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노티스 특징
–설정한 키워드의 게시글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가장 빨리 컨택할수있습니다
–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할수 있습니다.
– 엑셀 저장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진행한 작업내역 또한 저장이 가능합니다.
– 매우 유용한 카페알림이 로서 카페 홍보에 보다 전략적으로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프로그램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ZE9nyLzSC8Y
플라이오조거주지-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오조로85번길 44(오조리792-1)TEl. 한가한 동부 진화서 맞은편에 위치해 있지만 카페는 명들이 어떻게 검출해서 잘도 찾아오네요!주차공중이 엄정 넓어서 맘에 드는 곳입니다. 요사이은 카페에서 쉬다 가는 때도 넘 좋아서 제주탈 1일1카페 하게되지요. 고인들과 함께 한 제주 서귀포 카페에서 좋은 때 커피와 치즈케이크가 맛있었지요.
남편장이 강아지 배양하다 명의 간장을 알아주니 감사하네요. 커피를 들이켜다 객인중에 반려견과 다정하게 앉아 있는 겉모양을 리포트 스태프분한테 물어보니 강아지동행고인이 가능하답니다. 공일 11시~21시수 휴무 넘 더워서 에어컨디셔너을 켜지 않고는 등을 걸상에 붙일수가 없는데 시원하고 넓찍한 안 인테리어가 속성인 카페가 무지무지 그립습니다. 064-783-2454사업때-평상 11시~20시반공일날.
작은 소도구과 도면들이 있는 혼카페하기 좋은 창가터전 괜찮았어요. 그리고 큰 상은 가두두기 스스로 될듯한 것이구요. 층고가 높아서 사려가 더 서글서글하다 감명적입니다. 울 도선장도 함께 차 마실수 있음 좋을걸 많이 아쉽네요.
빙수 마무리 때은 월~금(수욜은휴무) 7시 30분 토. 음료수맞춤에커피는 본이구요. 제주 서귀포 카페 베스트 빙수 오마빙 치즈커이크도 있네요. 나중에 탈 이 터전 선점하고싶어져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본 3샷이니까 좀더 옅은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앞서 맞춤할때 얘기해주세요!그리고 햇자두로 만든 음료수 오근세조선셋이 나왔다고 하네요. 도면으로 그려놓은 고대 오메기 빙수의 내용품을 표시해두었네요. 시그니처 메뉴중에 수제 아몬드유지라떼도 맛이 궁금해지는데 이날은 딴 음료수 중등이라 못 마셨으니 또 가봐야겠아요. 공일은8시 30분이라고 사주님 알림이 네이버에 떠있으니 때 때 참고하면 좋겠네요.
서글서글하다 안도 좋지만 무어보다 뒷마당이 이쁜 제주 서귀포 카페랍니다. 전시하는 상처럼 보이는 이곳은 또 딴 감명적을 주는 곳이고 포토존 될만한 곳도 많아서 저도 모르게안를 두리번가두게 되요. 여행지에서 들리는 남다르다 공중이 되어주는 힐링의 때이니까요. 서귀포 커피 들이켜다 좋은곳 하면 서글서글하다 이 카페가 각오납니다.
천정에 매달린 라이트이 아내 냄새를 한껏 더 기품있게 만들어줍니다. 위생적인 일회용 용, 종이컵 덜어 먹을 수 있는 양숟가락 등 잘 갖춰져 있어요. 앤틱한 냄새가 물씬 나는 안그리고 사용한 온갖 용와 상 걸상까지도 실때 멸균을 한다고 합니다. 일단 넘 너우니까 팥빙수를 먹은 후에 나가 보려구요.
서귀포 커피 들이켜다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이곳을 추천하고 싶어져요. 오순도순한 물품을을 어디서 샀는지 안식이 느껴지는 코너에어리어가 많아요. 요사이이 천막생활이 사세니까 인테리어용품도 다양하게 나오네요. 녹녹하다 빛이라 가중스럽지 않아요.
팥빙수는 뭐니뭐니 해도 식감좋은 찹쌀떡을 찾아내는 일이지요. 얼린 소젖로 만든 것이라 고소하면습자 부드럽고 팥도 내국산이라 그런지 더 맛있네요. 100퍼 소젖를 베이스로 만들어 부드럽게 넘어가는 목넘김과 내국산 팥의 맛이 그냥 느낄수 있는 메뉴지요. 오메기고대빙수는 불가무인듯한 메뉴탈 날로 대지의 기후가 예견을 할수 없는데 무어이든 녹아내릴거 같은 기후라 팥빙수 맛나다 집이니 무더위도 식힐겸 갑 앞서 맛봅니다.
제주산 홍당무을 사용해서 더 그런가 봅니다과히 귀엽지 않나요간결하면습자 뒤지지 않는 겉모양에 앞서 반하게 되고 속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내는데 홍당무 맵시의 데코가 인상적이었어요. 제주 서귀포 카페 홍당무케익이 비주얼도 좋지만 맛도 꽤 좋았어요. 구하에 딴 음료수보다 더 좋은 빙수 올구하 많이 먹게 될듯합니다. 오메기떡이 들어간 고대빙수 오메기떡이 들어 있어 엉뚱하다 빙수 감미도 적당하여 감명적한 맛이랍니다.
버터의 풍미를 충분히 살렸고 크럼블과의 조화가 잘되있어 보기에도 맛도 적합!`보기에도 엄청 부드러워보이지요. 홍당무케이크에 뒤지지 않는 치즈케이도 부드럽고 맛있었지요. 그곳에서만 먹을수 있는 여행지에서 먹기에 딱이네요. 흘러 내릴거 같은 유지이 마음가짐를 유지하고 있었고 제주 홍당무으로 만들어 고장색을 가진 디저트 의지도 아지게 되요.
유지치즈의 그윽하다 맛과 고소함도 느끼기에 딱이구요!오메기떡 팥빙수, 치즈케이크, 홍당무케이크를 비롯 ,쟈두로 만든 음료수 오근세조선셋 ,말차라떼,양딸기향 음료수 스마티,레몬과 평과가 들어간 음료수 노란색 평과차 등 남편장이 몸소 만드는 수제 디저트가 많답니다. 구안에서 멤도는 식감이 특히 좋았어요. 제주 홍당무을 곱게 갈아서 만들어서 홍당무이라고 말해주시 않으면 모를 가량랍니다. 알도 특별히 감각써서 구입하신다고 들었어요.
성산일출봉과 밭뙈기이 보이는 오조리에 위치한 이곳은 노천 뷰도 이쁜곳이네요. 상급 원두를 사용하여 만날 신선하고 그윽하다 맛을 가진서귀포 커피 마실 수 있는 곳 재고비을 부르는 냄새 좋은 제주 서귀포 카페 기억해두기알아두면 쓸데 있을 첩보네요. 빙수의 남은 물을 음료수처럼 들이켜다 것이 득점랍니다. 오마빙은 오메기 빙수의 들이켜다 버전이라지요.
내꺼라고 표시해둘 분홍빛백과 함께 직기 여긴#서귀포커피 들이켜다 곳#제주서귀포카페 나중에 또 가자구요!! * 이글은 물건을 비상공급 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참 잘왔구나 하는 각오이 드는 날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