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알림프로그램 살펴본 뒤에! 종합코스 야나두

 

 

 

 

*N Cafe notice(카페노티스)프로그램
N Cafe notice는 프로그램기반으로 구동되며
타겟 키워드타겟카페만 등록해두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며

자동으로 쪽지 또는 이메일을 발송해주는 카페알림프로그램 입니다.

설정한 키워드의 게시글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가장 빨리 컨택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특정글 등록 후 자동으로 메일발송, 쪽지 발송을 하고싶으신분을 그리고 보다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카페알림프로그램 입니다.
*마케팅몬스터 구매 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ZE9nyLzSC8Y



이국에 다니다보면 자유롭게국외어를 구사하는 분들이선망의 대상물이었는데요. 나중 경섭에는 저도 겁먹지 않고영어로 자유롭게 대화하며이국경섭을 더 풍성하게즐기고 싶단 각오이 들더라구요. 머지않아 입출국도 자유로워지고귀휴나 경섭을 또다시 이국로도다녀올 수 있을 것 같아굉장히이나 기대되고 있어요. 곧 있으면 가두두기가완충된다고 하는데요.

말갈원이나, 스터디는타임아웃대가 잘 안맞아서 어렵더라구요. 퇴근 후 집에서나 카페에서 편하게글공부하기에는 야나두나 난생처음스쿨 같은강설 베이스의 곡목이 좋겠더라구요. 직장인인 저한테 합당하다 글공부법으론어느새 어디서든 하고 싶을 때 할 수 있는인강위주의 글공부이 좋을 것 같았어요. 올 겨울철이나, 명년 무렵에는국외대기를 마실 수 있을까하는 기대감에 보풀어손놓고 위치하다 영어글공부를또다시 시작하게 됐어요.

홈페이지에서 레벨테스트도 해보고제 깜냥에 맞는 주문 강설를천예 받아 보며 후반기까지 살펴봤어요. 출퇴근 가두가 길어퇴근 후 글공부할 때이그리 많지 않다는점, 또 토익처럼 고시을 위한게 아니라몸소 원어민 같은 표출을 구사할수 있는지 가부,막 내 레벨에 최적화 된 글공부이 가능한지 등 이를 중점적으로어떤게 저한테 잘 맞을지따져보며 가결했답니다. 그래서 저도 걱정거리 없이 야나두와난생처음스쿨 두개의 발췌지만 놓고살펴봤는데요. 찾아봤는데 야나두, 난생처음스쿨이저 같은 직장인 분들이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야나두 갈음 난생처음스쿨의 총괄경주로를발췌해 열공중인 사정랍니다. 기지부터 실전 경로까지기지부터 가지런히 쌓을수 있기도 하고,이 외에 다양한 강석도 발췌할 수있어서제 깜냥이나 경우에 맞추어 유연하게배울수 있단 점이 좋더라구요. 답답하다 분들을 위해결실부터 말씀드리자면.

막 총괄경주로를 시작한지 4주차!자기 기복를 느끼고 있어서솔이담백한 후반기를 해보고 싶어졌어요. 단순히 글공부를 배운다기 보다,배워서 익히고, 내것화 하는 것이귀중하다는 확호불발한 교육철학이인상 깊더라구요. 이 가량면 공으로주는거 아냐?싶을 가량로 이런 고퀄의많은 강설를 무려 월 1만원대, 15년 전 가액 그냥누릴 수 있다는게 극히 끌렸어요. 강설가 1600개도 넘는데,총괄경주로만 1년간 꾸준히 하면분명히 기복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영어글공부는 쉽다고 느끼는 것부터완벽하게 해야한다. 메모리를 강요하기 보다되풀이 교련을 통해자연과스럽게 체화명령하다 노하우이라메모리에도 더남고, 운용도 자연과스럽게가능해서 신기하더라구요. 영어 글공부는 본 기틀를탄탄하게 만들 때 기복가 생긴다. 교육가가 대표인로 있는 곳이라 그런지수강자 관점에서 보탬이 되는글공부법이 잘 개발된 것 같았어요.

미리 강설!앱으로 강설를 들을때는강설공책를 지원해 주기 까닭에따로 교재를 들고 다닐나위없어백이 가볍기두 하구요. ㅎㅎ 강석 중에 옆에 강설공책를 띄워놓고한눈에 막막 확인 할 수 있어글공부가 편해지더라구요. 앱을 켜보면 미미하다 국부까지 감각 써서다양한 글공부 서브들을 제공하려만들어진걸 느낄 수 있는데요. 그리고 제가 유용하게 쓰고 있는 앱! 앱 글공부 서브가잘 갖추어져 은덕에 출퇴근길에도편하게 글공부할 수 있게 되었어요.

강설를 제 개 보더라도복습에 대한 강압이 없기 까닭에더 편한 느낌으로 즐기듯이글공부할 수 있는거 같아요. 미리 말한 것처럼강설를 보는 내내되풀이글공부이 들어가,따로 복습할 나위도 없고눈덩이같이 불란서어난 문제로고초받을 없어서 저한테 잘 맞았어요. 이렇게 나머지 때을 활용하니템포도 쭉쭉 나가서, 스프링 받는데요. 강설도 30분 안라지하철도에 몸을 싣고일일 3강 가량씩 볼 수 있는데요.

막 저는 왕초보도주 1~3탄을열심히 보면서 글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낱말와 낱말의 어순을 연결하는방식에 대해서 글공부할 수 있는 인강인데난생처음엔 내가 템포를 따라갈 수 있을까?하고 걱정거리이 좀 됐어요. 아무래도 자유롭게 글공부이가능하다 보니 자기 좀 게으름해질실현성도 있잖아요? 이때 스터디헬퍼로글공부때을 정해놓으면글공부할 때이라고 알람을 주기 까닭에만날 까먹지 않고 빡공 할 수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스터디헬퍼 작용!스터디헬퍼는 글공부를 할 때에딱 맞춰서 알림을 주는 작용이에요.

미처은 가만히 버퍼링걸릴때도있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빠르다 기간에 제가 각오한걸말 할 수 있게 됐다는 거가진짜로 놀라워요. 작법과 어순을 각오하며국어에서 영어로 변천명령하다게 아니고그 자신로 와닿도 깨달음되는그림 글공부를 도와주니까복잡하거나 어려울것도 없고과히 좋지 뭐예요? 갓 4주 차 영린이지만하면 할수록 영어를 더 배우고 싶다는야심이 생겨서 자발적으로 글공부 때도약간씩 늘리고 있어요. ㅎㅎ 매 인강마다 100글발 바투 영작하면서말하는 교련을 하는 게 귀중하다고항상 강세를 하시는데 난생처음에는 입 밖으로잘 나오지 않았던 영어가 갓는관례이 됐는지 막 나와요. 근데 그런 걱정거리이 무안하게도강사님께서 매우 귀중하다 득점만콕 집어서 자세히 설명해 각광니까단숨에에 깨달음가 가서 신기하더라구요.

저는 난생처음스쿨이 제 풍에잘 맞는 것 같은데요! 야나두나 난생처음스쿨 여가에서걱정거리하는 분들께보탬이 됐음 좋겠네요!^^. 미처은 기지 경로를 글공부하고 있지만막 같은 보조로 경로별로 템포를쭉 나가다 보면 실전 영어도글공부할 수 있을 거라고 믿고 있어요. 그리고 노력이 약간 떨어지겠다 할 때는딴 수강자 분들의 후반기들을 보면서내리해서 글공부 동기도내리 부여 받고 있어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