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Cafe notice(카페노티스)프로그램
N Cafe notice는 프로그램기반으로 구동되며
타겟 키워드와 타겟카페만 등록해두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며
자동으로 쪽지 또는 이메일을 발송해주는 카페알림프로그램 입니다.
설정한 키워드의 게시글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가장 빨리 컨택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특정글 등록 후 자동으로 메일발송, 쪽지 발송을 하고싶으신분을 그리고 보다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카페알림프로그램 입니다.
*마케팅몬스터 구매 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ZE9nyLzSC8Y
11. 26 – 2019. [육아일기장]프뢰벨 읽기곡목 모여라ㄱㄴㄷ/평촌롯데백화점 키즈카페 우승자/결국 버린 애집이불/강탄제전야 뮤지컬 리포트 공립한복판박물관 가만히 관람하기 & 해피강탄제♥ 2019. 12.
27 반공일날에 유일하게 챙겨한층 곡목 그알ㅋㅋㅋ그거이 기억하다 보면서 거년 한 해를 갈무리할 별이 육아일기장 적어보기~ 영어동화집 읽고 집에 있는 각 방에 어울리는 가전이나 물품 오려 붙이는 중~ 일석에는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책
아파트 4층에 있으니가까워서 좋기는한데 대급기간이 일주일로 좀 짧은게 아쉽ㅜㅜㅜ 소아집에서 만들어온 고글쓰고 정글북 한층중. 갑분댄.
(스) 아가였을때는 춤는걸 별로 본 적이 없는데좀 크면서 춤을 추기 개시함ㅋㅋㅋ전영 OST를 들으면서 갑작스레 흥 발산ㅋㅋㅋ 미술배움터에서는 플라스틱 막대에 팥을 넣어 빗기척가 나는 우산을 만들었다. 우산에 그리고 있는거 저거는 뭐냐고 했더니 화산이 폭발하는거랬나??ㅎㅎ폭발하는거 참 좋아함; 저때 때 잠터전 책으로 매번 고르던 프뢰벨 읽기곡목 <모여라 ㄱㄴㄷ>소설가 있는 책은 아니고 ㄱ부터 ㅎ까지 자모가 들어가는 글씨와 도면이 책이 그려져있다.
한공부할때 글씨 낱낱 읽어가며 보기 좋은 책인데 별이는 이걸로 담론를 만들며 보았었음. 예를 들면 이렇게.
나름의 규약이 있는데 책에 나오는 낱말가 담론에 일차씩 꼭 들어가야함!!별이가 ㄱ 책장로 담론 꾸미면 ㄴ 페이로 내가 담론 만들고~~이러면서 놀았었다ㅎㅎ 별이가 사랑하다 미술배움터 가는 때!! (진짜로 좋아함ㅎㅎ) 석류나무를 주시하고 골자도 톡톡 터뜨려리포트 석류나무로 도색도 했다고한다. 집에서는 한 번 만들다 엄두가 안 나는 석류나무놀이인데ㅜㅜ다양한 자재를 만져볼 수 있어 좋당!! 웅진씽크빅 암글깨치기로 한공부중인 별이~가부터 하까지 광대고 복습은 집에 있는 프뢰벨 읽기곡목 교구로 해보았다.
별이가 암글에 1도 구미없었던때뭣 모르고 구입했던 프뢰벨 읽기곡목과 말씀논리동화. 이걸 어느새 그냥 일차 써보나 했는데 결국 쓸 수 있게 되었음!!씽크빅 공부지랑 개짐로 새 글씨 광대고 프뢰벨 읽기곡목으로 복습하고~~ 갓 막 공부하다 글씨들이라 더듬더듬하지만 그래도 잘헌다 울아들아이!!암글은 칠살이나 되어야 구미아지고 광대려할 줄 알았는데 모 선견보다 2년 빨랐네.
지척으로 다가온 강탄제.
