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생성프로그램 파괴 생성과 [Java]객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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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UE : Boolean. public static Boolean valueOf(boolean b) {return b ? Boolean. FALSE;}고요 팩토리 메소드를 쓰면 좋은 점1. 아이템1 생성자 갈음 고요 팩토리 메소드를 고려하자 고요 팩토리 메소드고요 팩토리 메소드란 그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반환하는 단조롭다 고요 메서드이다.

name = name;}public static Foo withName(String name) {return new Foo(name);}public static Foo withAddress(String address) {Foo foo = new Foo();foo. public class Foo {String name;String address;public Foo() {}public Foo(String name) {this. address = address;return foo;}}생성자보다 명목을 갖춘 static을 구사하다 반환될 객관의 속성을 쉽게 묘사할 수 위치하다. 명목을 가질 수 위치하다.

반복되는 요망에 같은 객관를 반환하는 식으로 고요 팩토리 법칙의 클래스는 어느새 어느 인스턴스를 살아 있게 할지를 철저히 관제할 수 위치하다. 초출될 때마다 인스턴스를 새로 생성하지 않아도 된다. 이런 클래스를 인스턴스 관제 클래스라고 한다. 2.

이렇게 하기 가해 대체로 팩토리 메소드 도형을 이용해 객관를 생성한다. 플라이웨이트 도형이란? 플라이웨이트 도형은, 객관의 안에서 참호하는 객관를 몸소 만드는 것이 아니라, 불가능하다면 만들고, 만들어져 위치하다면 객관를 공유하는 식으로 객관를 구성하는 노하우이다. 팩토리 메소드 안에서는 객관(Flyweight 객관)를 새로 생성한다. [감안] 1.

소스 : https://m. 이렇게 하면 객관의 배분에 이용되는 기억력를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객관를 생성하는 때도 들지 않게 된다. blog. 이때 생성하는 객관가 안적으로 참호하는 객관에 창해, 기존에 있는 객관를 참호만 하는 식으로 객관를 구성한다.

플라이웨이트 도형이란? 플라이웨이트 도형은, 객관의 안. com/2feelus/220669069127플라이웨이트 도형(Flyweight 도형) – 자바 디자인 도형과 JDK예제고비글 – 자바 OOP와 디자인 도형 시리즈 1. naver.

blog. m. naver.

반환 생김새의 하위 생김새 객관를 반환할 수 있는 깜냥이 위치하다. 3. 이 깜냥은 반환할 객관의 클래스를 자유롭게 발췌할 수 있게 하는 기막히다 유연성을 선물한다. com플라이웨어트 도형도 이와 그만그만하다 터치이라고 한다.

whiteship. name = name;}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Foo foo = new Foo(“keesun”);}}//인터페이스 package me. effectivejava3rd. public class Foo {String name;String address;public Foo() {}private static final Foo GOOD_NIGHT = new Foo();public Foo(String name) {this.

) 4. (별도로 클라이언트는 고요 팩터리 메서드를 얻게 되면 그 구현 클래스가 아닌 인터페이스만 다루게 된다. 인풋 모수에 따라 매양 딴 클래스의 객관를 반환할 수 위치하다. item01;public interface FooInterface {public static Foo getFoo() {return new Foo();}}구현 클래스를 개방하지 않고도 그 객관를 반환할 수 있어 API를 작게 유지할 수 위치하다.

package me. 지어 나중 릴리스에서는 또 딴 클래스의 객관를 반환해도 된다. whiteship. 반환 생김새의 하위 생김새이기만 하면 하여 클래스의 객관를 반환하든 간섭 불가능하다.

util. item01;import java. EnumSet;import static me. effectivejava3rd.

item01. effectivejava3rd. Foo. whiteship.

whiteship. BLUE;import static me. effectivejava3rd. 색.

색. Foo. RED;import static me. item01.

item01. effectivejava3rd. Foo. whiteship.

allOf(색. WHITE;public class Foo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EnumSet<색> colors = EnumSet. class);EnumSet<색> blueAndWhite = EnumSet. 색.

