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토리업로더 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VS 효과 분석 비교 카카오스토리

 

 

 

 

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특정스토리의 게시물을 복사 및 백업 , 자동등록 등의

기능을 가진 자동화 프로그램 카카오스토리업로더를 소개 드립니다!
카카오스토리업로더 프로그램은 카카오스토리마케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홍보를 효율적으로 활용할수있습니다.

게시글을 원클릭으로 조회/등록 하실수 있고 사용자의 눈에 보이는 모든글들은 등록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중인 카카오스토리계정에 보다 전략적이고

효율적으로 진행을 하시고싶으신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카카오스토리업로더 프로그램을 활용 하여 카카오마케팅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 Kakao Story Uploader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https://youtu.be/gPDJOkx_NaU
▶ Kakao Story Uploader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6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헤헷 ) 개개인적이고 주관적인 감상이라는 점 앞서 말씀드려요 😉 목하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페이스북, 코코아나무, 인스타그램, 트위터 이렇게 총 6개의 채널을 운영하고 위치하다십분 컨텐츠는 동일하고 포멧은 약간씩 다르다. 뒷날에 때을 두고 그대로 분해해봐야지! ( 구실구실. 때을 두고 좀 더 자세히 대처했으면 좋은데, 빠르게 후다닥 보느라. 페이스북 VS 네이버포스트 VS 코코아나무 효능 대처 분해대처하고 분해하지만 이렇다하는 결실는 없을 수 위치하다는 점.

짐짓 코코아나무는 30대 / 페이스북은 20대 / 네이버포스트는 30대 네이버포스트 짐짓 30대금 많은 구독자수를 차지 하고 있는 점이 신기했다. 블로그는 고비도성 적고 감광량이 나오지 않아서 제명했다 페이스북 VS 네이버포스트 VS 코코아나무 좋아요, 구독자 일단 구독자 부터 물표결점. 명세한 내역은 사생활라 생략 ) 인스타나 트위터는 매우 딴 채널이라 제명. 이렇게 같은 컨텐츠를 각각 딴 컨텐츠에 올렸을 때, 어느 채널이 효능가 극히 좋을까 궁금해서 각 채널을 대처 분해 해봤다,( 컨텐츠 내역은 국외어, 말갈쪽이다.

코코아나무는 명세한 통산 확인이 불능하다 점이 아쉽다 페이스북과 네이버 포스트의 경우 10대 중반으로 나눠있어서 카스와의 명료하다 대처가 어렵다. 코코아나무는 원체 30대~40대 아주머니,고모부들이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져위치하다. 아마도 비즈니스맨 향년이니, 자기 개발의 까닭가 아닐까 싶다. 내 개개인 블로그의 경우 확실하게 20대 중반이 많은데, 국외말갈 관계은 30대 분들이 많이 찾는 것 같다, 또 신기롭다 것이 40개요 비도 상대적으로 고매하다는 점.

( 하지만 클릭 수는 조영과 비슷했다. 감광량은 많으니, 쓱~ 하고 지나가도 눈에 띄이는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 귀중하다 것으로 생각됨 네이버포스트의 경우, 태그 모티브를 잘 고려해야할 것같음 ( 사실 통산 확인 시, 구독자가 찾아오는 경우는 5%대중에 불과했었음 ) 2분이하의 그림 동영상 대처 동영상의 경우 페이스북이 독특히 뛰어나게 감광이 잘되었다. 하지만 구미,감응은 떨어짐 페이스북의 경우, 부담치 사용으로 감광은 적지만 코코아나무보다는 게시글 클릭은 높은편 => 코코아나무는 극도 빠르다 글에 일차에 감지되는 상를 사용해야 겠다. 컨텐츠별 대처 * 텍스트로 이루어진 그림 내역의 상 3장 코코아나무는 구독자 대처 감광은 많이 되나, 그 글을 사실로 클릭하는 이가 많지 않음 페이스북의 경우 구독자에 비해 감광은 적었으나, 그 글을 클릭한 이는 많음 네이버포스트는 구독자에 비해 감광이 많이 됨 ( 구독으로 인해 들다 인원수보다 태그나 검출을 통해 들다 이가 많을 것 ) 코코아나무의 경우, 부담치가 사용되지 않으므로 감광은 잘됨.

이렇게 간단하게나마 대처해보니, 하여 채널에서 하여 점을 더 강조해서 업로드 해야할지 약간은 알것같다. 조영클릭 비이 더 높았다. 사실 딴 컨텐츠의 주 5일중 4일은 조영 1근로 동영상인데. 썸네일이나, 올리는 텍스트에 좀더 감각써야겠다 ) 코코아나무는 조영이나, 동영상이나 대부분 그만그만하다 분량 감광되었고, 구미도 짐짓 비슷했다늘 한층 명만 본다는 의지일까?네이버 포스트의 경우, 동영상은 조영에 비해 구미도는 45%대중 하향하였다.

애매모호 알수 없는 구독자들의 느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