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생성프로그램 모든것에 대해 알아보자!! 모델링의

*Market Db 프로그램
Market Db는 프로그램기반으로 구동되며
3대오픈마켓 판매 사업자들의 정보를 얻을수 있는 디비생성프로그램 으로서
상호/ 대표번호 / 주소 / 핸드폰 번호 수집등의 기능으로 99%이상의 유효 디비생성프로그램 으로 활용 가능하십니다
 오픈마켓 사업자들의 샵, 이메일, 주소, 연락처, 법인(개인) 사업자 정보 를 통해서 필터링 되는만큼 온라인 유통업체, 홈페이지 제작업체, 마케팅 업체등 다양한 업종의 영업에 적재적소로 활용할수 있는 필수적인 디비생성프로그램입니다.
*마케팅몬스터 구매 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68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FK_v7liC54w



가상의 3레벨 면은 메쉬 , 생성된 오브젝트는 지오메트리라고 합니다 . 이렇다 3레벨 생김새 표출 터치의 가지는 점과 곡선으로 생김새 속성을 표출한 와이어프레임 본보기링 , 점과 곡선과 곡면으로 생김새을 표출하는 서페이스 본보기링 , 곡면 본보기에 곡면간 결합 첩보를 추가해 표출하는 솔리드본보기링이 있습니다 갓는 법칙에따른 본보기링 가지를 서설해드리겠습니다 . 본보기링이란 ? 0레벨 (점) , 1레벨(선),2레벨(면) 을 이용해 가상의 공중 즉 3레벨건곤에 물건를 표출하는 법칙을 말합니다 . 본보기링은 폴리곤 , 넙스 ,섭디비젼,스컬핑 이 있으며 각자의 속성에따라 선용방면도 달라집니다 .

1. 폴리곤법칙 본보기링 법칙중 극히 전톡적인 법칙으로 오락 그래픽에 많이 사용되는 폴리곤은 다각형이라는 뜻으로 게슈탈트를 구성하는 점,선,면 의 단체으로 메쉬를 제작하는 법칙입니다 . 하여걸 쓰느냐에 따라 선용되는 방면도 다르니 넘버 알아보도록 합시다. 3개의 점으로 만들어진 면의 본단원를 폴리곤이라고 하는데 공작자가 더 보기 편하게 하기위해 네모꼴으로 본단원를 합니다 .

랜더링 보조는 면의 수만큼 가감할 수있으므로 랜더링이 극히빠릅니다, 온갖폴리곤은 깨끗하고 빠르게 불린이 됩니다 , 패치로도 변천이 가능하며 본패턴을 넙스로 변천이가능 , 다양한 곡선가감 ,디스플레이 보조가 극히 빠른 속성있습니다 . 2. 폴리곤법칙의 속성: 면을 수정하고 싶으면버텍스로 이동하고 , 면을 늘리고 싶으면 에지를 늘리거나 점을 추가한 후 면을 만듭니다 . 넙스법칙 넙스는 몰인정형 글라스 B -스플라인 의 약자로 폴리곤의 곡선에서 결점을 보완해주는 곡목이며 극히 녹녹하다 본보기의 표출이 가능해 주로 동식물 본보기링에 많이 사용된다 .

3. 스컬핑 본보기링일렉트로닉컴퓨터에 2D가아닌3D로 비소를 하는 것 과 같은 법칙을말하며 직관적인 폴리곤의 강점과 곡선이 빈틈없다 넙스의 강점을 송두리째 가지고있다 . 넙스의 속성폴리곤만큼 다양한 툴들이 개발되 수정하기 쉽고 랜더링 보조가 느리며 넙스 오브젝트는 단지 폴리곤으로만 전환이 될수있으며 곡선보조는 가감점의 끌어 당기는 힘으로 가감을하며 디스플레이 보조가 느립니다. 4.

섭디비전 본보기링 섭디비전 본보기링은 미국 애니메이션 사무소인 픽사에서 개발된 본보기링 기능로 직관적인 폴리곤과 넙스의 곡선표출 강점을 송두리째 가진 곡목이며 픽사의 오픈섭디비는 연산보조가 빠라서 전영나 에니메이션 과같은영상업계와 오락업체등 많은 업계에 도입계획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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