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1/2

*Market Db 프로그램
Market Db는 프로그램기반으로 구동되며
3대오픈마켓 판매 사업자들의 정보를 얻을수 있는 디비생성프로그램 으로서
상호/ 대표번호 / 주소 / 핸드폰 번호 수집등의 기능으로 99%이상의 유효 디비생성프로그램 으로 활용 가능하십니다
 오픈마켓 사업자들의 샵, 이메일, 주소, 연락처, 법인(개인) 사업자 정보 를 통해서 필터링 되는만큼 온라인 유통업체, 홈페이지 제작업체, 마케팅 업체등 다양한 업종의 영업에 적재적소로 활용할수 있는 필수적인 디비생성프로그램입니다.
*마케팅몬스터 구매 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68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FK_v7liC54w



막까지 배웠던 계제와는 다르게 근대적인 웹 앱을 만드는 법칙으로 난생처음부터 또다시 만들어 볼 것이다. 앞서 웹 여가트를 만든다고 하면, 첫 번째로 포부을 한다. 무어을 만들 것인가? 하여 비지니스가 있는가? 지만 오등는 난생처음에 적었듯이 오등가 만들었던 웹 책장를 또다시 만들어 보는 걸 알고 위치하다. 오등가 뭘 해야하는지 알고 있는데 이런 것들을 사무 또는 요소, 영어로는 리콰이어먼트Requirement 라고 한다.

오등가 해야될 일들 그런 것들을 말한다. 그 뒷날에 개척자 관점에서 극히 첫 번 째로 걱정거리거리하는 것은 데이터에 대한 걱정거리거리이다. 즉, 오등가 웹 여가트를 만든다는 것은 결국에 첩보를 어떻게 보관하고 또 어떻게 표출할 것인가에 대한 걱정거리거리을 하는 건데, 그렇다면 이 첩보를 어디에 둘 것인가를 걱정거리거리할거다. 오등 강석은 어떻게 진행되었냐면 갑 앞서 HTML 기록철 안에 첩보를 뒀다.

그 뒷날에 여러아지 까닭로 인해서 기록철로 꺼냈었다. 그리고 또다시 데이터베이스로 했는데 오등는 이 경로을 또다시 겪을 나위가 없기 까닭에 데이터베이스에다가 첩보를 어떻게 갈무리할 것인가부터 걱정거리거리을 출발하는 것이 목하 개척자들이 개척을 할 때 구상하다 계제, 리듬이라고 할 수 위치하다. 그래서 하여 데이터베이스를 구사하다 것인가를 도리어 걱정거리거리을 하는 경로인거다. 오등는 MySQL을 배웠으니 당연히 MySQL을 사용하겠지만 꼭 MySQL일 나위는 불가능하다.

오라클일 도성 있고 SQL 서버일 도성 있고 또는 NOSQL이라는 데이터베이스도 위치하다. 이곳서 나이 아지고 있는 데이터에 극히 합당하다 기교을 발췌하는 거다. 이곳서 극히 중요하게 고려해야할 것 중 낱는 자기가 잘 다룰 수 있는 것이나 자기가 잘 하고 싶은 것들이 될 것이다. 단조롭다 앱이나 첩보구조물를 아지고 있는 경우에는 무턱대고 쿼리를 작성하거나 하는거에는 그렇게 할 수 있지만 좋은 노하우이 아니기 까닭에 일단은 포부을 세우고 포부에 그러므로 차근차근히 계제를 진행해야 된다.

왜냐하면 데이터는 소중하기 까닭이다. 데이터의 구조물를 한 번 정당하면 그 구조물에 그러므로 뒷날의 방면이 다 정해지게 되어 위치하다. 데이터를 어떻게 구조물화 하느냐에 그러므로, 쉽게 말결점면 상을 어떻게 만드냐에 그러므로 PHP도 달라지고 비디오에 보여등지다 요인 같은 것들이 많이 달라지기 까닭에 굉장히 신중하게 발췌해야 될 국부이다. 그럭저럭 첩보 구조물를 한 번 짜보자.

