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알림이 2021 토요일 서울 세텍 카페&베이커리페어 방문!

 

 

 

 

카페노티스 특징
–설정한 키워드의 게시글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가장 빨리 컨택할수있습니다
–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할수 있습니다.
– 엑셀 저장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진행한 작업내역 또한 저장이 가능합니다.
– 매우 유용한 카페알림이 로서 카페 홍보에 보다 전략적으로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프로그램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ZE9nyLzSC8Y



거년 고양 킨텍스 카페&베이커리페어를 다녀와서 제 첩보?가 등부되어 있어서 그런지,이번 세텍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 사전 등부 통지 알림이 와서, 앞서 등부해두었답니다. ㅋㅋㅋ카페쇼나 커피박람회, 카페앤베이커리페어가 열리는 날이면 가보곤 하는데요. 막 어저께 경도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린 2021 카페&베이커리페어를 다녀왔어요!평상시에도 카페에 구미이 많고, 감감하다 혹 카페 사주이 되어 있을지도 모르니.

일찍이 서두르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관람 후 주차는 1층 정산기에서 사전정산을 하면 되는데,약 2때 30분 머물렀고 주차비 5,500원 나왔어요. 나름 오픈때에 맞춰 가려고 달려왔는데. 2021 경도 학여울역, 세텍(SETEC) 카페&베이커리페어4월22일(목)~4월25일(일), 4일간관람거리 : 상오 10 – 18시 감안로 저는 10시 20분가량에 도착했는데요.

1관부터 2관, 3관 넘버 이동했는데요. 식자재부터 디저트 그리고 커피 머신, 반죽기, 쇼케이스, 로스떨다 등 장비와행주치마, 커피용품 등의 소도구들과 그리고 카페개업 컨설팅 기업체까지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세텍은 첫 고비인데, 이번 카페&베이커리페어는 1,2,3홀에 송두리째 관람을 하시면 돼요. 사전등부한 바코드를 찍고 카페&베이커리 표를 받고, 관점!!!!관점권은 띠비장 팔에 두르시면 된답니다.

드립 주전자와 반짝반짝 빛나는 드리퍼사랑스럽다 컵까지. 카페에서 많이 쓰는 지에라 오븐도 눈에 보이고요. 고양 카페&베이커리페어에서 관람했던 몇 업체들을 경도에습자 볼 수 있었어요.

!!) 1홀(1관)에 줄이 길게 서 있길래 무엇?해서 봤더니, 오틀리 소젖 시음성교를 하고 있었어요!오틀리는 귀리소젖인데, 밀크티를 만들거나 라떼를 만들 때 더 윤택하다 맛을 느껴볼 수 있는데요. ㅋㅋㅋㅋ(돈 많이 벌어야지. 고장 싶은 것들 한가득가득이에요.

맛보지 못하였답니다. 아쉽게도 밀크티는 시음을 해봤는데, 라떼는 제 앞에서 시음성교가 중단되어.

인스타 팔로우해서 드립백도 낱 받았답니다. 그리고 Lan CNC (랩씨앤씨) 커피 시음도 하고. ㅋㅋㅋ 푸른색이 오틀리 가압지널그리고 초코색이 오틀리 초콜릿!한 팩씩 받았어요.

신기(?)하면습자 우와~하기도 했답니다??!ㅎㅎ 커피 시음하는데 한입이 아닌 “한잔”을 줘서, 커피혜자였던 커피 실현성컨설팅 사무소인데 원두 납품도 하신다고. 카페&베이커리페어 탈 시음도 시음이지만 SNS이벤트를 하는 기업체들도 있으니,간섭해보세요 ‘-‘ 저는 커피머신 중 대비적 전파화 된 씨메랑 훼마를 이용해봤는데요,차 한대 값 홀짝 건너다 머신도 있고, 골드빛 머신부터 난생처음 한층 커피머신까지.

얼룩덜룩 산결심하다 색의 테이크아웃잔에 사랑스럽다 로고들 까지. +_+마카롱, 냉아우지 납품 업체들도 꼼꼼이 리포트 기억해두었답니다. ! 그리고 가만히 못지나칠 디저트들.

그리고 가지가 정말 많았던 스위트 컵!!크로플과 빵 구매했어요. *로고 개발이나 패키지 걱정거리이신 분들은 담론 받아보셔도 좋을 듯하고요! 진짜로 같은 진짜로 아닌 눈부시다 조화에도 눈초리이 가더라고요. !!가던 길을 움찔!하게 만든 패키지들 *.

맛있었어요^^플라워 티, 색도 예쁘더라고요. 올차에서는 보랏빛의 팬지 시럽을 넣은 음료수가. 가액도 저렴한 편이니, 맛이 답답하다 분들은 구매해보세요(크로와상류 등 빵류는 1천원, 크로플은 2천원) 크로플은 냉아우지로 납품을 받을 수 있는데, 맛이 궁금해서 사봤답니다.

크로플은 냉아우지를 구운 거 치고는 엄청~ 바삭바삭하고 달달한 맛이었구요. 사다보니 매무새가 그만그만하다 패트릭스 와플과 우승배의 크로플을 같이 먹어봤는데요. 그리고 수요미식회에 나온 벨리에 정통 와플 ‘패트릭스 와플’도 낱 구매!키오스크를 이용해 주문하면 된답니다. 고장 싶었던 스파 믹습자 보이고요!!업장에습자 쓰긴 하지만 요사이에는 베이킹 열풍?이 불면서여염집용으로도 스파를 들여놓으시더라고요’-‘인터넷보다 약간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맨몸으로 들어가서 맨몸으로 나오지 못할. 앞 볼거리 많고 맛나다 거 많았던 2021 세텍 카페&베이커리페어 후반기였습니다. 대비해서 드셔보셔도 좋을 듯해요. 정말 바삭바삭 ㅋㅋㅋ 각오보다 더 맛있어요! 그리고 패브릭스 와플은 약간 더 쫀득?쫀쫀한 식감둘다 달달한데, 둘다 딴 식감으로 맛있답니다.

‘-‘. 군데이 분명해욥.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