이런 유연함은 서브 공급자 프레임워크를 만드는 근간이 된다. 고요 팩터리 메서드를 작성하는 시각에는 반환할 객관의 클래스가 존재하지 않아도 된다. 예로는 getConnection 객관는 디비 나사돌리개마다 다르다. of(BLUE, WHITE);}enum 색 {RED, BLUE, WHITE}}5.

결점1. 그러므로 클라이언트를 구현체로부터 분리해준다. 계승을 하려면 public이나 private 생성자가 나위하니 고요 팩터리 메서드만 제고하면 하위 클래스를 만들 수 불가능하다. 이처럼 담그다는 풀패키지 과정가 들어간 클래스에서 의지성을 보급하기에담그다는 class마다 return 결실가 다르다.

결점2. –> 강점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크다. 고요 펙터리 메소드는 검출하다 어렵다. 컬렉션 프레임워크의 유틸리티 구현 클래스들은 계승할 수 불가능하다.

아이템2 생성자에 모수가 무수하다면 빌더를 고려하라 발췌적 모수가 많을 때 적절히 대응하기 어렵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고요 팩터리를 이용하는 게 이롭다 경우가 더 많으므로 다짜고짜 public 생성자를 공급만들다 관례이 위치하다면 고쳐야한다. 모수가 많을 경우 프로그래머들은 점층적 생성자 도형을 즐겨 이용한다. 정돈 : 고요 팩터리 메서드와 public 생성자는 각각의 쓰임새가 있으니, 상대적인 장결점을 이해하고 이용하는 것이 좋다.

결점 : 자바빈즈 도형에서는 객관 낱를 만들려면 메서드를 제 개 초출해야 하고, 객관가 완전히 생성되기 전까지는 일관성이 무너진 사정에 놓이게 된다. 자바빈즈 도형모수가 없는 생성자를 만든 후 새터 매서드들을 초출해 원하는 모수의 값을 제정하는 법칙이다. 일관성이 무너지는 문는 자바빈즈 도형에서는 클래스를 경상으로 만들 수 없으며, 스레드 안전성을 얻으려면 별도 공작이 요구된다. 점층적 생성자 도형은 클라이언트 코드를 작성하거나 읽기 어렵다.

끝판으로 build 메서드를 초출해 객관를 얻는다. 그런 나중 빌더 객관가 공급하는 한가지의 세터 메서드들로 원하느 발췌 모수들을 제정한다. public Class NutritionFacts { private final int servingSize; private final int servings; private final int calories; private final int fat; private final int sodium; private final int carbohydrate; public static class Builder { //불가무 모수 private final int servingSize; private final int servings; //발췌 모수 – 본값으로 초엽화한다. 빌더 도형클라이언트는 긴하다 객관를 몸소 만드는 갈음, 불가무 모수만으로 생성자를 초출해 빌더 객관를 얻는다.

private final int fat = 0; private final int sodium = 0; private final int carbohydrate = 0;.

servigs =servigs; public Builder calories(int val) { calories = val; return this;}public Builder fat(int val) {fat = val;return this;}public Builder sodium(int val) { sodium = val; return this;}public Builder carbohydrate(int val) { carbohydrate = val; return this;}public NutritionFacts build() { return new NutritionFacts(this);}} private NutritionFacts (Builder builder) { servingSize = builder. servigSize =servigSize;this. servingSize; servings = builder. public Builder(int servingSize, int servings) {this.

fat; sodium= builder. calories; fat = builder. sodium; carbohydrate= builder. servings; calories = builder.

이런 법칙을 플루언트 API 혹은 메서드 연관라고 한다. 빌더의 세터 메서드들은 빌더 나을 반환하기 까닭에 연관적으로 초출할 수 위치하다. NutritionFacts cocaCola = new NutritionFacts. carbohydrate;}} NutritionFacts 클래스는 경상이며, 온갖 모수의 본값들을 한곳에 모아뒀다.

sodium(35). calories(100). carbohydrate(27). Builder(240,8).

