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3대 오픈마켓의 스마트스토어마케팅을 전략적으로 sns에 홍보하시고싶으신 분들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인 쇼핑마케터를 소개합니다.
쇼핑마케터 프로그램은 스마트스토어에 등록된 상품 정보를 가져와
다양한 sns에 자동으로 등록해주는 편리한 프로그램으로서 상품을 다양한 sns에 게시글로 등록할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네이버블로그/다음블로그/카카오스토리/
티스토리/네이버밴드/ 트위터에 상품정보를 원클릭으로 게시 할수 있음으로서
고액의 sns광고비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이나 상품도 홍보하고 sns계정도 키우신 분들이
스마트스토어마케팅 솔루션으로 보다 전략적이고 효율적으로 활용하실수있습니다
★ Shopping Marketer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296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HGns1fl_dog
마케팅사무소가 스팸전화기, 메일로 사업을 뛰나?오등는 스마트스토어 운영한 지 꽤 더되었는데 가다가 이렇게 마케팅 찌라시가 온다. 이렇게 스팸으로 매혹하는 업체들은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하는 명들은 어떻게 망령같이 알아서 마케팅 기를 친다. 스팸메일이나 사업전화기로 마케팅 잘 해 주겠다는 것에 맹세코 혹하지 말아야 한다. 마케팅 사무소가 자기 사무소 마케팅을 못해서 한다는 짓이 스팸메일 보내서 마케팅 잘 해주겠단다.
니 사무소부터 마케팅해라. 고개적이지 않은 노하우들이거나 그 것 마저 그대로 못하는 사무소들이다. 스마트스토어 상위감광을 해 주겠단다. 1~10위, 1~20위.
이 것을 25일동안 보장해주겠단다. 그렇지.
방매량, 스토어인기구, SEO에 의해 결정되지. 그 중에서 방매량이 왕이지. 스마트스토어 찜수를 늘리기 위해서 거래자은의도 주고 말이지. 그런데 겨우 한다는게 방객를 늘려주겠다는거다.
방객를 늘려주겠다. 구입후반기를 왜곡해 준다거나 찜수를 늘려준다거나 글너 것도 아니고 실사용인 트래픽???하긴 클릭이 많이 일어나도 방매품석차에 공명을 주는 건 맞다. 하지만 미미하다. 몇 십책장 뒤에 있는 것이야 클릭만으로도 석차가 올라가겠지만 1,2책장에서는 과히 공명이 불가능하다.
그 것보다 방매품찜, 스토어찜이 더 우수하다. 어쨌거나 1. 2책장에서는 구입가 왕이다. 방매품 1개에 7만원.
분명히 6삭 단원나 1년단원, 혹은 3년까지 공약요소을 걸 것이다. 정말 완력있는 사무소라면 1삭 테스트 해 보라고 10만원을 받고 그 이래 공약 요소이 차이을 걸겠지만 이런 사무소는무요소 더 끌고 가려고 한다. 완력이 뽀록난다해도 이미 공약이 되었고 돈은 받았으니 말이다. 1년이면 84만원이네.
2년이면 168만원, 헐. 이곳에 혹하는 첫걸음 스마트스토어 운영자 있을 것 같다.
1,2주안에 1책장안에 들어가게 해 준단다. 내역으로는 목하의 방매품을 1책장안에 넣어주고 그 때 결제가 된다. 즉 1달안에 1책장 안에 들어가는 1개키워드에 월 40만원. 일반적으로 1책장에 들어가려면 방매가 많이 되어야 한다.
각축사들을 제칠 수 있는 방매량이다. 그리고 석차에 공명을 주는 것은 seo> 방매품찜 > 스토어찜 > 클릭순이다. 그렇다면 이 업체는 방매량을 늘려준다는 건가? 가방매에 가리뷰등???여혹 대짜키워드(검출수 만개 앞)의 키워드에 월 40을 받으려면 그 가량는 되어야 할 것 같다. 아마도 트럼프넘버를 미리 받아놓고 후불공 사회하겠지.
위험하다. 여혹 소형키워드라면 담론는 달라진다. seo만 잘 해도 한 달이면 1책장에 들어갈 수가 있다. 거에 품앗이를 하든 가물에 콩나듯 구입하는 거래자이라도 방매품찜이나 스토어찜을 하게 하면 더 빨라진다.
seo>방매품찜>스토어찜>클릭1책장에 있어도 방매가 부진하다. 10방심으로 끌어올려야 한다. 위의 방매품은 다로드의 주력부대방매품중 낱인데 상업광고 하지 않고 사회을 한 것이다. 신규등부부터 시작해서 seo공작 해서 작은 소형키워드부터 노름 시작해서 중형키워드까지 간 것들이다.
업체에서 말한 10책장 노천에 있는 물건을 1책장로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방매밖에 답이 불가능하다. 저 업체가 대짜키워드를 상업광고 없이 1책장, 더군다나 기존방매품을 상위감광시켜주기 위해서는말이다. 대짜키워드는 1책장에 비집고 들어가기가 힘들다. 40등마저도 꾸준하게 팔렸던 방매경력이 있기 까닭이다.
하지만 40등이라고 각오한다면꾸준히 방매가 되어 석차가 올라가는 40등이 있거나 위에서 밀려 40등으로 내려간 물건도 있다. 40개의 20전문적인 8개의 방매품이 방매의 80전문적의 마켓쉐어를 잡는다고 각오해보자 (팔레논의 방식)그래서 소형키워드부터 시작해서 중형, 대짜으로 가는 것이다. 40책장가 아니라 1,2책장안에 못들어가고 방매품평도 불가능하다면 말살하고 신규등부,seo를 하는 것이 미리 해야 할 일이다. 다로드도 1위를 먹은 것은 불가능하다.
아마도 대짜키워드에서 1위를 먹는 노하우은 꾸준함으로 몇 년이 걸릴 도성 있거나 대박방매품을 내놓거나 일게다. 흠.
요 건 장기전문적젝트로 한 번 가져 가봐야 할 거 같다. 스마트스토어 키워드 분해해드립니다. ft. 각각근린스마트스토어 키워드분해 및 키워드 천예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는 각각근린분중에는 권리셀러가 아닌 분.
blog. naver.
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