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Db 프로그램
Market Db는 프로그램기반으로 구동되며
3대오픈마켓 판매 사업자들의 정보를 얻을수 있는 디비생성프로그램 으로서
상호/ 대표번호 / 주소 / 핸드폰 번호 수집등의 기능으로 99%이상의 유효 디비생성프로그램 으로 활용 가능하십니다
오픈마켓 사업자들의 샵, 이메일, 주소, 연락처, 법인(개인) 사업자 정보 를 통해서 필터링 되는만큼 온라인 유통업체, 홈페이지 제작업체, 마케팅 업체등 다양한 업종의 영업에 적재적소로 활용할수 있는 필수적인 디비생성프로그램입니다.
*마케팅몬스터 구매 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68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FK_v7liC54w
골든에셋연구소입니다. 04. 07. 발췌설계 마케팅 첫 방객를 쓸어담는 우세설계발췌 설계 마케팅 저작자유태영간행가디언발매2019.
◆ 저작자 유태영님은 소비자의 니즈(긴하다 것)와 내면세계 등 소비자를 분해해 고비부터 구입까지 경로를 군략적으로 나누고 나중 경로로 넘어갈 수 있는 각본를 짜는 노하우에 창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기복에 적응하고자 하는 마케터는 당연히 온라인 경영을 시작하려는 경영가까지 금일 이 책을 읽는다면 나중날 그곳 단행에 옮길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계획 부터 #홈책장제작 , #마케팅자동화시스템 , #상업광고 , #거래자분해 과 개량 까지 소비자가 내 물건을 구입할 수밖에 없게 만드는 ‘발췌 설계 마케팅’의 효율적인 마케팅 비방을 개방합니다. ◆ 디마스쿨 7월의 책 발췌설계마케팅을 읽고 있습니다.
◆ 우세설계란 잠재거래자을 확보하기 가해 홈책장, 그리고 퍼널을 연결하는 명세책장의 구도과 설계을 집대성하는 공작을 말합니다. 우세설계란?◆ 우세란 내가 파는 물건에 대하여 구미이 있는 내세 거래자, 즉 잠재 거래자을 의미하고, 우세생성이란 물건에 대한 거래자의 구미과 궁금증을 감촉시켜 홈책장를 고비한 불특정 무수를 왕래 되다 사정로 만드는 것을 알하고 있습니다. ◆ 이런 법칙으로 설계해 두면 어느 경로에 문가 있는지를 파악하고 문를 개선해 나갈 수 위치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 가사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구입 경로을 ‘쇼핑몰 메인 책장-명세 책장-로그인 책장-맞춤서 작성 책장-결제 책장’ 경로로 나누고, 물건에 관한 첩보나 이용 후반기 등 소비자에게 유용한 내역을 보내 통고로 보내 각 경로로 자연과스럽게 전환하도록 꾐하는 법칙말입니다.
이가량면 설계하지않아도 이가량는 나오지 않을까요? ◆ 우세 설계의 법칙은 방객에게 값어치있는 첩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 첫방객들의 구입전환율은 평균치 1% 가량라고 합니다. 잠재거래자이 확보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기 까닭입니다. ◆ 우세의 강령는 첫 방객의 명목 , 이메일, 휴대전화기 등 거래자첩보를 확보해야 맞춤 통고를 전달하여 구입로 전환시켜 홈책장의 첫 방객를 쓸어 담는 것입니다.
