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홍보프로그램 어떻게 교육 위한 할까』 무엇을 문화 프로그램도 주민을 eBook 홍보하자!_『도서관홍보



 

◆ N Café notice(카페노티스)

프로그램 기반으로 N Café notice(카페노티스) 는 타겟 키워드와 타겟카페만 등록해두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며 자동으로 쪽지 또는 이메일을 발송해주는 카페홍보프로그램 입니다
설정한 키워드의 게시글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가장 빨리 컨택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특정글 등록 후 자동으로 메일발송, 쪽지 발송을 하고싶으신분을 그리고 보다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솔루션 입니다.

또한 특정 카페를 지정하거나 사전에 미리 등록도 가능한 부분으로 전략적으로 전송가능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빠른 시간내에 스 카페홍보프로그램으로 N Café notice 를 활용하실수 있습니다.
★ N Café notice(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ZE9nyLzSC8Y

 

 

도서실 몫에 ‘강연회, 쇼, 독서회, 문물성교 및 평생가르침 정사 성교의 주최 또는 장려’가 있다. 즉, 고공의 문물생계 발전과 평생가르침에 공급해야 한다. 그래서 도서실은 강연회, 쇼, 독서회, 문물성교, 가르침 등 다양한 문물와 가르침 정사 곡목을 개론한다. 하지만 고공은 이런 다양한 곡목을 몰라서 선용 못 하는 경우가 대체로이다.

곡목이 주최한다는 내역을 알아야 간섭한다. 아마 알게 되면 ‘아, 도서실에서 이런 것도 하네’라고 놀랄 수도 있다. 그래서 도서실은 강연회, 쇼, 독서회, 문물성교, 가르침 곡목 등을 적극적으로 보도해야 한다. 곡목 개론을 알아야 고공은 간섭 여부를 판단한다.

[도면 2-3. 문물 가르침 곡목. 출처: 서초구립 반포도서실 홈페이지]도서실 보도 자재 두 번째는 문물 가르침 곡목이다. 곡목 정사 보도 자재 예를 들면 나중과 같다.

① 문물강석도서실에서는 성년, 소아,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물강석를 개론한다. 문물강석 간섭를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보도해야 한다. [도면 2-3] 서초구립 반포도서실 홈페이지를 보면, 반포도서실에서는 ‘집에서 즐기는 숨 상하다 뜰 담그다_테라리움 난실뜰 담그다’, ‘2021 길 위의 인문학_나를 위한 글쓰기’, ‘음성년식 스마트 홈 담그다’ 등 다채로운 문물강석를 개론하고 홈페이지에서 요청을 받고 있다. ② 독서 곡목도서실은 책과 독서가 요체인 집단이 활성화되어 있다.

함께 책을 읽는 독서회나 독서 당, 책과 모티브를 정한 논의회, 한 권의 책에 관해 강연하는 도서 강연회 등이 있다. 반포도서실에서는 ‘직장인 독서회’, ‘주부 독서회’, ‘방학독서교실’, ‘한 도서실 한 책 읽기’ 등 다양한 곡목을 운영하고 있다. 또, 강원도 평창군 대담도서실과 봉평도서실도 유아 대상 독서 곡목인 ‘북스타트 책놀이’, ‘다복하다 동화왕국’, ‘책이랑 놀자’와 학동 대상 ‘초등 독서논의’, ‘하기방학독서교실’, ‘초등독서논의 여름캠프’, ‘하브루타 독서논의’ 등 독서 곡목을 운영하고 있다. ③ 글쓴이와의 만남도서실 문물 가르침 곡목에 ‘북음악회’나 ‘북카페’라고도 부르는 ‘글쓴이와의 만남’을 빼놓을 수 없다.

공공도서실뿐 아니라 대학도서실, 사숙도서실에서 열리는 곡목이다. 이런 ‘글쓴이와의 만남’은 보도 자재로 굉장히 유용하다. 특히 유명 글쓴이와 맞다 곡목이라면 보도바탕를 작성해 논의미디어에도 그릇할 경우 기사화도 가능하다. 당연히 소셜미디어 보도 콘텐츠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도면 2-4. ‘글쓴이와의 만남’ 곡목. 출처: 양주시 도서실 홈페이지][도면 2-4]는 양주시 옥정호수도서실에서 열리는 글쓴이초대 논제 특강 “균일가산+”에 ‘똑똑똑! 핀란드 육아’의 심재원 글쓴이와 ‘층하의 보이지 않는 손’의 손알밤 글쓴이의 ‘글쓴이와의 만남’ 북음악회와 양주시 꿈땔감도서실에서 열리는 ‘장래토크 음악회- 웹툰글쓴이 박태준 초대 강연’ 보도물이다. 모두 ‘글쓴이와의 만남’ 곡목이다.

④ 평생가르침 곡목공공도서실은 고공의 평생가르침에 공급해야 한다. 그래서 도서실에는 평생가르침 곡목이 많다. 도서실의 몫은 평생가르침진흥원과도 가깝다 정사가 있고, 결성도 상호부역정사에 있다. [도면 2-4] 양주시 도서실 ‘글쓴이와의 만남’ 곡목 포스터 아래쪽을 보면, 사회 주체가 양주시평생가르침진흥원이라 쓰여 있다.

[도면 2-5. 평생가르침 곡목. 출처: 충청북도가르침도서실 홈페이지][2-5]는 충청북도가르침도서실 가르침곡목이다. 충청북도가르침도서실은 영유아, 소아, 청소년, 성년으로 나누어 다양한 곡목을 운영하고 있다.

