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노티스 특징
–설정한 키워드의 게시글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가장 빨리 컨택할수있습니다
–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할수 있습니다.
– 엑셀 저장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진행한 작업내역 또한 저장이 가능합니다.
– 매우 유용한 카페알림이 로서 카페 홍보에 보다 전략적으로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프로그램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ZE9nyLzSC8Y
금일 건곤 분위기의 날이라니 사뭇 몰랐습니다 ㄷㄷ보도가 많이 되어야하는데 가만히 심상하다 현충일 어제로만 기억되다가 흘러가는거 같아서 아쉽습니다. 저는 분위기 방위를 위해 가장 기본적으로 전기 아끼기 등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분위기 방위를 위해 신경 쓰고 있는 게 있다면 얘기해주세요! 요사이 분위기 문가 대두되고 있습니다. From, 블로그씨 금일은 건곤 분위기의 날이라고 해요.
저것들도 결국 지물여서 엄청나게 많은 땔감들을 배어야만 만들어지고, 문는 일회용이기 까닭에 일차 쓰고 막 버려집니다. 지물컵 홀더가 분위기 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반 카페에 가면 지물컵 홀더가 많이 버려진걸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건 과히 뻔한거죠~목하 기상청에서 진행하는 기상청 고장기후변동 알림이 거동을 하고 있는데 거서 에코슬리브라는 컵홀더를 제공해주었습니다.
2018년 4월 19일 스타벅스 광화문점그래서 저는 만날 카페에 갈때마다 개개인 머그컵을 사용합니다. 컵은 가만히 닦고 말리기만 하면 되기 까닭에 곧잘 편리합니다. 명들이 카페에서 먹는 컵도 일차 쓰고 버리는데 그것 짐짓 기막히다 분위기오염을 유발합니다. 그리고 그저 버려지는 일회용 컵도 문입니다.
저 텀블러를 아지고 경도, 부산, 전남, 속초 등 다 갔다왔습니다~그리고 에코슬리브를 통해 지물컵 홀더 줄이기에도 나섰습니다. 2018년 5월 20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비록 머그컵이지만 손이 시려워서 가만히 에코슬리브를 사용합니다 ㅎ저렇게 보도하고 사진을 찍는 것이 막 이번 기상청 미션입니다~ 2018년 5월 25일 스타벅스 강남대로점2018년 5월 26일 스타벅스 강남 R점부산 해운대와 경도 강남을 오가며 에코슬리브 사용하기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2018년 5월 28일 부산대 카페그리고 저게 막 에코슬리브의 목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저 텀블러를 거년 6월 1일에 스타벅스 광화문점에서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만날 어딜가나 저 스벅 텀블러를 지참합니다.
그리고 일반 물이 맻혀서 찝찝하다고 각오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저 물은 땀이 아니라 음료수의 수은주가 백로점수은주보다 낮아 공기가 냉각 및 포화되어 맻힌 백로이어서 무구하다 물입니다. 가만히 말리면 됩니다 ㅎㅎ 2018년 6월 1일 스타벅스 경도 강남대로점앞으로도 내리 분위기 방위를 위해 공헌하다 각오입니다~저 에코슬리브가 분이 아닌거 같지만, 지물를 아낌으로써 땔감 한그루라도 덜 베어지기 하기 위함입니다!분위기 정애감사합니다. ㅠ그래서 에코슬리브를 통해 그저 버려지는 지물 컵홀더 낱를 아꼈습니다. 저 카페는 개개인컵 안된다고 하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