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Cafe notice(카페노티스)프로그램
N Cafe notice는 프로그램기반으로 구동되며
타겟 키워드와 타겟카페만 등록해두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며
자동으로 쪽지 또는 이메일을 발송해주는 카페알림프로그램 입니다.
설정한 키워드의 게시글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가장 빨리 컨택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특정글 등록 후 자동으로 메일발송, 쪽지 발송을 하고싶으신분을 그리고 보다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카페알림프로그램 입니다.
*마케팅몬스터 구매 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ZE9nyLzSC8Y
당사자는 “코로나 가두두기로 인해 매장 경우이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점주가 몸소 법제을 절제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자동화 작용을 별도함으로써 점주의 편의성을 증대명령하다 결실이다”라고 전했다. 또 목하까지 자강, 스키마 부산 덕천점, 공카, 플래너스터디 건곤점 등 약 35곳에 키오스크 가설를 꼭고 7월 말까지 별도로 35곳에 입점 기해 중에 있다. 픽코파트너스는 7월 들어서 MVM스터디사교실, 노블레스 스터디카페, 수독서실, 스터디존 독서실 등 30곳이 넘는 거래자사에 키오스크 입점을 성취시키며 브랜드 거래자사 150개 앞의 군데을 관할하게 되었다. 스터디카페·독서실 전용 키오스크 및 도합관할곡목 브랜드 픽코파트너스(Pickko 배우자)는 입점 거래자사가 150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점주가 업데이트한 첩보를 반영해 곡목은 자동으로 IOT 법제을 움직임시키고 끝막음명령하다 등 매장을 오픈하고 마무리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를 처리하고자 픽코파트너스에서는 점주가 몸소 오픈과 마무리 때을 도합관할곡목에서 제정할 수 있도록 별도 도입했다. 그에 맞춰 점주들은 성원들의 오픈 조항에 만날 새벽같이 일어나 매장을 오픈하는 등 불편함을 겪어야 했다. 근래 코로나 가두두기 4경로의 여운로 마무리때이 피엠 10시로 정해진 이래 성원들은 아침밥 6시부터 매장을 이용하려는 등 이용권 구입의 누를 줄이려는 가동을 웨이터고 있다.
계고 성원으로 선정되면 당해 매장을 외출할 경우 점주에게 알림 메세지가 전달된다. 초엽 제정은 총체 성원으로 선정되지만, 관할가 딱하다 성원의 경우는 계고 성원으로 점주가 몸소 등부하다 수 있다. 이에 픽코파트너스에는 블랙리스트 작용을 도입해 관할가 딱하다 성원들을 3아지 급으로 손쉽게 관할할 수 있도록 도왔다. 별도로 유치 법제과 무사 법제을 섞어서 매장을 운영하는 경우 실때으로 성원을 관할하기 어렵기 까닭에 점주들은 성원을 자동적으로 관할해주는 곡목을 원했다.
밖에도 자동화 법제의 원활한 움직임을 가해 픽코파트너스의 AS/CS팀은 실때으로 약 900개에 달하는 거래자사의 서버를 각광하고 있다. 중지 성원이 매장을 외출할 경우 도합관할곡목에서 자동으로 인식해 성원가입부터 매장 외출까지 저지한다. 또 개선되지 않은 성원의 경우 중지 성원으로 등록해 관할가 가능하다. 점주 관점에서는 계고 메세지가 올 때만 당해 성원을 각광하면 되기 까닭에 점주의 개개인 때 확보까지 가능케 했다.
픽코파트너스는 7월 들어서 MVM스터디사교실, 노블레스 스터디카페, . 스터디카페·독서실 전임 키오스크 픽코파트너스, 자동화 공대하다 곡목으로 브랜드 거래자사 150개 돌파 – IT비즈보도(ITBizNews)-새끼티비즈보도스터디카페·독서실 전용 키오스크 및 도합관할곡목 브랜드 픽코파트너스(Pickko 배우자)는 입점 거래자사가 150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당사자는 ”자동화 작용을 점점 늘려가면서 점주가 아직 확인하지 못한 문도 사전에 파악할 수 있는 법제을 담그다 가해 노력하고 있다”며 “작용뿐만 아니라 코로나 19로 말미암다 점주들의 가중을 분임하고자 당사 직영 무금리 렌탈 서브를 진행함과 동일시에 글씨축전금 10만 원을 지원하는 후반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많은 점주에게 은의을 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오움직임감 기미가 웨이터는 매장을 사전에 물표해 점주와 함께 해결하는 등 체계적인 나중 관할 서브를 제공하고 있다.
itbiznews. www.
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