오등 웹 여가트는 광대하다 두 개의 첩보가 위치하다. 첫 번째는 글에 대한 첩보가 있었다. 또 사용인인 작성자 또는 저작자가 있었다. 글에 대한 첩보는 글의 ID, 글의 문제, 글의 원문, 작성자, 작성일이 나위했다.

그리고 작성자의 경우는 작성자의 ID가 있었고, 작성자의 명목과 비밀번호가 나위했다. 갓 오등가 만들려고 하는 앱이 이런 첩보들이 나위하다라는 것을 정당하고 있는 거다. 글작성자아이디수아이디수문제글씨명목글씨원문긴글씨비밀번호글씨작성자수작성일날짜 요렇게 하여 게슈탈트의 첩보의식를 대강대강 쓰는거다. 이 경로은 극히 딱딱하다 경로이라고 하기엔 좀 어렵다.

사실로 앱을 만들게 되면 이 상은 상당히 많아지게 된다. 생계이란 여가트 자신는 상이 20개에서 25개 가량 되는데, 본보기가 있고 뒤숭숭하다 여가트는 상이 굉장히 많아진다. 그래서 그 안에 일어나는 여러아지 뒤숭숭하다 경우들이 상당히 많기 까닭에 데이터베이스를 잘 디자인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고 귀중하다 일이다. 이렇게 해서 오등가 나위한 첩보를 어떻게 데이터베이스로 표출할 것인가를 명이 봐서 깨달음하기 쉬운 게슈탈트로 작용해 놓은거다.

그러면 이것을 사실로 데이터베이스에 적용하기 가해서는 약간 더 기구의 관점에서 기구가 구사하다 게슈탈트의 표출 노하우을 좀 바꿔보도록 한다. 글빅뉴스비고아이디수idint문제글씨선수권varchar(100)원문긴글씨descriptiontext작성자수authorintuser. id작성일날짜createddatetime작성자user아이디수idint명목글씨namevarchar(20)비밀번호글씨passwordvarchar(30)오등가 적었던 첩보들을 표로 표출하면 위와 같다. 왼편은 명이 알아볼 수 있게 적은 것이고 바른쪽은 기구의 관점에서 코드의 게슈탈트로 만든 것이다.

빅뉴스 상에서의 작성자는 유저 상의 아이디와 결련되다 만치 비고 란에 따로 알아보기 쉽게 적어두었다. 원체는 좀 더 정형화 되어 있고 딱딱하다 서류들을 작성을 해야된다. 단독 개척하는 것이 아니라면 말이다. 그러나 오등는 가만히 그렇게까지 딱딱하다 나위는 없으니 대강대강 적어둔 거다.

그럼 갓 오등가 데이터베이스에다가 오등 앱을 가해서 나위한 상을 만들어야한다. 그걸 하기 가해서는,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인접해서 여러아지 공작을 하기 가해서는 데이터베이스 클라이언트가 나위하다. 그래서 클라이언트에 인접하는 노하우은 MySQL에 mysql.

어쩌구로 단행하는 명으로 mysql monitor라는 클라이언트를 단행하는 것이다. 그래서 로컬호스트에 있는 루트 사용인에 인접해서 무엇를 할 수 있는 비디오이 나오고 그 뒷날에 오등가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한다. 옛날에 강석했던 내역을 또다시 외워야한다거나 하는 걱정거리은 할 나위 불가능하다.

선생도 이런걸 매번 메모리을 못해서 검출해서 찾은 뒤에 구미에 맞춰서 수정해서 쓴다고 한다. 근데 이걸 하기 가해서는 기본적인 작법을 모르면 할 수 없는 것애기 까닭에 기본적인 깨달음가 나위한거다. 그리고 사실로 몸소 작성하지 않아도 여러아지 일을 할 수 있는 기물가 위치하다. 오등가 만들어둔 상을 아지고 명어로 절제하는 것이 아닌 엑셀처럼 UI를 보면서 몸소 수정하거나 하는 그런 손쉽다 기물들이 많이 위치하다.