[감안] 경상은 개변을 허용하지 않는 객관 String 객관는 일차 담그다면 맹세코 값을 바꿀 수 없는 경상 객관다. 검토해서 잘못된 점을 발견하면 하여 모수가 잘못되었는지 알려주는 메세지를 담아 IllegalArgumentException을 던지면 된다. 경상식은 곡목이 단행되는 간격, 혹은 정해진 기간 간격 기어이 만족해야 하는 요소을 말한다. build();공박에 대비해 이런 경상식을 보장하려면 빌더로부터 모수를 복사한 후 당해 객관 필드들도 검토해야 한다.

import java. 빌더도형은 계층적으로 디자인된 클래스와 함께 글짓기에 좋다. util. 개변을 허용할 수는 있으나 주어진 요소 내에서 허용한다는 뜻.

Objects;public abstract class Pizza {public enum Topping { HAM, MUSHROOM, ONION }final EnumSet toppings;//재귀적 생김새 국한을 이용하는 제너릭 생김새 –> 제너릭이란 기척abstract static class Builder> {EnumSet toppings = EnumSet. util. noneOf(Topping. EnumSet;import java.

requireNonNull(topping));return self();}abstract Pizza build();//하위 클래스는 이 메서드를 기어이 전정의하여 “this”를 반환하도록 해야 한다. add(Objects. protected abstract T self();}Pizza(Builder builder) {toppings = builder. class);public T addTopping(Topping topping) {toppings.

sauceInside;}}build 메서드는 당해하는 하위 클래스를 반환하는데 이를 공변변천 타이핑이라고 한다. Builder {private boolean sauceInside = false;public Builder sauceInde() {sauceInside = true;return this;}@Overridepublic Calzone build() {return new Calzone(this);}@Overrideprotected Builder self() {return this;}}private Calzone(Builder builder) {super(builder);sauceInside = builder. 이 작용을 이용하면 클라가 형변천에 감각 쓰지 않고도 빌더를 구사하다 수 위치하다. toppings;}}public class Calzone extends Pizza { //Pizza의 하위 클래스 척도 모수를 불가무로 받음private final boolean sauceInside;public static class Builder extends Pizza.

addTopping(SAUSAGE). Builder(SMALL). addTopping(ONION). NyPizza pizza = new NyPizza.

결점 : 생성자 도형보다는 코드가 장황해서 모수가 4개 이상은 되어야 진가를 한다. 빌더에 넘기는 모수에 따라 딴 객관를 만들 수 위치하다. 정돈 : 생성자나 고요 팩터리가 감당해야할 모수가 무수하다면 빌더 도형을 이용하는 게 더 우수하다. build();클라이언트 코드빌더를 구사하다 가변인수 모수를 제 개 구사하다 수 위치하다.

아이템3 : private 생성자나 열거 생김새으로 싱글턴임을 보장하라싱글턴이란인스턴스를 단지 낱만 생성할 수 있는 클래스를 말한다. 빌더는 점층적 생성자보다 클라 코드를 읽고 글짓기가 훨씬 간결하고, 자바빈즈보다 훨씬 안전하다. 무사정 객관나 디자인상 독일무이해야 하는 법제 컴포넌트를 들 수 위치하다. 모수 중 무수가 불가무가 아니거나 같은 생김새뒷면 특히 더 그렇다.

생성자는 private으로 감춰두고 독일무이한 인스턴스에 접근할 수 있는 기교으로 public static 일원를 낱 마련해둔다. 싱글턴을 만드는 법칙 1. public class Elvis {public static final Elvis INSTANCE = new Elvis();private Elvis() {. 하지만 클래스를 싱글턴으로 만들면 이를 이용하는 클라이언트를 테스트하기가 어려워질 수 위치하다.

}}private 생성자는 public static final필드인 인스턴스를 초엽화할 때 딱 일차만 초출된다. public이나 protected생성자가 없으므로 Elvis 클래스가 초엽화될 때 만들어진 인스턴스가 총체 법제에서 낱뿐임이 보장된다.

싱글턴을 만드는 법칙 2. 위 법칙의 강점은 코드를 통해 싱글턴인게 드러난다는 점이다. 고요 팩터리 메서드를 public static 일원로 공급한다. 클라이언트는 리플렉션 API를 통해서 인스턴스에 접근할 수 있으나 이는 예외감당를 통해 방위될 수 위치하다.