거년 강탄제 사례은 별이, 태미 둘다 레고였다. 토이저러스 어플로 레고 10만원 앞 구입했더니 답례품으로 준 레고갑~레고프렌즈 스키점프대랑 트리담그다가 들어있었음 🙂 원체 대양땔감 중심 강석은 반공일날이지만중심에서 강탄제 성교를 해서 평상에 보완을 잡아 강석을 받으러 갔다. 평상에 중심가는 날은 소아집에서 오공만 먹고 나와야해서이날은 가만히 소아집 결근한다고 하고 키카 가서 좀 놀다 강석가려고 상오에 안양으로 출발함~하뚱맘 서포할때라 깨알같이 챙겨갔던 보드북 한층 중인 별이.
중심 근린에 있는 롯데백화점 평촌점 우승자!우승자 뭐 워냑 많고 유명하고 지어 오등 골 근린 홈플러스에도 있는데 이번에 난생처음 가봤당 딴 키카에는 없는 것들이 많아 새로운지 이것저것 도발만들다 별이.
난생처음에는 약간 무섭다던 흔들가교도 무사히 건너고~ 이곳는 잘 어쩌다가 내도하다때쯤 떨어졌지만.
그래도 도발해본 것에 박수를!! 소꿉놀이가. 많다고 해야낱? 적다고 해야낱?먹을거리이나 과종 본보기은 물별로 많이 있기는 했는데 몫놀이 완호지물이 많은 편은 아니었다.
태미도 데려갔으면 둘이 잘 놀았을텐데ㅜㅜ단독 데리고 갔더니 어김없이 모가 놀이 맞은편가 되어주어야하는. 객인이 골라온 남새랑 과종들 연산해주는 싸판수~~ 밥 먹으러 가기 전에 때이 맞아 타 본 로우드롭와이어~ 재미있어 보인당ㅎㅎ 오공 먹고 땅속에 있는 위니비니에 들러모라면 기어이 사준대도 사절하다 것 같은 뱀 제리를 골라 먹고.
같이 못 온 아우을 위한 초콜릿 사례도 낱 사두기ㅋㅋㅋ 고인들을 그리고 액자로 만들어본 날~울 별이가 묘사하다 명, 고인들은 만날 낯이 큼지막;그래도 몸이랑 팔가교가 생겼어.
ㅋㅋㅋ언젠가는 목도 그려주겠지?ㅋㅋㅋ 본가가부장 생일 일주일 변천라 천안으로~외왕모 노력기구 위에 올라가 갑작스레 빵! 총 공박하다 준준형제.
놀이터 옆에 세워져있는 눈명과~그나저나 저 눈명 고장마다 기구했나??울 골는 경도인데 골 구청 옆에도 저 눈명이던데ㅋㅋㅋ 미세먼지 까닭에 한동한 못 갔던 놀이터ㅜㅜ저 날도 실은 미세먼지가 심했지만 과히 심심해해서 경각만 놀기로. 외왕모댁 탈 꼭 꺼내서 하는 지오퀴즈~이것도 난생처음에는 어려워했는데 때이 날로 느는구나 결국 대신하다 별이견 애집이불!! 두살때였나? 쁘띠엘린 서포터즈하면서 받은 밀로앤조각 딜런이불을때부터 거년 12월까지 썼는데 더 쓰고, 매번 빨고 하다보니 찢어지기 개시.
난생처음에 약간 공극난 가량는 낭군이 재봉로 꼬맸는데 (애집이불이라 막 버릴수도 없었다는ㅜㅜ)더 앞 손 쓸 수 없는 사정가 되어 갓 공룡이불은 버리고 새 이불을 사자고 설복해보았다. 그런데!! 의외로 쿨하게 알겠다고 하면서 새 이불 사달라고ㅋㅋㅋ이케아에서 이불 예쁜거 본게 있었는데 귀찮아서 가만히 골 롯데마트 가서 맘에 드는거 고르라고.