겨우 오등가 이걸 배우지 않은 까닭는 PHP와 같은 프로그래밍 말씀를 이용해서 SQL라는 것을 프로그래밍적으로 만들어서 단행을 시키는 것이 웹 프로그래밍 또는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의 고갱이애기 까닭에 누출시키지 않았던 것뿐이다. 사실로 실무에서는 나비캣과 같은 이렇다 곡목을 쓴다. 그러니까 잘 모르는 SQL문에 대한 가중을 과히 갖지 않아도 되는거다. localhost/phpmyadmin 크롬 거주지창을 열어서 위의 거주지를 인풋해보자.

새로운 로그인 창이 뜨는데 오등가 비츠나미를 이용해서 서버를 만들었다면 비츠나미가 막 phpmyadmin이라고 하는 나비캣과 같은 몫을 하는, 웹을 통해서 나의 데이터베이스를 절제할 수 있는 곡목이 기본적으로 장되어 위치하다. 옛날에 데이터베이스에 인접했을 때 사용했던 아이디와 비번을 치고 로그인하면 된다. 보는 것처럼 이런 비디오이 나타나면서 절제할 수 있게 된다. 왼편에는 mysql 서버의 목하 가설(만들어져 있는) 데이터베이스들의 리스트이다.

상들이 모여 있는 한아지의 디렉토리나 한아지의 집단이 데이터베이스다. 강석을 따라왔다면 오픈튜토리얼스라는 상이 있을 거다.

영상에서는 빅뉴스과 유저 상이라고 두 개의 상이 있어야 하는데 그 여가에 결여했나봄.

여튼 이런게 위치하다. 갓 간단하게 이 UI를 이용해서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어 볼 거다. 앞서 왼편 비디오의 맨 위에 새로운을 클릭해서 새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어보자. 데이터베이스명은 opentutorials2 로 하고, 데이터 열거 법칙은 uft8_general_ci로 해준다.

법칙은 왜 그런지 모른다고 원체 이렇게 하는걸로 배우셨다 한다. 그리고 만들면 된다. 이렇게 sql문 없이도 쉽게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할 수 있는데 이 phpmyadmin이라는 곡목이 오등 갈음에 sql문을 만들어서 사실로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보내주는 거다. 데이터베이스 서버는 언제나 sql문을 통해서만 동정하기 까닭이다.

그리고 왼편 카테고리에 오픈튜토리얼2를 발췌해서 들어가면 상위에 상 공작이라는 메뉴가 위치하다. 거로 들어간다. 아까 오등가 만들었던 표를 참고해서 이 국부을 만들어주면 된다. 빅뉴스의 컬럼은 아이디, 문제, 원문, 작성자, 날짜 이렇게 해서 5개로 만들어 준다.

이곳서 석일에 오등가 긴 코드를 이용해서 만들었던 것들이 UI로 쉽게 만들 수 있게 된다. 명목에 아이디를 비롯한 여러아지를 넣어주고, 생김새도 그에 맞게 넣어준다. 장단도 마찬아지고, A_I는 오토 인크리먼트Auto Increment라고 아이디를 식별자로 만들어주는 작용이다. 데이터가 별도될 때마다 겹되지 않는 수들을 넘버 안배만들다 거라고 보면 된다.

그리고 아이디의 경우에 목차를 Primary로 해줘야 하는데 성능적인 모이라고 보면 되고 이곳서는 감각쓰지 않고 넘어가면 된다. 생성한 뒤 왼편의 카테고리에 보면 새로운 빅뉴스 상이 생긴 것을 볼 수 위치하다. 이렇게 SQL문을 모르고도 상을 생성할 수 위치하다. 사용인도 마찬아지로 별도를 해준다.

