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타겟 키워드와 타겟카페만 등록해두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며
자동으로 쪽지 또는 이메일을 발송해주는 카페노티스 를 소개 드립니다!
카페노티스 프로그램은 카페마케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n사카페를 통해 홍보를 원하시는분들이라면 특정글 등록 후
자동으로 메일발송, 쪽지 발송을 하고싶으신분을 그리고 보다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할수 있음으로서
효율적으로 카페홍보하고싶으신분들이 전략적으로 활용하실수있습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중인 카페계정에 보다 전략적으로 운영하시고 싶으신
효율적으로 진행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카페노티스 프로그램을 활용 하여 카페마케팅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 N Café notice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https://youtu.be/ZE9nyLzSC8Y
★ Shopping Marketer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2주씩 길이될 때 마다 느낌 속 힘듬이 커지며, 우울증도 찾아오더라구요. 스터디카페는 피엠6시-1거리 성원들이 극히 많이 방문하는 때입니다. 그 까닭를 적기 전에, 수도권 가두두기 2경로 하락에 따른 스터디카페 사주의 다망하다 상무를 미리 정돈해 볼게요우와와~~~결국 수도권 가두두기가 2경로로 하락되었습니다!!!!!제분~~~~~~~지취객실 네이버마스터챌린지 스터디카페수도권 가두두기 2경로 하락12월부터 두달간격 내리 된 밤9시 사업구속으로 냉가슴를 했습니다. 2월의 강령는 스터디카페 마케팅 노하우를 담은 전자책 기성, 크몽 등부입니다천천히 바탕 모으는 중이었는데, 금일 아침밥 카톡을 받고, 빨리 진행하기로 느낌을 먹었습니다.
스터디카페 24때 경영 가능2경로인만큼 지켜야 할 방역수칙들은 많이 아들 있습니다. 특히 스터디룸은 경영때, 인원수구속 이 2주 더 이어집니다. 방매이 우수수 떨어지고, 밤 늦게 글공부해야 되는 성원분네에게는 많이 겸연쩍다 때이었습니다. 그런데 밤9시에 문을 닫으니, 피엠6시부터는 방매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24때 경영한다는 기쁜 뉴스을 널리 알리자!!!24때 경영 개변을 성원들에게 알리고 이런기쁘다 뉴스은 빨리 알려야겠죠. 통지문을 만들어서 #코코아나무더하기고인 에서 통고 보내고, 모바일 곡목에 등부된 몇한명의 성원들에게 글씨를 보냈습니다. 그럼에도 24때 경영할 수 위치하다는 실은만으로도 감사한 느낌이 드는 날이었습니다. 요리 흡수도 고단하다 경우이구요.
1,000명에게만 보내도 5만원이죠. 꽤 많은 성원들이 등부되어 위치하다보니 글씨 경비이 아찔합니다. 글씨는 한 건당 50원입니다. 코코아나무더하기고인 통고 보내기 경비은 15,000원 가량가 소요되었습니다.
코코아나무더하기고인 같은 경우 마케팅 통고를 방솔하면 일반 5명쯤 낙선이 발생합니다. 금일같은 첩보성 통고는 성원 탈퇴이 없습니다. 글씨를 보내면 다양한 감응들이 옵니다. 이 계제에 등부된 성원들에게 오등 스터디카페 본체감도 심어 줄 겸 과감하게 글씨를 보냈지요.
다육식물원스터디카페 에 놓을 다육이들을 찾아서또다시 올 성원분네을 맞이하기 가해 다육이들을 사러 다녀왔습니다. 봄도 다가오니 싱싱하고 이쁜 식물들이 리포트 싶어질 듯 해서, 단장실과 문쪽에 놓을 다육이들을 골랐습니다. 한 분이 월에 불변석 결제하러 오겠다는 기쁘다 뉴스도 전해주네요. 성원들의 글씨에 빠르게 피드백을 합니다.
다육이를 개시으로 봄맞이 배너 교환, 이벤트, 가액 개변, 통지문들 또다시 안배 등 남은 2주 간격 할 일이 많이입니다. 소형배너도 주문해야 하고, 컵홀더 상도 제작해야하고, 커피원두도 더 맛나다 것으로 바꿔야 하고~~~~~무사 스터디카페 인데, 뒤에서 이리저리 뛰어다닐 일이 많네요. 코로나로 느낌이 지친 성원분네에게 경각 환기를 시켜주고 싶어서요. 다음날은 노란빛 꽃도 사서 화병에 담으려구 해요.
아침밥에는 딴 일들을 하느라, 반갑게 예의만 했는데요~~ 진일 톡 내역이 느낌에 남더라구요. 거년 9월에는 단체저지로 2주간 문도 닫고, 2달 넘게 9시 경영 때 구보조 받고 하다보니, 송두리째 고단하다 때이었는데요. 그 때 만났던 분이 아침밥에 카톡을 보냈더라구요. 아침밥에 톡을 낱 받았습니다스터디카페 마케팅 노하우 전자책 거년 5월-8월 여가에 스터디카페 오픈 대비하다 많은 대비 점주분네을 만났습니다.
ㅠㅠ새롭게 오픈하신 분 관점에서는 오죽 느낌이 힘드셨을지?? 사업 쉽지 않네요 이 글발에서 느낌이 느껴지더라구요 스터디카페 마케팅 노하우 크몽 전자책으로이 분에게 작은 도음이나마 되면 좋겠다는 각오이 들었어요. 그래서 2월달에 각오중인 전자책 글짓기에 보조를 올리기로 했어요.
비노트라고코로나19로 객인이 안 온다고힘들어 하며 동력원를 방출하는 것 보다는 더 수그러지다 앞으로의 각오를 가해 전자책으로 만들어 보려구요!! 거년 후반기에 오픈 한 많은 사주님들이 제 아지로 힘드실텐데, 고취 드립니다네~~당연히 저도 힘들지요. 많이 고단하다. 마케팅 이벤트 후 성원분네의 감응과 방매의 기복도 정돈 할 계획입니다. 4년 간격 경영하며 적용한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들을 때별로 나눠서 첩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흑흑흑!!!!저도 저를 고취해 줘야 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