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알림프로그램 아이폰11 당근해옴 케이스

 

 

 

 

*N Cafe notice(카페노티스)프로그램
N Cafe notice는 프로그램기반으로 구동되며
타겟 키워드타겟카페만 등록해두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며

자동으로 쪽지 또는 이메일을 발송해주는 카페알림프로그램 입니다.

설정한 키워드의 게시글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가장 빨리 컨택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특정글 등록 후 자동으로 메일발송, 쪽지 발송을 하고싶으신분을 그리고 보다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카페알림프로그램 입니다.
*마케팅몬스터 구매 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ZE9nyLzSC8Y



가액도 싸고, 새것도 홍당무에선 3천원~5천원인데, 경제행위하려면 택시타고 왔다갔다해야 하는 모르는 골라서, 단념, 단념, 단념. 케이스 가벼운거, 그러니까, 무결함 가벼운것만 찾다가 보니 극히 구하기 쉬운 것이 젤리케이스더군요. 어저께밤에 홍당무해왔구요. 기존에 트럼프 수납이 되는 코코아나무 케이스를 아지고 다니던 가솔이 무겁다고 젤리케이스를 회수해가서 제가 몇일간 눈팅하다가 발견한 중고품 케이스입니다.

투명, 빨간빛, 순백색, 청인데, 일단은 청을 끼워봤구요. 다행히 같은 골에 이용하던 것을 파는 분이 계신데, 조영으로만 봐도 쓸만해 웨이터고, 이미 저는 케이스 없이 조그만한 염낭에 넣고 다니므로, 슬쩍 불안하기구 하고, 4개에 3천원이라, 밤10시 홍당무하고 왔네요.

가액을 떠나서, 은근 딴 명들이 판려고 올려놓은 조영과 서설을 읽는 낙가 쏠쏠하구요. 녹색 아이폰인데, 이렇게 되어 버렸군요. 기후가 무더워지니까 무엇를 하려고 해도 용가 필요해요. 빨간빛도 괜찮아 웨이터는데, 그건 뒷날에 해 보려구요.

세째는 경제행위를 하러 가서 원체 기대했던 퀄리티면 정말 느낌이 좋고, 조영 보다 슬쩍 아니다 싶으면 약간 곤란하구요. 버금는 소소하게 나의 물품을 잼있게 서설해 놓은 분들도 은근 무수하다는 것도 낙의 한국부이구요. 갑가 찾는 낙가 있구요. 또 긴하다 건데 괜찮은 금원에 나오면 구입의원를 밝히기구 하구요.

증복된 기기들인데, 가액이 저렴하고 같은 골여서, 경제행위를 하고 와서는 일일가량 세팅하는 낙로 만지작 가두다가는 눈에 잘 안띄는 곳에 모셔둔 사정라는 거. 필요하지도 않은 LG G6 과 V50, 아이패드 에어 1대가 실은상 대국부 이용을 안하고 위치하다는 거. 그러나, 언제나 야심이 문라서. 요거도 실은, 구입가약을 잡을때 앞서 물어보거나 별도 조영을 요청하거나 해서 앞서 판단해야 할 문구요.

아이폰11 케이스만 몇일 검출했더니, 내리 아이폰11 관계 리스트을 알림으로 보내주네요. 무엇 AI 기능이 가첨된것 같기구 하구요. 무엇 궁금해서 검출을 하다보면, 요사이엔 홍당무에서 자동으로 알림도 보내줘요. 그래서 요사이은 긴하다 거 아니면 아드님를 합니다.

홍당무 경제행위하고 온 이래엔 슬쩍 머랄까. 그리고, 안좋은 점 낱.

때로 그런 경우가 있는데요. 막 구하려고 검출하고 알아리포트 할때는 낙있는데, 막상 구하고 나면 허탈한 느낌. 느낌이 허전하달까.

그러면 또 허탈해져요. 검출에 검출을 하면서 알아볼때는 슬쩍 역정도 났다가, 화도 났다가, 몇아지 노하우을 알아내면 그 노하우을 몸소 해 리포트 괜찮은지, 아닌지 판단하고, 그 경로을 내리 반복하는데, 결국은 결어이 납니다. 그외에 macOS 에서 긴하다, 이곳서 긴하다 것들은 iOS 와 안드로이드 곡목을 개척할때 긴하다 여러아지 라이브러리와 소스, 기물 툴, 유틸리티 등인데요. 막 macOS Big Sur 를 한철 배우고 있구요.

해야 할 것과 대비하다 것은 많은데, 골속에 복잡해져서, 때로 이걸 이 늦게 왜 해야 할까라는 ??? 표시가 골속에 뱅글뱅글 돌기구 하구요. 나름, 끊임없이 무엇를 해 보려고 매진을 하는데 쉽지 않아요. 막상 그렇게 배운 것들로 돈을 벌어야 하는 개척 일정에 들어가면 때부터는 또 강세 게이지 올라가구요. 모를때가 극히 좋을때인지도, 한철 무엇를 배우려고 할때가 극히 때도 잘 가고 낙도 있구요.

끝. 금일 일일도 무사히 이 무더위에 이겨내야 합니다. 금일은 일산고장 대짜견제가 쉬는 날이라, 어저께 피엠 늦게 부리나케 가서 생명수랑 단장지 사오고 금일은 데 같았지만, 종야 여러아지 일이 생겨서 대국부 잠을 못잤더니 헤롱헤롱이군요. 아무튼, 금일도 덥다 기운이 감도는데, 카페에 대피갈 도성 없고, 곤란하군요.

#아이폰11, #케이스, #홍당무경제행위, 아이폰11, 케이스, 홍당무경제행위,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