이렇게 데이터에 대한 국부을 정당를 했으니까 뒷날 경로로 나아가면 된다. 이곳서 앞서 UI를 만들 도성 위치하다. 뒷날에 데이터베이스를 UI에 맞게 할 도성 있는거고 이 계제는 원하는대로 혹은 결성에서 정한대로 만들면 된다. 에디터를 열고 기존에 만들었던 피날레 목차 기록철을 바른편에 두고 오등가 실습할 기록철을 왼편에다 안배한다.

그리고 바른편의 코드를 보면서 배웠던 것들을 또다시 마무리하다 것이다. 뒷날으로 할 계제는 데이터베이스와 연결하는 것이다. 뒷날으로 데이터베이스를 발췌하고 그 안의 데이터를 발췌, 별도, 말살, 수정을 하는 순으로 진행된다. 오등가 만들어놓은 코드를 보자.

데이터베이스와 연결하는 코드가 위치하다. 이곳서 require()라는 함수는 단행시켰을 때 ()안에 있는 내역을 함유시키라는 의지다.

“localhost”,”duser”=>”root”,”dpw”=>”111111″,”dname”=>”opentutorials”);?> 콘피그 기록철에 가보니까 위의 코드가 짜여있었다. 위의 코드는 데이터베이스 서버가 어디 있는지에 대한 호스트 첩보, 사용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그리고 데이터베이스가 적혀 위치하다. 이 코드 총체를 복사해서 실습 기록철에 붙여넣기 결점. 또 두 번째 리콰이어 코드에도 php 기록철이 위치하다.

이 국부도 복붙해서 가져오자. 피날레 목차 기록철에서 세 번째 줄의 코드도 가져오면 아래쪽와 같은 코드가 구도이 된다. “localhost”,”duser”=>”root”,”dpw”=>”111111″,”dname”=>”opentutorials”);function db_init(){$conn = mysqli_connect(‘localhost’, ‘root’, ‘111111’);mysqli_select_db($conn, ‘opentutorials’);return $conn;}$conn = db_init($config[“host”], $config[“duser”], $config[“dpw”], $config[“dname”]);?>이곳서 코드를 분해해보자. 맨 아래쪽의 디비 유닛을 보자.

이 국부은 함수를 초출하는 코드다. 막 상방에 이 함수를 정당한 코드가 위치하다. 디비 유닛의 첫 번째 인풋값을 보자. $콘피그가 위치하다.

이 인풋값은 난생처음에 정당된 매개변수다. 대괄호의 호스트는 로컬 호스트 값을 의지한다. 그래서 디비 유닛의 첫 번째 값으로 로컬호스트가 고집 까닭에 로컬 호스트는 디비 유닛이라는 함수의 호스트라는 매개변수가 된다. 이 호스트라는 매개변수는 함수 안에서 로컬 호스트가 되고 데이터베이스에 인접하는 php 함수의 인풋값이 되는 거다.

결국에 [호스트]는 로컬 호스트가 되고 [디유저], [디비번], [디네임]은 연관열거의 각 계제에 대응한다. 뒷날에 셀렉트디비는 데이터베이스를 발췌하는 코드니까 디네임에 있는 오픈튜토리얼스라는 값이 디네수의 값이 되면서 데이터베이스에 인접할 수 있게 되는 거다. 글로 적으니까 많이 뒤숭숭하다웨이터는데 이것이 뒤숭숭하다 까닭가 위치하다. 사실로 웹 책장를 만들려면 책장 낱 짜리를 만들지 않는다.

극히 많은 책장를 담그다 까닭에 그 뒤숭숭하다등지다 경우을 관리하기 가해서 오등가 이것저것 산재해둔 거다. 이것을 낱로 바꾸면 간단하게 풀어버릴 것이다. 오등는 이념을 깨달음하는게 고갱이애기 까닭에 위의 코드를 제외한 거스름를 지운다. 뒷날으로 mysqli_query 코드를 보자.

