예매자 윤번대로 기해가 가능한데코로나로 안 수용인원수이 정해져있어서 온갖 분네이 안에서 기해할 수는 없다세상요. ‘그레이트커피’ 에서 30-40분가량 때 보내다보니 ‘제스티살룬’ 에서 예매 관점윤번이 되었다고 알림이 왔어요.

아직까지 이걸 왜 기다리고 안먹었나 싶더라니까요!!!!!!!!! 맛있는거, 예쁜거, 좋은거 알려주는 고인랑 함께한 일일라서 정말 즐거웠어요. 저는 나중에 와사비 많이로 도발하려구요! 새우는 갓 튀겨서 뜨끈하고, 바싹한데 속은 습윤하다 알찬 패티에요. 와사비 일반으로 해도 코끝이 아리게 매운가량가 아니라서, 매운맛을 건전하다는 분네은 와사비 많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와사비는 적게 / 일반 / 많이 3아지로 발췌이 가능하고, 스태프분이 따로 물어보지않는다면 일반으로 만들어주신다더라고요.

제군네도 느낌좋은 7월 보내세요!. 나중주에도 이번주만큼 꽉찬 일일들을 보내려세상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