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문서자동등록 무료클라우드 아이폰 1TB 사진 가능 테라박스, 자동백업

 

 

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프로그램 기반으로 다양한 옵션을 통해 특정 키워드를 기반으로

노출 되어있는 문서 글을 변환하여 내 워드프레스기반 사이트에 자동 등록되어 최강의 웹 문서생성

및 노출 해주는 웹문서자동등록 워드프레스포스트를 소개 드립니다! 워드프레스포스트 프로그램은

웹문서자동등록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웹문서상위노출 을 통해 홍보를 효율적으로 활용 할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키워드 관련문서/생성등록 가능하여 원하는 키워드로 상위노출도 가능합니다.

특정 컨텐츠의 글을 내 사이트에 손쉽게 업로드 하여 노출효과를 보고 싶은 분 들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워드프레스포스트 웹문서자동등록 프로그램을 활용 효율적인

웹문서마케팅을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 WordPressPost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https://youtu.be/YOSXf4nlOs0
▶ WordPressPost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301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이 가량 들이뒷면 2GB 가량의 전영를 500편 업로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폰 1대를 모두로 백업해둘 도성 있습니다. 테라갑를 이용하려면 기본적으로 성원가입이 긴하다데요. 이 서브는 성원가입 및 클라우드 가설시 1024GB의 공짜 소설지 공중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금일 저와 함께 살펴볼 서브는 1024GB의 대들이 공중을 뒷바라지하는 공짜 클라우드 서브, ‘테라갑’입니다.

아무래도 크롬 브라우저를 쓰면 구글에는 자동 로그인되어 있으니 이용하기 더욱 더 수월하였습니다. 감안로 테라갑는 공짜클라우드 서브임에도 아이폰을 비롯한 스마트폰의 조영 자동 백업 작용을 뒷바라지하는데요. 저의 경우 구글 아이디를 선택했는데, 모바일 앱 뿐만 아니라 개인용컴퓨터 웹에서도 쉽게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만 하면되니 편리하더라고요. 따로 성원가입하는게 귀찮다면 구글, 페이스북, 애플아이디로 로그인을 진행하면 됩니다.

감안로 이 서브는 유료화 없이 영구적으로 공짜로 이용할 수 위치하다고 하는데요. 수수료 계정으로 업그레이드시 1TB의 저장공중이 추가되며, 다운로드 보조 짐짓 빨라진다고 합니다. 조영을 유실할 걱정거리 없이 말이죠. 구글 포토 자동 백업 작용이 유료화가 된 경우에서 대체재가 긴하다 경우이었는데, 갓 테라갑에 아이폰으로 촬영한 조영을 백업해두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TB 가량의 저장공중이라면 폰은 당연히 개인용컴퓨터의 요긴기록철 송두리째를 백업할 수 있고, 동영상은 피동으로 때 때 올려주면 되기에 공짜 계정으로도 충분하다고 봅니다. 감안로 다운로드 보조와 업로드 보조 송두리째 준수한 편이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데이터 무제한 가액제를 쓰다보니 셀룰러 망로도 매번 업로드했는데 LTE/5G에서의 업로드 보조도 준수하였습니다. 공짜클라우드 서브인데도 상업광고가 없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동영상까지 자동 백업이 가능하고요.

또 업로드한 조영을 서브 속 AI가 파악해 조영이 캡쳐 기록철의식 됨됨이, 요리, 풍경화 조영의식 자동으로 구분만들다데요. 그 정확도가 곧잘 괜찮더라고요. 다단말 조화로 개인용컴퓨터와 모바일 동일시 뒷바라지 및 동일시 업로드도 가능하였습니다. 감안로 기록철 엑세스시 탁송 리스트 내 제 기록철을 동일시에 다운로드할 수 있고요.

조영 리스트에서 라이브포토는 따로 확장자로 알려주기도 하며, 명세 책장에서 상단 왼편의 ‘플레이볼’ 버튼을 누르면 라이브포토(동영상)이 신생됩니다. 다르다 딜레이 없이 빠르게 말이죠. 재밌는 점은 아이폰 라이브포토도 뒷바라지한다는 건데요. 게다가 온라인 결합시 조영을 미리볼 도성, 동영상도 신생이 가능합니다.

개인용컴퓨터 서브가 좋은 점은 개인용컴퓨터 속 폴더를 모두로 업로드할 수 위치하다는 점인데요. 아이폰에서 자동 백업한 조영들은 따로 폴더로 구분해주기에 관리하기 용이하더라고요. 미리 앱에서 등부 및 로그인했던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니 막 서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개인용컴퓨터에서 테라갑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서류의 경우 당해 서류가 워드의식 엑셀, 파워포인트, PDF의식 아이콘으로 구분해주어서 좋더라고요. 직관적으로 말이죠. 개인용컴퓨터와 모바일 송두리째 조영과 동영상을 썸네일을 통해 미리 하여 내역을 담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당연히 개인용컴퓨터서브와 모바일 서브간 데이터는 동기화되고요.

이메일로 기록철을 보내거나 수하나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공유 링크를 만들 도성, 유출 걱정거리 없이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는 사생활 링크도 만들어 파이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공짜클라우드 서브 ‘테라갑’를 이용해 본 경력담에 창해 송두리째 정돈해봤습니다. 또 몇아지 기록철 공유 작용을 뒷바라지하는데요. 아이폰에서 추가의 앱 가설 없이 테라갑 내에서 파워포인트, 워드, 엑셀, PDF 등의 서류를 열람해서 볼 수 있는 것 짐짓 편리했습니다.

게다가 기본적인 업/다운로드 보조가 준수하였으며, 유출 걱정거리없이 기록철을 공유할 수 있는 작용 짐짓 좋았습니다. 서브에 대한 보다 꼼꼼하다 첩보는 아래쪽 링크를 통해 확인하거나 몸소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및 가설해 체득해보길 바랍니다. 아이폰을 비롯한 스마트폰의 조영을 자동으로 백업만들다 작용을 뒷바라지한다는 점, 개인용컴퓨터와 모바일에서의 데이터가 동기화되고 동일시 인접 및 업로드가 되다는 점 짐짓 느낌에 들었습니다. 앱 혹은 서브 이용시 막 1TB의 대들이 저장공중을 제공하고, 상업광고 짐짓 불되다는 점 짐짓 인상적이었고요.

Terabox 홈책장모바일 앱 다운로드 이 포스팅은 테라갑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