카트에 넣어도 되는데 기어이 자기가 들겠다고~다행히 고대 이불은 싹 잊고 새 이불 한달 넘게 잘 쓰고 있다. 그런데 고대이불만큼 애집이 있지는 않은지.
석일 이불은 아침밥에 자고 일어나면거실로 끌고 나오고 캐리커처볼때나 광음도 옆에 꼭 두고는 했는데 새 이불은 대체로 안방에 그냥 있음ㅎㅎ 맘스쿨 서포하면서 리셉션로 다녀온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소아 뮤지컬인데도 퀄리티가 좋아서 볼만했다. 끊임없이 옆문으로 광대들이고양이처럼 조용조용 나타나서 놀라기는 했지만ㅎㅎ은근 어느새 나오나 기가교게되고 잼났음ㅎㅎ 뮤지컬 끝나고 박물관 내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오공먹으러~거년 구하에 딴 뮤지컬 보러 갔을때도 자장면 먹었는데 겨울철에도 또 자장면ㅋㅋㅋ 오공 먹고 진주 새끼스크림까지 먹었는데도나위가 있어 박물관 쇼실 한곳만 맛보기로 관람하기로~ 별이가 갑작스레 쉬가 가로래 단장실을 찾고 있는데 클로이가 보여 클로이한테 물어봤다.
헤이 클로이 단장실 알려줘~ 라고 하니 친절하게 알려주던 클로이ㅋㅋㅋ 이순신에 대한 영상이 나와서 리포트있는 중~뭐가 재미있는지 영상 일차 다봤는데 또 일차 보겠다며ㅋㅋㅋ저때 이래로 이순신 장관에 급 구미을 가져 도서실에서 책도 빌려리포트 했다지ㅋㅋㅋ 구하에 왔을때처럼 커다란 연못을 바라보며왜 막은 은린옥척가 없냐고ㅜㅜ은린옥척 다 어디갔냐며ㅜㅜ 무슨 사연있는 남성처럼 그러고 있어. ㅋㅋㅋ 어느새봐도 우아하다 뒷줄~~물에 그냥 반사되다 겉모양이 멋지다.
뮤지컬도 리포트 사랑하다 자장면도 먹고 즐거운 강탄제전야였다. 집에 가려는데 별이견 발을 붙잡은 소형 초당? 추운데 기어이 달리자며ㅋㅋㅋ신나게 달려 정류소으로 고고씽ㅋㅋㅋ 일석에는 강탄제 트럼프 들고재거년이랑 같은 옷 같은 골띠, 갓모자 쓰고 전야 메모리 조영 찍기~ 모 핸드폰 뒷줄이 될만한 포즈 일차 지어주고ㅋㅋㅋ많이 컸다 준준형제ㅋㅋㅋ재거년 11월에 이가와서 똑같이 저 터전에서저러고 조영찍었었는데! 이곳 이가온지 어느새 1년이 넘었다니.
때이 과히 빨라!!ㅜㅜ 밤에 애들 재우고 가만히 놓은 강탄제 사례~ 산타할아버지한테 받고 싶다던 레고시티 햄버그스테이크가겟집 화마구조물~나오다 사례보더니 자기것도 궁금하고 아우것도 궁금해서 기어이 자고 위치하다 태미 깨우고;아침밥부터 레고 구성 개시~ 근데 왜 요사이은 안 아지고 노니ㅋㅋㅋ어째서 강탄제사례은 연차 더 안 가는 듯한 감동.
앤서니 브라운 ‘마법 연필을 가진 꼬마둥이 곰의 도전’ 동영상을 리포트 미술거동하다 날~영상에서 본 짐승들도 그리고 도색도 하고, 어릴때부터 매번 읽었던 책이 강석때 등장해서 반갑ㅋㅋㅋ 대짜연필을 만들어 전지에 대고 가솔 낯 묘사하다중~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