}public static Elvis getInstance() {return INSTANCE;}}Elvis. public class Elvis {private static final Elvis INSTANCE = new Elvis();private Elvis() {.

API를 바꾸지 않고도 싱글턴이 아니게 개변할 수 위치하다는 점이 강점. 이 법칙도 리플렉션 API이용 가능하다. 독일무이한 인스턴스를 반환만들다 팩터리 메소드가 딴 인스턴스를 넘겨주게 하면 된다. getInstance는 만날 같은 객관를 참호하므로 2개의 인스턴스는 담그다지 않는다.

이렇다 강점들을 구사하다 나위가 불가능하다면 public 필드 법칙이 좋다. 또 보급자와 호환이 되서 이 코드를 SUPPLIER로 구사하다 수 위치하다. [감안]직렬화란?자바 직렬화란 자바 법제 안에서 이용되는 객관 또는 데이터를 밖의 자바 법제에서도 구사하다 수 있도록 바이트(byte) 게슈탈트로 데이터 변천하는 작용과 바이트로 변천된 데이터를 또다시 객관로 변천하는 작용(역직렬화)을 아울러서 담론합니다. 또 제너릭 싱글턴 팩터리로 만들 수 위치하다.

https://woowabros. 소스. github. 법제적으로 담론하자면 JVM(Java Virtual Machine 나중 JVM)의 기억력에 맏상제(힙 또는 스택)되어 있는 객관 데이터를 바이트 게슈탈트로 변천하는 작용과 직렬화된 바이트 게슈탈트의 데이터를 객관로 변천해서 JVM으로 맏상제명령하다 게슈탈트를 같이 담론합니다.

훑어보기편 – 멋위치하다형제자매들 작용 블로그자바의 직렬화 작용에 대한 대한 담론입니다. html자바 직렬화, 그거이 기억하다. 단조롭다 퀴즈과 대답 게슈탈트로 자바 직렬화에 대한 단조롭다 서설과 몸소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겪은 경력에 창해 담론해보려 합니다. io/experience/2017/10/17/java-serialize.

io싱글턴 클래스를 직렬화하려면 단순히 Serializable을 구현한다고 선언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github. 온갖 인스턴스 필드를 일시적이라고 선언하고 readResolve 메서드를 공급해야 한다. woowabros.

열거 생김새- 그러나 이는 과히 이상적인 경우라 이용되지 않는다고 한다. private Object readResolve() {return INSTANCE;}싱글턴을 만드는 노하우 3. 아이템4 인스턴스화를 막으려거든 private 생성자를 이용하라 고요 메서드와 고요 필드만을 담은 클래스를 만들고 싶을 때가 있을 것이다. 이는 싱글턴임을 보장해준다.

Math, java. lang. util. java.

util. java. Collections처럼 특정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객관를 생성만들다 고요 메서드를 모아놓을 도성 위치하다. Arrays처럼 본 생김새 값이나 열거 관계 메서드들을 모아놓을 수 위치하다.

하지만 생성자를 명시하지 않으면 컴파일러가 자동으로 본 생성자를 만들어 준다. 고요 일원만 담은 유틸리티 클래스는 인스턴스로 만들어 쓰려고 디자인한 게 아니다. 모수를 안받는 public 생성자를 만들어 이용자는 이 생성자가 자동 생성된 것인지 구분할 수가 불가능하다. final 클래스와 관계한 메서드들을 모아놓을 때도 위치하다.

이는 계승을 불가능하게 하는 효능도 위치하다. public class UtilityClass { //본 생성자가 담그다는 것을 막는다(인스턴스화 방비용) private UtilityClass() {throw AssertionError(); }}과실를 통해 과실로라도 생성자가 초출되지 않도록 해준다. 추상 클래스로 만드는 것으로는 인스턴스화를 막을 수 불가능하다 컴파일러가 본 생성자를 만드는 경우는 단지 명시된 생성자가 없을 때뿐이니, private 생성자를 별도하면 클래스의 인스턴스화를 막을 수 위치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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