이 쿼리라는 함수는 mysql에다가 사실로 오등가 하여 첩보를 조사, 수정, 말살 등을 할 때 사용한다. 그럭저럭은 이 국부을 복사해서 가져오자. $result = mysqli_query($conn, “SELECT * FROM 빅뉴스”); 이 쿼리 함수에 오등가 뒤의 sql문을 적어두면 빅뉴스 상에 있는 온갖 컬럼을 가져온다라는 뜻이 된다. 저 코드는 짧아웨이터지만 외우지 못한다고 해서 가중 가질 나위는 불가능하다.

sql문을 못 외워서 습관적으로 복붙하는 명도 위치하다. 그런 경우에는 phpMyadmin에서 극히 편리하게 할 수 있는 것들이 위치하다. 로그인해서 들어가보자. 오등가 조사하려고 하는 것은 빅뉴스 상의 내역을 조사하는 거였다.

왼편의 카테고리에서 빅뉴스 상을 발췌하면 빅뉴스 상 안에 있는 첩보를 조사할 때 구사하다 sql문을 phpMyadmin이 오등한테 알려준다. SELECT * FROM `빅뉴스` 위의 코드를 가져와서 쿼리 함수에다가 넣어도 된다. $sql = “SELECT * FROM `빅뉴스`”; 또 PHP 코드 보기라는 작용을 쓰면 위와 같이 생긴 코드를 준다. 이걸 복사해서 가져오면 $sql라는 매개변수가 생긴다.

뒷날으로 쿼리 함수의 두 번째 값은 $sql으로 바꿔주면 된다. 이념만 알고 있으면 기어이 송기하다 나위 불가능하다. 이렇게 말이다. 갓 이 코드를 단행해서 뭘 해야 되냐면 사실로 데이터를 잘 가져오는지 앞서 물표만들다게 앞서다.

그런데 이것을 하기 가해서는 기본적으로 데이터가 안에 있어야 한다. 데이터를 앞서 몇 아지를 넣어보자. 이 때도 사용하기 좋은게 phpmyadmin이다. 빅뉴스 상을 발췌한 사정에서 삽입 버튼을 누르면 이 빅뉴스 상에 오등가 데이터를 몸소 별도할 수 있는 비디오이 뜬다.

아이디는 생략하고 선수권은 어바웃 자바 스크립트, 원문은 자바 스크립트 이즈. 로 영어로 적는다.

암글로 적지 않는 까닭는 암글이 깨질 실현성이 커서 모처럼 영어로 하는 거다. 작성자는 1로 하고 때은 가만히 놔두면 된다. 밑에 쭉 내려보면 별도로 인풋할 수 있는 창이 뜬다. 인풋해주자.

선수권은 베리어블, 매개변수. 원문은 베리어블 이즈.

작성자는 1로 하고 단행해준다. INSERT INTO `빅뉴스` (`id`, `선수권`, `description`, `author`, `created`) VALUES (NULL, ‘about javascript’, ‘javascript is.

‘, ‘1’, ‘2021-05-03 03:10:49. 000000’), (NULL, ‘variable’, ‘variable is.

‘, ‘1’, ‘2021-05-03 03:10:49. 000000’); 그렇게 되면 위의 코드가 비디오에 표시가 된다. 갓 오등가 GUI에서 몸소 인풋하고 단행할 때 하여 SQL문이 단행됐는지를 보여준다. 그대로 인풋됐는지 확인하기 가해서 위의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목하 빅뉴스 상 안에 들어 있는 행들을 보여준다.

갓 데이터를 별도하는 것을 확인했으니까 뒷날으로 별도한 데이터를 가져오는 공작을 결점. 총체 빅뉴스을 나위로 하는 코드를 찾아보자. 예제에서는 카테고리로 만들어진 글 리스트에 해당된다. while($row = mysqli_fetch_assoc($result)){echo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