◆ 우세젠의 퍼널 설계F1 : 랜딩 책장F2 : 잠재 거래자F3 : 세미나 참여F4 : 성원가입F5 : 활성 이용자F6 : 조합 코칭F7 : 개개인 코칭F8 : 재구입 구입전환율 20% 성취 새로운 매출법칙(우세젠)마케팅 자동화 온라인 강석 에어비앤비, 갑, 눔, 페이스북, 우버 등의 세계적인 스타트업들이 납부하다 마케팅 신화, 그들이 이용했던 마케팅 터치인 그로스해킹을 깨달음하고 대한민국의 사실에 맞게 적용하여 성적를 이룰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우세젠의 퍼널설계 ◆ 우세젠이란 거래자으로 하여금 온라인폼(문의, 견적, 전화기요망)을 통해 전화기넘버, 이메일등을 남기게 하는 마케팅 터치을 우세 제너레이션이라고 하며, 이렇게 남겨진 연락소로 지속적인 거래자관할 – Educate and sell – 를 통해 구입거래자으로 전환명령하다 마케팅 터치을 우세 제너레이션 마케팅이라고 한다. 또 특정 사이트에 성원가입을 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할 때도 개개인 첩보를 쉽게 내줍니다. ◆ 예를 들면 공짜 어플을 이용하거나 공짜 유틸리티 곡목을 아웃 받을 때 오등는 개개인 첩보를 내어줍니다.
교육경로넘버문겨냥강설참고자료신생때1제1강 매출노하우을 바꿔야 하는 까닭. 이것만 알아도 제군은 날개를 달 것입니다. 마케팅 자동화 온라인 강석에서는1) 첫 방객의 디비를 더 많이 받는 노하우2) 받은 디비를 구입로 전환하는 노하우 3) 재구입율을 높이는 각본 군략이 세가지는 확실하게 알게 됩니다. 홈책장 첫 방객가 죽어라 구입를 하지않으니 첫 방객의 디비를 획득하여 지속적으로 왕래(글씨, 이메일)하여 구입로 전환하는 노하우입니다.
6:262제2강 첫 방객의 디비를 받는 노하우.
15:483제3강 비전거래자을 구입거래자으로.
8:484제4강 구입거래자을 재구입거래자으로.
3:275제5강 첫 방객를 늘리는 유입마케팅.
5:246제6강 데이터 분해터치.
3:507제7강 그로스해킹.
7:438제8강 마케팅 자동화 우세젠.
15:54강사천거 강사 : 유태영유태영(문진) 목하우세젠, 네답습미학, 발췌설계상업광고, 발췌설계아카데미총4개의 사무소를 코칭, 리딩하고 있음 지난 20년 간격 750가정의 프로젝트, 공보 실무경력요런 경로으로 천거되어 있는 경로을 설명해 놓았습니다.
설계를 잘하기 가해서는 소비자를 알아야 합니다. ◆ 우세의 설계없이는 온라인 마케팅에서 성취을 ‘해킹’할 수는 없습니다. 성취의 해킹◆ 이런 일들을 어떻게 수하와 상의해야하는지 알지 못했는데 갓는 수하와 어떻게 상의하면 되는지 알게 된 감동입니다. 카페홈 가입카페새글 내뉴스 채팅 로그인요렇게 우세젠 아카데미에서 배울 수 있겠네요.
그래서 우세 설계는 온라인 마케팅에서 필수적인 요인이고 고갱이입니다. ◆ 우세가 잘되면 온갖것이 잘 됩니다. 그리고 상당하다 우세 설계를 꿈꾸어야만 합니다. ◆ 기어이 타깃 거래자의 욕정와 니즈를 분해해야만 합니다.
백반장남의 메신저를 읽으면서 어떻게 대관절 이런일들을 이룰 수 위치하다는 거야? 하면서 미궁이 들었던 점들이 갈수록 그 사실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인과관계가 갈수록 명확해지고 있습니다. 홈책장를 만든다는 것은 수하에게 나를 알리려는 목표이 있는 것이고 나를 알리려는 목표은 마케팅 대상물에게 나를 알리기 위함입니다. 본깨적 공책온라인 마케팅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아이템을 잘 짜고 타깃거래자을 분명히 할 수 위치하다면 권위자들의 보탬을 받아 우세설계를 하면 좋겠다는 각오이 들었습니다. 우세의 설계를 어떻게 하는가 보다는 어떻게 우세 설계를 할 수 있는가에 강조을 두었습니다. 나지에 수영치다가 어느날 우연히 닥뜨리다 문가 아니고 송두리째 미세한 알고리즘 속에서 행재지는 일들이라는 것이 점점 깨달음가 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