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 Marketer프로그램
Shopping Marketer는 프로그램기반으로 구동되며
n사스마트스토어 판매 상품을 다양한 SNS(n사블로그,다음블로그,카카오스토리, 티스토리,밴드 ,트위터)에
홍보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자동홍보 솔루션 입니다.
sns 광고를 진행하시고 싶으신데 고액의 sns광고비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이나 상품도 홍보하고
sns계정도 키우고 싶으신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자동홍보 솔루션 이며 예약적용기능으로
원하는 시간대에 홍보 가능한 부분이라 보다 전략적으로 마케팅을 하실수 있습니다
*마케팅몬스터 구매 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296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HGns1fl_dog
명은 걸을 때마다 똥집의 1. 5배에 해당하는 무게이 발에 가해지고, 일일에 5,000~8,000번의 걸음걸이을 내디딘다. 그리고 이 걸음걸이은 만날 되풀이 된다. 내리 되풀이되는 걸음걸이의 경로에서 오등의 각 심줄 주럽도는 갈수록 쌓여가게 된다.
많은 명이 건강을 가해 노력이나 식이요법 등을 실천하지만, 정말 주럽가 쌓인 발목, 각 등은 무감각 속에 혹사당하고 위치하다. <제이이랩> 조재민 대표인 이런 발목과 각의 건강을 지키기 가해서는 물리학적 감동으로 눌러주는 마사지뿐만 아니라 심줄을 해이명령하다주는 스트레칭을 동일시에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다행히 총체 마사지는 메커니즘나 손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지만, 스트레칭은 단독 하는 것이 쉽지 않고, 잘못된 스트레칭으로 인해 도리어 몸에 백년해락울 도성 위치하다. 이렇다 스트레칭의 곤란을 해결해 주기 가해 자동으로 발목과 각를 스트레칭만들다 메커니즘를 만든 사무소가 위치하다.
개개인 주문형 자동 스트레칭 솔루션 ‘리플렉소(Reflexo)’를 만든 <제이이랩>의 조재민 대표인를 만나본다. <의공학부를 전공한 단과대학생. 개업의 아이템을 정하다><제이이랩>의 조재민 대표인는 연세대 의공학부를 졸업했다. 단과대학 생계 중 개업당 거동을 하며 각색 개업아이템을 생각하던 조재민 대표인는 오랜 때 간격 서서 근로하는 서브직 가정주부들이나, 장기의 의원 생계로 인해 심줄이 굳어 일상생계 복고가 더 걸리는 노약자를 보며 그들을 위한 주문형 건강 의료기기를 개척하기로 마음먹었다.
다행히 의료기기 상가에는 마사지걸상나 국부 마사지 기기들과 같은 물건들만 출시된 사정였고, 자동으로 스트레칭을 만들다 건강 의료기기는 없는 사정였다. 천예슬 CBO(왼편)와 조재민 대표인(바른편) 자동 스트레칭 건강 의료기기의 개척을 계획한 조재민 대표인는 같은 개업당에서 거동하고 위치하다 명 중 나과 뜻이 맞는 명들을 검출하다 개시했다. 그리하여 하드웨어 개척을 담당하고 있는 이승환 CTO와 소프트웨어 개척을 담당하고 있는 진형원 CSO, 끝판으로 마케팅과 보도를 담당할 천예슬 CBO 등 3명목 합동개업자와 함께 2015년 11월에 <제이이랩>을 설립하게 되었다. <개개인 주문형 자동 스트레칭 솔루션 '리플렉소'><제이이랩>이 1년보통의 연구개척경로을 거쳐 만든 ‘리플렉소(Reflexo)’는 간단 동정을 되풀이하는 기존 마사지 기기들과 다르다.
