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마케팅 서산시 강소농 유통마케팅(쇼핑몰과정) 농식품

이런 기간에 생산자의 곳에서만 머물러 있는건 농업인들도 소비자도 답답하다 일이라 우리 헙뒷바라지중심가발 벗고 나서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하여뉴스을 전해 드릴까? 나름 오묘한(^^)걱정거리을 하다가 지난 10월 서산에서 있었던 강빈농 농식료 순환마케팅 (쇼핑몰 경로) 뉴스을 전해 드리려고 해요요사이은 인터넷만 인접하면 간청하다 매출품 대체로을 어렵지 않게 구입 할 수 위치하다는건 다 아시죠?특히 무구하다 농식료을 몸소 나가지 않아도 손 노력 몇번에 전가에서 받을수 위치하다는건 실은변혁과도 균등하다는 감동이 때때로 듭니다. 실은 긴하다는 각오도 도발해 리포트 싶다는 각오도 가지신 분들에게 꼭 긴하다 가르침이 ‘농식료 순환마케팅’가르침이아닐까 싶네요 ^^기존에 쇼핑몰을 설립했지만 미처 어떻게 경영하고 보도해야 할지 모르는 강빈농 분들을 가해 쇼핑몰의 효과율적 경영을 위한 다양한 보도채널 선용 및 코칭을 도와드렸습니다. 특히 설가르침에 머무는 가르침이 아닌 몸소 만들고 선용만들다 실습가르침이라 공부하다의 신열가 가득했습니다.

정말 남다르다 때이었겠죠?. 이번 가르침에선 매출품 포장 설계 실습도 있어서 나의 농원 특별에 맞는  포장을 설계하고 프린트해서자신 평가해 보는 때도 가졌답니다.

  아무래도 실습가르침이다 보니  개개인차에 따라 좀 더 세심한 가르침이 필요해서 우리도 앞으로 좀 더 매번 뵐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답니다. ^^  총 13회차의 가르침경로이었지만 큰 만족도 만큼이나 아쉬움도 많으셔서 지속적인 가르침을 간청하다 분들이많았습니다. 기간의 기복와 함께 앞으로 나아가는 온갖 강빈농들을 헙뒷바라지중심가 함께하며 열심히 고취합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