⑤ 영화 상영과 소작 쇼작자는 가솔과 함께 공공도서실에서 영화 ‘원령공주’를 본 적이 있다. 그때 극장에서는 상영하지 않은 애니메이션 영화였지만, 다행히 도서실에서 공짜로 상영해 새끼들과 함께 관람했다. 이렇게 도서실에서는 영화 상영도 한다. 또, 평생가르침 곡목에 간섭한 선용자가 만든 소작도 전시도 하고, 때론 유명 글쓴이의 쇼도 연다.

도서실은 고공의 문물생계을 노릿하다 수 있도록 계제를 제공하고 있다. [도면 2-6. 영화상영 보도(좌), 쇼(우). 출처: 유성구도합도서실, 목포시립도서실 홈페이지]대전광역시유성구도합도서실은 네 번째 수 ‘문물가 있는 날’에 정기적으로 영화를 상영한다.

근래에는 코로나19로 녹록지 않지만, 그 전에는 ‘위플래쉬’, ‘밥2’, ‘장하다 쇼맨’ 등 좋은 영화를 상영했다. 목포시립도서실은 2021년 상반년 문물곡목 운영을 망치고 수강자 소작쇼를 열었다. ‘보태니컬 수채화’와 ‘생계 속 공예’ 수강자의 소작을 전시했다. 『도서실보도 무어을 어떻게 할까』 중 “도서실은 무어을 보도할까?”에서 ‘거민을 위한 문물 가르침 곡목’.

■ 골자 제 목 : 『공공·대학·전문도서실 보도입문서: 도서실보도 무어을 어떻게 할까』 발 행 : 2021년 8월 10일저 자 : 김태욱출판사 : 유페이퍼정 가 : 5,600원형 태 : 전자책(eBook) ■ 넘버머리글- 보도는 도서실의 강제다 I. 도서실은 왜 보도를 할까? 1. 고장공공와 공공도서실의 몫 2. 보도(PR)의 깨달음 3.

기업보도와 기관보도 4. 도서실보도 고공과 폭 II. 도서실은 무어을 보도할까? 1. 선용자를 위한 도서와 바탕 첩보 2.

거민을 위한 문물 가르침 곡목 3. 도서실 서브와 선용설치 4. 도서실 사명과 세계관5. 사서와 선용자 소설 III.

도서실보도, 어떻게 할까? 1. 2M 요체의 보도전략 수립 2. 다양한 보도곡목3. 논의미디어 보도 4.

소셜미디어 보도5. 보도물을 활용한 보도 IV. 보도바탕, 어떻게 쓸까? 1. 보도바탕 계획 5법칙 2.

본구조를 활용한 보도바탕 작성 3. 문제과 본문 소설텔링 4. 기사화 공산을 높이는 기능 V. 온라인 SNS, 어떻게 활용할까? 1.

블로그 전략과 SNS 전략 2. 키워드 선정과 키워드 콘텐츠 작성 3. 소셜소설텔링 콘텐츠 전략 4. 상와 동영상 개발 도구■ 매출처 목하(2021.

8. 11)는 아래쪽 인터넷서관에 등부되어 있습니다. 그외 딴 인터넷서관은 곧 등부될 계획입니다. – 교보문고 인터넷http://m.

kyobobook. co. kr/digital/ebook/ebookContents. ink?barcode=4801167635373도서실보도 무어을 어떻게 할까보도는 도서실의 강제다“와! 도서실에서 이런 것도 하네.

”책을 검출하러 공공도서실 홈페이지를 둘러보던 가내는 깜짝 놀라며 작자를 불렀다. 도서실에서 유명 글쓴이와 만남, 인문학 강석, 1인 미디어 가르침 등 많은 곡목을 한단다. 게다.

m. kyobobook. co.

kr- 예스24http://www. yes24. com/Product/Goods/103152158도서실보도 무어을 어떻게 할까 – YES24보도는 도서실의 강제다“와! 도서실에서 이런 것도 하네. ”책을 검출하러 공공도서실 홈페이지를 둘러보던 가내는 깜짝 놀라며 작자를 불렀다.

도서실에서 유명 글쓴이와 만남, 인문학 강석, 1인 미디어 가르침 등 많은 곡목을 한단다. 게다가 영화도 상영한다고 한다.

www. yes24. com- 알라딘https://www.

aladin. co. kr/m/mproduct. aspx?ItemId=277432554[전자책] 도서실보도 무어을 어떻게 할까보도는 도서실의 강제다brbr“와! 도서실에서 이런 것도 하네.

”br책을 검출하러 공공도서실 홈페이지를 둘러보던 가내는 깜짝 놀라며 작자를 불렀다. 도서실에서 유명 글쓴이와 만남, 인문학 강석, 1인 미디어 가르침 .

www. aladin. co. kr- 리디북스https://ridibooks.

com/books/805036835?_s=search&_q=%EB%8F%84%EC%84%9C%EA%B4%80%ED%99%8D%EB%B3%B4&_rdt_sid=search&_rdt_idx=0도서실보도 무어을 어떻게 할까보도는 도서실의 강제다“와! 도서실에서 이런 것도 하네. ”책을 검출하러 공공도서실 홈페이지를 둘러보던 가내는 깜짝 놀라며 작자를 불렀다. 도서실에서 유명 글쓴이와 만남, 인문학 강석, 1인 미디어 가르침 등 많은 곡목을 한단다. 게다가 영화도 상영한다고 한다.

골 도서실에서 가다가 책만 빌려 보던 가내는 갓이라도 요청할 듯이 곡목. ridibooks.

com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