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노티스 특징
–설정한 키워드의 게시글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가장 빨리 컨택할수있습니다
–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할수 있습니다.
– 엑셀 저장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진행한 작업내역 또한 저장이 가능합니다.
– 매우 유용한 카페알림이 로서 카페 홍보에 보다 전략적으로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프로그램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ZE9nyLzSC8Y
커피를 사랑하다 나로서는 요사이 카페를 갈 수가 없어 내 힐링 득점 낱를 잃어버린 감동이다. 코로나로 스벅은 사이렌 오더를 하고, 스벅 문외에서 대기하다가 끝막음 알림이 오면 후다닥 들어가 테이크 아웃사이드하는 것이 그나마도 만족이었단 걸 이제야 알게 되었다. 확흔들이가 많아지면서 밖을 다니는 것, 특히 카페 가는 것이 굉장히 꺼려졌다. 그래서 또다시 집에서 열심히 커피를 들이켜다로 했다.
카페와 같은 맛을 내려면 머신이 있어야 하니 유라 물건을 열심히 검출해봤다. 비싸지만 고장 싶다고나 할까. 낭군이랑 나랑 1년에 커피에 쓰는 돈은 유라 머신 가량 되는 것 같아서 근심고 했는데 ㅎㅎㅎ 머신있는 지인들이 송두리째 다 낱같이 날 말렸다. 넌 대체로 집에 머신있어도 대체로 나가서 들이켜다? 그럴려나.
커피 사랑하다 누이가 요사이 카페에서 마시는 것보다 더 맛있게 마실 수 있는게 있다하여 하여 머신을 쓰나 물어보니 막 드롱기 밀크포머였다. 소젖포말기 ㅋㅋㅋ 네스프레소 버츄오 에스프레소 캡슐에 이 드롱기면 라떼, 카푸치노 등을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다고~ 오 좋은 팁이었다. 석일에 쓰던 것은 느낌에 들지 않아 몇번쓰고 중고품로 팔아버렸다.
카페에서 마시는 라떼 감동이 안나서. 이번엔 어떨까하고 엄청 고대를 하고 샀다. 네스프레소 캡슐이 지겨워 다양한 캡슐을 먹어봤다. 아 캡슐 지겹다.
그런데 라떼도 만들어야 하고, 또 캡슐 떨어졌는데 각오나면 아쉬우니 또 맞춤 ㅎㅎ 이것도 개미지옥인가. 에스프레소 위주로 셋팅. 자, 그럼 구름치노라고 불리는 드롱기 소젖포말기를 해볼까나. 소젖를 붓고, 기운데 스피너를 장상냥하다 끝이다.
지남석으로 되어있어서 붙였다 떼었다 하는거라 이용 편리, 세정 편리하다. 이용노하우은 아래쪽 감안, 사이트에 나온 것은 인스턴트 커피 카누나 네스카페, 맥심 등을 이용해서 만드는 노하우이 나오는데, 난 에스프레소 커피를 이용할거라 가만히 1번과 3번으로 소젖포말으로만 이용한다. 소스 : 드롱기소젖넣고 원하는 모드로 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몇분 안되서 막 포말이 만들어 진다.
와~ 내가 써본 소젖 포말기 중에서 극히 쫀쫀한 구름포말이다. 나도 마시고, 갑 딸 줄 핫초코도 만들어 본다. 뭐야 ㅋㅋㅋㅋㅋㅋ 카페보다 맛있잖아 ㅋㅋㅋㅋ와~ 미리 이렇게 들이켜다. 라떼나카푸치노가 각오나는 날엔 다짜고짜 이거다.
카페 무사~ 미안하지만 내가 순정하는 스벅 라떼보다 본심 맛있다. 에스프레소만 잘 선택해서 넣으면 된다. 이건 또 딴 누이가 추천해준 더치 만드는 기구. 기하 전 같이 별장에 갔었는데 커피를 내려왔다고 해서 맛보게 된 더치커피.
어머나. 내가 사랑하다 스벅 리저브. 빈더하기 마이더치와 함께 만들었나보다. 구성은 쉽다.
이용법률 간단하다. 서설서 리포트 만들다 끝! 1초에 한방울씩 떨어지도록 조절해주고, 자기 전 셋팅하고 나중날 일어나보니 이렇게 커피가 내려져있다. 무엇 사례 받은 감동. 내가 사랑하다 폴바셋 원두로 핸드밀로 착착 갈아서 만든거라 더 맛있는 걸까.
아이스로 마셔도 좋고 이렇게 따뜻하게 마셔도 괜찮다. 아이스라떼를 이 마이더치와 드롱기 소젖포말기 콤비네이션으로 만드니 과히 맛있어서 정말 카페 각오이 낱도 안났다. 얼마간 이렇게 홈카페로 카페 보조이 끊길 것 같다. 그래도 카페는 가고 싶다.
그 냄새와 나만의 때을 갖기에 좋은 곳이니. 경우이 좋아졌으면 좋겠다. 카페에 갈 날을 기다리며. #드롱기소젖포말기 #빈더하기마이더치스타벅스에디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