‘리플렉소(Reflexo)’는 마사지 작용과 더불어 발목과 각 국부의 스트레칭을 돕는 자동 솔루션 물건으로, 발목을 불변한 사정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제정한 모와 때, 간당에 따라 자동으로 스트레칭을 만들다 기기이다. 또, 간단히 스트레칭하는 데 그치지 않고, 사용인의 골절 유연성과 심줄 긴장도, 가교 밸런스에 관한 데이터를 누적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공급하다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이를 통해 사용인 나에게 맞는 스트레칭 노하우을 몸소 선발하다 수 있어 효과적인 건강관할가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리플렉소(Reflexo) 물건 겉모양 목하 <제이이랩>의 ‘리플렉소’는 시물건이 나온 사정로 명년 1월에 내국와 이국에 동일시 출시를 강령로 하여 베타 테스트와 물건 양산을 위한 방자 펀딩 각오에 한철이다.
물건의 기성도를 높이기 가해 진행되는 베타 테스트는 그 경로을 통해 난점을 발견하고 수정하게 되는데, 이때마다 발생하는 만만치 않은 개척비는 각색 경진콘테스트나 방자를 통해 받은 뒷바라지으로 해결할 수 있었다. 강원창조경제개신중심와의 연고도 빅데이터를 활용한 스타트업 기업체 발굴을 가해 진행된 ‘2016 빅데이터X스타트업’ 공모전에 입상하면서부터이다. <제이이랩>은 올 강원창조경제개신중심의 액셀러레이터 연계뒷바라지경영에도 발췌되었다. 이 뒷바라지경영을 통해 지난 5월 30일부터 5일간 대만에서 열린 컴퓨텍스 타이베이에 참가하여, 이국상가의 감응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계제를 가졌다.
<작용선점을 한탄 한발 앞선 각축력><제이이랩>의 조재민 대표인는 ‘리플렉소’가 출시되면 기존에 출시된 마사지 메커니즘와 각축할 것으로 리포트 위치하다. 목하 스트레칭 자동 솔루션이라는 작용을 가진 업체가 내국에는 당연히 이국에도 불가능하다는 점과 사용인의 몸 기복를 애플리케이션으로 몸소 확인할 수 위치하다는 점 등 작용선점을 한탄 수수료 군략을 사용하면 기존 마사지 메커니즘 상가에서 자라다 각축력이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위치하다. 리플렉소(Reflexo) 사실 착복 겉모양<제이이랩>은 몸에서 극히 강한 힘을 받는 발을 개시으로 앞으로는 수완이나 깡패, 목 등 부위별 스트레칭 기기를 개척해서 피날레적으로는 총괄 스트레칭 메커니즘인 스트레칭 걸상를 출시할 강령도 아지고 위치하다. 또, ‘리플렉소’를 통해 수라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의원들이나 트레이너 등의 피드백을 받아 개개인 주문형 건강 관할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도도 생각하고 위치하다.
리플렉소(Reflexo) 앱 비디오<스트레칭을 하는 관례이 아닌 받는 관례이 되기를 바라며><제이이랩>의 조재민 대표인는 “많은 명이 마사지를 수면으로 생각하는 것에 비해, 스트레칭은 각오노력의 한 경로이나 자기 매진해야 하는 것으로 의식하고 있어요”라고 한다. 그래서 그는 ‘리플렉소’로 인해 명들이 스트레칭을 하는 관례이 아닌 받는 관례으로 감지의 기복가 이루어지도록 매진하고 위치하다. 이런 매진의 피날레 강령는 스트레칭이 꼭 긴하다 명이나 병인들에게 더 쉽게 스트레칭을 접할 수 있는 분위기을 만드는 것이다. 개업 경로에서 제 명에게서 보탬을 받은 만치 많은 명목 건강 증진에 공헌할 수 있는 헬스케어 물건을 선웨이터고 싶다고 말하는 조재민 대표인.
그의 기운처럼 <제이이랩>의 ‘리플렉소’가 일일빨리 출시되어 지치고 무거운 오등들의 몸을 풀어주길 바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